‘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대부도 김과 마스크 나눔 행사’ 갖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대수)는 20일(금) 15시부터 서남봉사관 강당에서 8월 복날 삼계탕 나눔 행사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봉사원 여럿이 모여 음식을 직접 만들 수 없어 안산시 로컬푸드 매장에서 구매한 안전식품 대부도 김과 안산미래희망포럼(대표 나혜원)에서 기증한 마스크 5,000매를 함께 포장하여 취약계층인 희망풍차 결연세대(310세대)에 적십자 봉사원이 각 가정으로 배달하였다.
물품 전달에는 서남봉사관(관장 장진영)과 대한적십자사 중앙대의원으로 활동하는 유성춘회장((주)경안)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유성춘 중앙대의원은 매년 안산지구협의회 활동에 큰 힘을 보태고 있으며, 이번 물품 역시 통 큰 기부로 이루어졌다.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회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봉사원 간에 함께 대면하지 못하고, 무더운 폭염 속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물품을 미리분류하고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한 적십자 봉사원의 수고에 감사를 전했다.”
서남봉사관에서 안산지구협의회 임원들이 후원물품을 미리 분류하였으며, 개인소독은 물론 강당 내에 봉사원수를 5인 이내로 하고 서로 겹치지 않게 시간대별로 나누는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실시했다.
첫댓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과 소수의 봉사원님이
복날 행시 시 코로나19 4단계 격상으로취소됐던 일정을 소화하셨군요.
안산미래희망포럼 나혜원 대표님 마스크 기증에 감사드립니다.
서남봉사관 장진영 관장님과 대한적십자사 유성춘 중앙대의원님 참석에도
감사드리며 전옥귀 부장님의 취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과 마스크를 준비 310세대 취약계층과
비결연세대에 나눔을 전개하신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