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미사랑적십자사봉사회, 장학금 전달
학생 10명(인창동 5명, 동구동 5명)에게 1인당 20만 원씩 쾌척
구리시 미사랑적십자사봉사회(회장 권운녀)가 지난 23일 인창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엄정규)에서‘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사랑적십자봉사회는 판매(김, 미역) 수익사업과 봉사원들이 조성한 기금 200만 원을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 10명(인창동 5명, 동구동 5명)에게 1인당 20만 원씩 쾌척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권운녀 미사랑적십자봉사회 회장, 장윤정, 하연자 봉사원,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회 회장, 김복조 인창동적십자봉사회 회장, 강성욱 동북적십자봉사관장이 참석했다.
권운녀 미사랑적십자봉사회 회장은 “이번 장학금 마련을 위해 동참해주신 봉사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래가 촉망되는 학생들이 또 다른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사랑적십자봉사회는 본인의 사업장을 운영하며 틈틈이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의 생활 안정을 위한 후원과 나눔을 실천하는 재능기부 봉사단체로, 독거어르신 장수사진 헤어 메이크업 봉사와 매월 노인복지센터, 보훈회관,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이·미용 봉사를 하고 있다.
구리시 인창동행정복지센터에서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에 앞서 좌담회
출처: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 원문보기 글쓴이: 홍보부장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미사랑봉사회(회장 권운녀) 봉사원 여러분 청소년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소식 감사합니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미사랑봉사회(회장 권운녀) 봉사원 여러분
청소년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