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스 아라고네스 감독이 이끄는 페네르바체는 1500만 유로(약 243억원)에 세금까지 지불하는 조건으로 마요르카의 다니엘 구이사를 영입했다.
유로 2008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아라고네스 감독에게 신임을 얻었던 구이사는 이제 클럽 팀에서 그와 재회하게 되었다.
마요르카는 구이사의 바이아웃 금액인 1500만 유로에 세금 240만 유로까지 페네르바체가 지불하는 조건으로 이적에 동의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구이사는 유로 2008 대회 도중 페네르바체와 계약을 맺었고 뮌헨에서 메디컬 테스트까지 받으며 모든 이적 준비를 마쳐놨었다.
지난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득점왕을 차지하고 유로 2008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줬던 27살의 구이사는 아스날, 바르셀로나 같은 빅 클럽들과도 연결되었었다.
번역 :

원문 : http://kr.goal.com/en/Articolo.aspx?ContenutoId=767739
넌 왜 그리로갓니.. 명색에 라리가 득점왕인데
와우~
ㄷㄷ 챔스 땀시 ..?
대신 터키서도 성공한다면 다른곳에서도 성공할 확률이 커질듯....
너무 터키리그 무시하는것 같은데 전 오히려 이런영입이 더 좋은것 같은데..맨날 빅리그 빅클럽으로 가는것도 별로 재미가 없을듯..그렇게 따지면 호베르투 카를로스도 아무리 나이가 많다지만 충분히 빅클럽으로 갈 실력이 되었지만 페네르바체 선택한것도 외적인게 큰것 같았는데...차라리 빅리그 아니더라도 난 페네르바체의 이런공격적인 영입이 더 좋음..맨날 챔스리그 우승하는 팀만 로테이션으로 우승하는것도 재미없잖아요..ㅋㅋ
그게 재미있습니다
구이사 페네르바체 가기엔 좀 아쉽다는..프리메라리가에서 득점왕 한 정도면 정말 실력이 좋은데 .. 그렇다고 터키리그 무시하는건 아님..
모야-.-; 다른 빅 클럽들과도 연결되어 있다면..왜???
왠지 아깝다
간 이유가 있겠지 뭐 이리 말들이 많아
뜬금 없긴 하다;;;; 그럼 케즈만은..? 쫓겨 나는건가..? =ㅅ=
챔스리그 에서 활약해주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