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투표함 개표순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4일 진행된 지방선거 투표는 사전투표 및 거소투표함의 개표가 먼저 이뤄진 뒤 일반투표 개표가 진행된다.투표가 오후 6시에 마감된 후 각 투표소 투표관리관은 투표참관인, 경찰공무원과 함께 투표함을 개표소로 운반했다. 개표소는 전국 252곳으로 구·시·군청 회의실 2곳, 체육관·학교 강당 231곳, 구·시·군민 회관 10곳, 기타 9곳이었다.개표는 투표함이 개표소에 도착하는 오후 6시 30분쯤 시작됐으며 현재 개표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특히 이번 선거에서는 지난달 30~31일, 이틀에 걸쳐 전국 단위로 사전투표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사전투표 개표는 일반투표와 구분해 진행됐으며 일반투표함이 개표소에 도달하기 전에 사전투표함과 거소투표함을 먼저 개봉했다.이날 투표는 초접전지역이 많아 5일 새벽에야 당선자가 확정되는 지역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게시글 작성시 하단 삭제 금지 ★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1회 주의 조치. 2회 대선종료까지 활동중지 처리, 활동중지 해제는 일괄처리하지 않고 개별신청 처리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대선이 끝날 때까지 게시판 이용규칙을 무관용 적용 하겠습니다. 관련공지- http://cafe.daum.net/yogicflying/CiLE/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