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주목!! cpa 공부순서요~ 꼭좀답변부탁드립니다!!!!!!!!!!!!!!!!!!!
들꽃 추천 0 조회 508 10.11.25 09:4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1.25 14:03

    첫댓글 보통 종합반에선 중급이랑 원가 같이 진도 나갑니다. 그리고 세법 지금 배우시고 나중에 12년 개정된 거 배울 때 11년 개정사항 까먹습니다. 어차피 한도나 세율이 바뀔건데 세법은 초휘발성 과목이라 다들 까먹거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