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현대 맥스크루즈 입니다
자동차 소음을 잡기 위해서 두 달간 방음 업체를 알아보셨고 가격을 떠나서
최적화된 방음 프로그램을 알아보시고 공부하시면서 미국의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선택하셨는데요 사실 비용적인 부담을 제외하면 현존 최상의 방음 프로그램 입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진동]
도어 4GAE - 휀다 프레임
바닥 프레임 전체
RS 압축 신슐레이터 []
도어 4GAE - 바닥 프레임 전체
맥스크루즈 차량이 방음 시공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맥스크루즈 주행을 해보면 엑셀레이터를 누르는 순간 탑승자에게 전달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현대측에서 이런 문제점을 고려하여 제시한 대안책은??
프레임에 부분적으로 시멘트를 발라놓았습니다
테스트를 간단하며 시트를 탈거한 상태에서 주행을 해보면 진동과 소음의 크기가
얼마나 큰지 바로 체감하실 수 있으며 물리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방음 프로그램이 필합니다!!
맥스크루즈 진동과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예상되는 인스톨 소요 시간은 7 - 8 시간 예상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류미늄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존 최상의 방음 패드로 성질은 내열성으로 기술개발 되어 뜨거운 여름철에도
장시간 노출되어 방음 소재는 변질되지 않으며 냄새를 전혀 느낄 수가 없습니다!!
알류미늄 패드가 날카로워 손으로 실딩 처리를 진행하면 철과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공급되는 전용 다이나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시켜 줍니다
2열 라인을 연결시켜 트렁크 전체를 입력하는 공정입니다
실제로 바닥 프레임의 진동 70%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실딩 처리를 뒷받침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에서 공급한 데이터를 살펴보면 엄청난 진폭의 양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휀다 프레임은 내벽과 외벽 프레임 전체를 입력시켜 줍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미세한 진동까지 억제시키기 위해서
익스트림 패드를 사진과 같이 입력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바닥 프레임 진동을 억제시켜 주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바닥 프레임 전체로 입력을 진행시켜 줍니다
기술적으로 저주파수를 필터하는 역활로 건축물에 적용되는 팩트와 같은 맹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작업의 퀄리티를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신슐레이터 소재가 끝나는 부분은 폼 테이핑 처리를 통해서
차후 발생할 수 있는 유격을 잡아줍니다!!
정말 세심한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맥스크루즈 바닥 프레임 전체 진동과 소음을 잡아주고
다른 부위도 방음 시공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맥스크루즈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시켜 줍니다!!
뒷 도어도 동일한 방진 시공을 진행시켜 진동을 제어합니다!!
탈거한 도어트림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뒷 도어까지 총 문짝 4개 방음 시공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방음 시공이 끝이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탈부착 과정에서 발생되는 [고정] 핀의 문제가 발생되면 100% 새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저희는 내장재를 조립시킬때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차량 출고를 도와드리며
신차때 보다 완벽하게 조립되니 아무런 걱정을 안하셔도 되세요..^^
다이나의 방음 솔루션을 통해서 드라마틱한 소음의 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현존 최상의 방음 소재로 올바른 방음 프로그램의 기준을 제시해 드립니다!!
첫댓글 이렇게 작업하면 금액이 얼마나 드나요? 오디오랑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은데... 얼마를 예상하고 와이프 모르게 진행을 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