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총장 김범중)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14학년도 정시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입학정보 박람회는 정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진로진학 담당교사 등에게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대학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1층 홀A)에서 오는 12월 5일 ~ 8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박람회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 까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시 입학 주요 사항 안내는 물론 입학처 관계자와 각 학과 교수진이 직접 부스를 찾아오는 수험생과, 학부모, 입시 담당교사에게 1:1로 개별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지원가능 학과 모집단위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상담과 함께 모집요강과 전형, 각 학과에 대한 자료도 제공해 관심 학과 입학에 필요한 궁금증 해소와 자세한 입시정보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극동대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이번 정시 박람회는 정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구체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부스에서 제공하는 입시정보 책자, 해당학과 교수와의 1:1 상담 등을 통해 정시 입시 전략과 입시 궁금증 해소 등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할 받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정시 박람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116여 개 대학이 참가한다.
한편 극동대학교는 오는 12월 20일 ~ 12월 24일까지 5일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극동대학교 입학안내 페이지(http://ipsi.k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