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인 알루미늄 수압상승용 샤워기가 멀쩡해서 십년도 더 쓸 것 같거든요. 에너지볼 샤워기를 사고 싶긴한데 좀 그래서 미니에너지볼을 넣어봤는데요. 많이들 이렇게 쓰실 테지요.
근데 이 제품은 감사하게도 둥글고 납작한 필터통이 있는데 통 안에 미니볼이 딱맞게 들어가네요.
부직포 필터는 빼서 부딪히는 소리 안나게 완충재로 알루미늄판과 필터통 사이에 넣었구요.
처음엔 필터통 빼고 미니볼을 가득 넣었는데요 덜그럭거리고 무겁다네요. 알루미늄이라 덜그럭 소리가 크게 나거든요.
혹시 물이 좀 약하게 나올까 싶었는데 수압상승용이라 여전히 물줄기가 가늘고 세게 나오네요.
저희 가족이 알러지가 있는데 이제 수돗물이 에너지수로 바뀌는 0.4초의 기적을 체험해 보는 일만 남았네요~
첫댓글 0.4초의 기적이 light님께 일어나길 바랍니다^^
옙~ 감사합니다!
굿 아이디어!!!!!!!!!!!
땡큐 써~ㄹ!!!!!!!!!!
자유게시판에서 에너지볼 게시판으로 글 옮겼습니다.
저도 진즉 이렇게 쓰고 있었어요. 참 좋아요. 생활에 여러모로 이리 저리 잘 쓰고 있어요. 특히 환자들에게 미니에너지볼을 경혈에 간단히 붙여주고, 기도해주면 바로 호전됩니다.^^;;
참소리님 완전 능력자시네요. 부러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6.21 23:28
@Light 네.미니볼은 제가 써본 바로는 좋으면서도 너무 쎄지 않아서 체력 딸리는 연약한 분도 괜찮았어요.노인분들 용천혈에 따악 붙여주세요.물론, 사람마다 반응이 다 같을순 없어요.
@참소리 예. 감사합니다~^^
@Light https://m.cafe.daum.net/healingtools/Vhgo/639
반창고는 데와히데오는 미니볼은 감당안되요.바로 떨어져요.제가 쓰는 실크반창고예요.
@참소리 실크 반창고 약국에서 살 수 있는 거겠죠? 귀중한 정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