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규명하는 삼단논법에서 역도 반듯이 성립해야 합니다.
줄리는 김건희가 아니다를 입증해주세요, 역도 성립해야 하기에.
줄리가 있으니 김건희가 있는 겁니다. 김건희가 없으면 줄리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김건희가 나는 줄리가 아니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나를 봤다면 목격자가
나타날거라 말했습니다. 그런데 줄리를 보았다는 목격자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만, 김건희는 라마다르네쌍스호텔이나 볼케노술집을 전혀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열린공감TV에서, 현재 줄리를 보았다는 목격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줄리=김건희가 맞다고.
줄리를 통해서 김건희의 존재가 드러나고 있고, 줄리가 없으면 김건희는 유령입니다.
볼케노에서 줄리를 본 목격자들은 김건희를 본게 아니고 줄리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김건희가 나는
줄리가 아니다 하니, 줄리를 보았다는 목격자들이 하나 둘 나타나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줄리가 김건희와 똑 같다고,
현단계에서 단정할수는 없지만 계속 증언과 입증이 진행중입니다.
그럼 선생님은
김건희는 줄리가 아니다를 항변하고 계시니까,
줄리는 김건희가 아니다를 간단하게 입증해주시면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왜냐하면, 증언들에 따르면 줄리는 당시 실존인물이라는 개연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문제해결을 위한 투트랙으로
1. 열린공감TV는 줄리 =김건희 입증
2. 선생님은 줄리 ≠ 김건희 입증
기대해보겠습니다.
첫댓글 현재 이 게시글은 학술의견없이 정쟁의 목적성이 있으므로 징계처리 되었습니다.
본인이 인정하지 않는 이론은
스스로 의 역술이론으로 반론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입증하라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곳은
동등한 역학인이
공정한 기회를 가지고
자유의지 로서 게시글을 씁니다.
단.
명리마당은 학술근거와 이론으로 반론을 합니다.
에휴 저도 님 봤어요 르네상스호텔에서요.. 그러면 그게 진실이되나요.. 일단 확실하게 줄리가 김건희라는게 입증이 되어야지요 사주로도 그런일할 거 같지않고 부끄러움도 많고 보수적인 남자에게 잡혀사는걸로 보이는데 이건 현실과 사주를 합작하여 보아야 진실이 7-80프로는 나오지 않을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