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헬스장갑 추천 좀 받고 싶어서 글 써봅니다.
이왕이면 손목까지 감아주는 제품이었으면 좋겠고, 제품 링크 걸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장갑 특성상 손목을 잡아준다 하더라도 손목보호대 제품만큼의 퀄은 애시당초 기대하지 않으니 감안하겠습니다.ㅋ
혹여 제품 추천이 타사이트 홍보하는 글이 되어 답변 주시기 곤란하시면 쪽지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그럼 다들 득근하시길 바랍니다!!
혹여나 그냥 목장갑 끼고 하시라고 하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ㅎㅎㅎ;;
첫댓글 요즘은 그립이 대세던데요~^^ 대표적으로 멀티니크 그립, 베르사그립, 서플라이스그립, 제로투히어로그립 등 요즘은 여러가지가 많이 나오니 참고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려요~
저는 장갑 종류 딱 3가지 씁니다.
1. 하빈져 클래식 130 : 찍찍이가 두 개. 한번은 보통 장갑처럼, 그다음은 덧붙은 긴 리스트랩으로 칭칭 감아 한 번. 견고해서 초기 투자 비용 비싸도 가성비가 좋습니다. 근데, 아래의 쉬크 540에 비해서는 손바닥 패드가 좀 얇기 때문에 이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당기는 운동하기에 아무래도 좋지만 미는 운동하기에는 손바닥이 아픈 경우가 생깁니다. 이거 끼고 데드 195, 랙풀 280까지 당기는데 좋습니다.
2. 쉬크 540 : 찍찍이 하나지만 칭칭 감는 식, 손바닥 패드가 굉장히 두툼해서 미는 운동에 좋습니다. 벤치 130, 중량딥스 70까지 잘 버텨줍니다.
3. 하빈저 스트랩 노슬립 패드 : 매우 견고, 굳.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발레오만 썼었는데 쉬크나 하빈저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참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