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이사장 홍두표)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은 후원물품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에 전달했다. 22년11월21일 서북봉사관 강당에서 적십자 총무교육에 참석한 봉사원들과 좀도리운동에 대한 간단한 안내와 함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좀도리운동은 밥 집는 쌀 이외에도 물건과 돈을 쓸때 조금씩 남겨서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 나눈다는 취지를 살려 홍두표이사장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에서 평소에도 지역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꾸준히 하고 있기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일 지역에서 해주시길 다시한번 부탁드린다. MG새마을금고에서도 기회가 될때마다 적십자에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1998년부터 시작된 좀도리운동은 20년이상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으로 고양시에서도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멈추지 않고 지속되길 바라면서 전달된 후원물품은 희망풍차 결연세대에게 봉사원들의 손길로 전해질 예정이다. 지역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모습으로 사랑의 온도가 높이 올라간 시간이었다.
첫댓글 사랑의 좀도리 운동 참 좋은 운동이군요.
많은 분들의 해택을 받겠군요. 지속적인 후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박진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좀도리운동 후원물품 전달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MG새마을금고 홍두표 이사장님 좀도리운동 후원물품으로
생활용품 100세트를 고양지구협의회에 전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박진수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서정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새마을 금고에서 귀하게 마련한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은 것을 고양지구협의회에 기탁해 주셨군요. 평소 적십자 봉사회의 활동을 알기에 가능한 일인것같습니다. 기탁해주신 새마을 금고, 고양시협의회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