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지난 거지만;;; 사진이 있어서 퍼왔어요.. 그저께 12월 4일 요비님이 공연에 참여해주셨네요.. 아잉
전국 18개 건설단체 모임인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4일 오후 5시30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7층 두베홀에서 건설관련 단체장과 정부 및 국회 주요 인사, 주한 외국 대사, 건설업계 최고경영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건설인 송년 자선음악회’를 열고 이웃 사랑의 정을 나눈다.
이 자리는 글로벌 금융위기 등으로 혹독한 어려움을 겪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인 가족들과 불우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자리여서 의미가 깊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건설인 송년 자선음악회’에서는 지난해 건설인들이 자체 모금한 사랑 성금 3500만원과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쾌척한 자선 성금 등을 마련, 불우이웃 등에 전달한다.
특히 신혼여행 중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마비 고통을 겪고 있는 대한건설협회 충북도회 곽현아씨를 비롯해 부인의 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대한전문건설협회 배인호 총무부장, 갑작스런 가장의 사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현대건설 근로자의 부인 이미숙씨 등에게도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권홍사 회장을 비롯해 정종환 장관과 장광근 의원 등 정관계 인사, 박덕흠 대한전문건설협회 회장, 이재균 해외건설협회 회장, 강석대 대한설비건설협회 회장, 오선교 한국건설감리협회 회장, 송용찬 건설공제조합 이사장 등 건설 단체장, 김종인 대림산업 대표, 박종영 태영건설 대표 등 건설사 CEO 등이 참석한다.
음악회 공연에는 국민가수 현철씨를 비롯해 심수봉, 박화요비, 해바라기 등이 출연해 겨울밤 무대를 달군다.
첫댓글 여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