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역 맛집]노량진 수험생들의 아지트, 목살연탄구이.노량진 맛집/연탄집.
수험생들의 도시.. 노량진.. 수험생들이 가끔 공부스트레스를 풀며.. 한잔하는 돼지고기집이 있다고 합니다.. 수험생들이 술한잔하기위해서는.. 당연 저렴해야겠지요.. 물론 맛은 기본이구요.. 1인분(170g)에 6,000원.. 정말 저렴하지요..
비록 캐나다산인 수입산 돼지고기지만.. 저렴한 가격은 기본이고.. 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소금만 살짝 뿌린 후.. 공사장 철근으로 만든 철근석쇠를 연탄불에 구워 먹는 맛이 아주 좋답니다..
비록 캐나다 수입산 목살이지만.. 스테이크같이 두툼하게 썰어 구워 먹으니.. 참 맛나더라는.. 1인분(170g) 6,000원.. 역시 노량진스러운 가격입니다.. 하지만 1인분 6,000원의 목살구이로.. 새로운 가게까지 하나 더 냈다는.. 역시 싸게.. 많이 팔아야..
한가지 중요한 팁 하나.. 이집은 거의.. 모두.. 대부분.. 목살을 먹는답니다.. 6,000원 목살로 새 가게까지 확장을..
두툼한 3인분 목살의 비쥬얼이구요.. 기본찬들도 나름 잘 나온다는.. 된장찌개도 나왔었네요..
공사판 철근으로 만든 석쇠를.. 연탄불에 올려.. 참 추억돋는 스타일이네요.. 두툼한 목살을 소금만 살짝 뿌려..
두툼한 목살을 연탄불에 철근석쇠로.. 소금구이를.. 오랜만에 추억돋고 좋습니다..
연탄불에 구워 먹는 돼지껍데기도 나름 괜찮습니다.. 좌측이 골목속 옛날집.. 우측이 얼마전 새로 오픈한 골목밖 새가게랍니다.. 돼지목살 1인분에 6,000원팔아도 돈번다는..ㅎㅎ
위치:동작구 노량진동 119-15(노량진역 육교건너 좌측 맥도널드골목)전화:813-9288 "공감하트" 꾸욱~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