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릅니다. 교회를 가면 형제.자매 라 부릅니다. 그런데 "어머니"만 없을까요? 아닙니다. 없는 것이 아니라 몰랐던 것입니다. 성경은 창세기 1장에서부터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KRV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하나님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 그래서 "우리"라고 거듭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셔야 우리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댓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여전히 하나님을 주라고 생각하고 있었겠지요.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 하나님도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아무도 몰랐을 것 입니다.
'아버지' 라는 호칭 안에 숨겨진 비밀을 깨달으니 영의 우리 하늘가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하늘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서 행복합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생명의 양식을 풍성히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형상대로 그리고 아버지라는 단어안에 숨겨진 비밀이 어머니라는 사실은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의 첫장부터 기록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입니다.
네~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알려주심에 깨닫게 해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은 처음부터 끝장까지 아버지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