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서
해당 영웅의 체이서 개방 및 단계 상승(총 25단계)※동일 영웅 사용 금지!
소모 재화
성장 큐브- 체이서 개방 및 5의 배수 단계 마다 100개 사용직업에 맞는 성장의 정수- 매 단계에 사용되며, 단계에 따라 필요 수량 증가
기능
체이서 개방- 해당 영웅의 체이서 스킬 획득5단계 달성- 5단계 특성 해금 및 특성 포인트 5개 지급10단계 달성- 10단계 특성 해금 및 포인트 5개 지급 15단계 달성- 15단계 특성 해금 및 포인트 5개 지급
20단계 달성- 체이서 스킬 강화 특성 해금- 포인트 5개 지급- 영혼 각인 해금25단계 달성- 체이서 특성 포인트 5개 지급
영혼 각인
해당 영웅의 영혼 각인 개방 및 단계 성장(코어 3종 각 5단계, 총 15단)
성장 큐브- 5단계 이후 각 코어 개방 및 성장에 250개 사용직업에 맞는 성장의 정수- 1 ~ 5단계 코어 개방 및 성장- 각 코어가 가진 특성 개방에 사용
대체 재화
동일 영웅 (전직 영웅의 경우 기반 영웅 사용)- 성장 큐브 250개의 값어치동일 직업의 SS등급 영웅 (사용 금지)- 동일 영웅 ½ 성능
성장 개편 이후.초월 특성의 성능 향상 및 블루젬 수급량 증가로 인해 성장 큐브의 수급 난이도가 하향된 편입니다.때문에 대체 재화 사용 비추천에 가깝습니다.
기억의 코어- 개방 (0단계) : 기능 해금 및 패시브 스킬 강화- 성장 (1~4단계) : 각 단계 별 특성 해금- 성장 (5단계) : 기억의 각인 특성 해금형상의 코어- 개방 (5.5단계) : 액티브 스킬 강화- 성장 (6~9단계) : 각단계 별 특성 해금
- 성장 (10단계) : 형상의 각인 특성 해금초월 각성 해금영혼의 코어- 개방 (10.5단계) : 체이서 스킬 효과 강화- 성장 (11~14단계) : 각 단계 별 특성 해금- 성장 (15단계) : 영혼의 각인 특성 해금
영혼 각인 특성 트리
영각 트리 메모용
대전용 영각트리모험용 영각트리보스용 영각트리 (보호막 제거가 필요 없는 경우)보스용 영각트리 (보호막 제거해야 하는 경우)
cafe.daum.net
초월 각성
해당 영웅의 초월 단계 상승 (최대 6단계)영혼각인 10단계 이상부터 가능개편 이후 성능과 비중이 많이 상향되었습니다.
동일 영웅 : 단계 별 필요 수량 상이(전직 영웅의 경우 기반 영웅 사용)
단계별 성장 효과 해금1단계 달성- 전투 시작 시 각인의 자원 3% 충전2단계 달성- 전투 시작 시 각인의 자원 6% 충전
3단계 달성- 전투 시작 시 체이서 자원 7 충전- 특성 선택 스킬 개방4단계 달성- 전투 시작 시 체이서 자원 15 충전5단계 달성- 각인의 자원 획득량 3% 증가
6단계 달성- 각인의 자원 획득량 5% 증가- 특성 선택 스킬 개방
초월 특성
수호자 / 집행자 / 조력자 셋 중 한 페이지 선택초월 단계별 페이지에 맞는 특성 스킬 해금3단계 / 6단계 달성 시 선택형 특성 해금
첫댓글 👍🏻
재화 간소화 되니깐 넘 좋네용 :3
어이고 짧아져서 좋다
그러면 영각은 1~15각 찍으려면 큐브가 2500개 필요한거 맞나요?
개방-1-2-3-4-5 해서 250*12 하면 3,000개 입니당 :)
보시면 형상의 코어 개방-1-2-3-4-5.lv영혼의 코어 개방-1-2-3-4-5.lv6단계 씩 총 12단계 내내 성장 큐브가 사용돼요.
아 개방이 있었구나 감사합니다!!
성장 ㅇㄷ! 감사합니다.
이거 댓글까지 볼걸 아으 세번이나 다시봤어요 잘봤슴다
첫댓글 👍🏻
재화 간소화 되니깐 넘 좋네용 :3
어이고 짧아져서 좋다
그러면 영각은 1~15각 찍으려면 큐브가 2500개 필요한거 맞나요?
개방-1-2-3-4-5 해서 250*12 하면 3,000개 입니당 :)
보시면
형상의 코어 개방-1-2-3-4-5.lv
영혼의 코어 개방-1-2-3-4-5.lv
6단계 씩 총 12단계 내내 성장 큐브가 사용돼요.
아 개방이 있었구나 감사합니다!!
성장 ㅇㄷ! 감사합니다.
이거 댓글까지 볼걸 아으 세번이나 다시봤어요 잘봤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