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회장의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 초고효율 펠릿보일러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회장은 올 초 산림청 등록모델 기준으로 효율은 가장 높고, 크기는 가장 작은
‘귀뚜라미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를 출시한다고 밝힌바있다.
귀뚜라미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는 이중 구조의 화실과 특수 연관을 적용해 3번에 걸쳐 열을 교환해 국내 최고의 난방 효율 95.9%를 실현한 고효율 제품이다.
또한, 기존제품 대비 크기를 30% 이상 줄여 동급모델 기준 최소 크기를 구현했다. 운반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보일러 시공업 종사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제품은 연관 자동청소장치, 화격자 자동청소장치, 서랍식 재받이 등을 추가해 기존 모델과 비교해 사용 편리성이 극대화됐다.
안전 기능도 강화됐다. 과열감지, 수위감지, 배풍기 동작감시, 역화감지, 역풍감지, 화염감지, 착화히터 동작감시, 연료공급 모터 과부하 안전장치 등 첨단 자동제어 기능이 추가됐다.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회장의 귀뚜라미그룹 한 관계자는 “펠릿보일러는 일반 가스보일러와 달리 수시로 청소를 해야 하는 제품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은 청소에 대한 어려움을 많이 호소해 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과 소형화를 넘어 자동청소 시스템을 강화하고, 펠릿이 타고 남은 재는 더욱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 사용 편리성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는 펠릿보일러의 모태가 된 우드칩 보일러를 국내 최초로 개발, 상용화시켰다. 또 가정용 펠릿보일러 관련 CE인증 3종을 획득해 국제적 신뢰성을 확보했다
첫댓글 [공지] 사항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