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영화 <마이마이>에서 12세 ~ 15세 여자 아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학생이라 페이는 많이 못드리지만 경력과 포트폴리오라 생각하고 열심히 임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장르 / 판타지, 음악
기획의도 /
부부가 싸움을 하는 동안에 아이의 심리 상태는 어떨까. 이 영화에서 음악은 아이의 도피처이다. 현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 아이는 필사적으로 음악을 들으려고 한다. 마이마이는 1980년대에 출시한 이동식 카세트의 제품명이기도 하지만 다른 나라 언어로 ‘영원한, 끊임 없이, 쉽터, 숨다’ 같은 뜻을 지니고 있다. 소라에게도 마이마이는 이런 의미이다.
캐릭터 분석 /
소라는 외로운 아이지만 희망을 갖고 살려고 노력한다. 말 수가 적고 혼자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 음악으로 많은 위로를 받고 그만큼 음악을 들려주는 마이마이에 대한 집착이 크다. 엄마아빠가 자주 싸우는 것을 봐왔기 때문에 아빠가 집에 오면 싸울 것이라고 생각해 미리 음악을 들었던 것이다. 음악을 들으며 춤추는 것을 좋아하고 그녀의 상상에는 가끔 현실이 반영된 무의식이 등장하기도 한다.
소라는 엄마아빠의 관계가 끝을 향해 가고 있음을 직감한다.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곤 이혼서류를 쓰레기통에 넣고 다시 음악을 켜는 일이기에 화가 난다. 소라는 엄마아빠가 젊은 시절 사이좋게 데이트하는 장면을 떠올리며 잠에 든다. 마이마이는 예전에 엄마아빠가 사이좋을 때의 추억이 묻은 것이기 때문에 그 때로 돌아갔으면 하는 소망에 소라가 더욱 집착하게 되는 것이다.
문의 010 8488 1173 조연출 김나혜
* 이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고 문자 한 통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