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는 공학적으로 놀랍지 만, 스마트 폰의 개혁은 아니다.
애플은 "X"가 미래의 스마트 폰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현재의 정말 좋은 스마트 폰처럼 느껴집니다.
2 월에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출시 될 iPhone의 1000 달러짜리 가격표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새로운 구성 요소 및 기능 이 기기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많은 다른 정보가 있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애플에게 고가가 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래도 가치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폰 10 주년을 맞이하여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장치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들었던 것처럼 들렸 기 때문입니다. 스마트 폰을 재현하는 방법과 우리가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너무 많이 기대했을지도 모른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X를 " 스마트 폰의 미래 "라고 선전하고있다. 그러나 화요일에 약간의 실습 시간을 가지기 시작한 후에, 나는 그 라벨이 잘 맞는지 확신 할 수 없다.
발표 전에, 우리는 X에 내장 될 새로운 레이저 및 센서 기술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정보는 애플이 증강 현실과 관련 기술에 의지 해 전화를 사용하는 획기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광고 -
지난 6 월, 증강 현실 경험을위한 ARKit 개발 도구 의 출시 는 iPhone X가 새로운 기술로 발전 할 수 있다는 또 다른 결점을주는 단서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애플이 아이폰 X에서 새로운 AR 파워를 사용하는 일련의 새로운 앱과 게임을 시연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스티브 잡스 극장 (Steve Jobs Theatre)의 초점은 거의 전적으로 하드웨어에 남아 있었다. 이벤트 후 방문자 센터의 iPads에서 실행되는 Apple만의 완벽한 AR 데모를 보았습니다.
iPhone X는 새로운 3D 감지 또는 룸 매핑 기술을 사용하지 않아 AR 체험 (ARKit으로 제작)을보다 믿을 수있게 만듭니다. 나는 애플이 그런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올해의 전화에 넣지 않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들었던 3D 레이저 및 센서 기술은 새로운 Face ID 인증 방법을위한 iPhone X의 앞면과 메시지의 새로운 Animoji에만 사용되었습니다.
AR 전화가 아닙니다.
ARKit은 개발자가 이미 많은 수의 iPhone에 대해 AR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RKit의 경험은 A9 칩 이상이 장착 된 모든 iPhone에서 작동하며 공간 매핑을 위해 하나의 카메라 만 필요합니다. 그러나 ARKit은 수평면과 관련하여 디지털 객체를 점에 배치 할 수 있지만 공간을 통해 이동하는 3D 객체는 추적 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추적을 위해 일반 카메라에만 의존하는 AR 생성을 위해 ARKit 도구를 표준화하려고했습니다. 새로운 추적 또는 룸 매핑 기술을 지원하기 시작한 것은 ARKit의 수명이 너무 이른 것 같습니다.
어쨌든 아이폰 용 AR은 대부분 화요일에 공개되지 않았다. 그것은 우리가 아이폰을 사용하는 방식을 바꿀만한 것으로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AR이 현재 아이폰의 핵심 기능이되기에 충분할 정도로 정당하다는 것은 의문 스럽다. 실생활에서 큰 경험이 아닙니다. AR 안경 이 AR 을 충분히 이해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우리는 화요일에 매우 인상적인 스마트 폰을 보았습니다. 새로운 OLED 디스플레이는 인상적이며, 전화 전면의 유리가 스테인리스 스틸 측면으로 구부러지는 방식이 멋지다. 인증을위한 새로운 얼굴 인식은 휴대폰에서 본 다른 시스템보다 효과적입니다. 고품질의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 수있는 카메라 시스템이 인상적이며 새로운 인물 사진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혁신은 함께 받아 들여지는 것이 그들의 부분보다 더 큰 합을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새로운 휴대 전화는 삼성의 최신 프리미엄 휴대 전화에 대한 애플의 답보다 어떻게 더 좋은가요?
메인 스트림 장치?
많은 소비자들에게 문제는 개선 사항이 수 백 달러를 더 지불해야 할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지불하기 위해 공급 부족을 기다려야하는지 여부입니다.
조지 타운의 맥도 너울 스쿨 (McDonough School of Business) 교수 인 로널드 굿 스테인 (Ronald Goodstein)은 "많은 사람들이 삼성 갤럭시 폰으로 전환하는 것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이 추가 한 모든 새로운 기능에 대해 새로운 전화기는 주류 소비재가 될 수 없다."
"전화를 사는 것은 애플 사용자 기반이 될 것"이라고 굿 스테인은 덧붙였다. "또는 그것을 구매할 최신 기술자를 가져야하는 슈퍼 콜이 될 것입니다. 즉, 상태를 제공하므로 가장 현대적인 것을 뒤쫓아갑니다."
애플 브랜드 충성도가 매우 높은 미국에서는 아이폰 X가 주류 시장에서 가장 좋은 기회 일 가능성이있다. 그러나 Moor Insights & Strategy의 분석가 패트릭 무어 헤드 (Patric Moorhead)는 독일과 일본 같은 국가의 사람들은 동일한 브랜드 충성도를 공유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iPhone X는 가격과 기능면에서 경쟁해야합니다.
디자인, 재료 선택, X 엔지니어링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Apple 엔지니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고민하면서 손으로 직접 홈 버튼을 디자인했습니다 . 그들은 아름답고 전력 효율적인 OLED 디스플레이에서 전화기 전면을 감쌀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빠르고 안전한 얼굴 인식 시스템을 만든 것 같습니다. 그렇게 큰 소품.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완전히 새로운 아이폰의 창조가 아니라 아이폰의 기존 이익에 대한 개선을 의미합니다. 지지 용품지지받는지지지지 용 나타날있는 성과품 용있는 성과의 지지시 한정하는 성과품 용품 용의 용품있는 서비스 용스터 서비스 사업 용품 다 나품 용품지지; 용의 용 용의 용의 용품스터 한정 K의 용의 조용한 한정하는지지 volま
물론, 이것은 iPhone X의 마지막 단어가 아닙니다. 프리젠 테이션과 20 분의 실습 시간으로 완벽한 판단을 내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결국 아이폰 X를 사면, 나는 내 의견을 재평가하고 다시 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