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해프닝을 접어두고 조금 떨어져서 바라보면.. 뭐랄까 기존 부활의 문화와 정동화 팬덤의 문화가 많이 이질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 엑소가 런닝맨에서 방송분량이 적어서 엑소팬이 런닝맨 제작진을 무지 욕하는 것 처럼.. 정동하 팬들도 좀 정동하가 중심에 있길 바라는 것 같아요. 기존 부활팬들은 김태원을 중심으로 그리고 기존의 역대 보컬들을 다 부활이라고 생각하지만.. 정동하 팬들은 그렇지않다는게.. 눈에 보이네요
좋게 헤어지진 않았다라는 말도 있긴 한데 심증적이기도 하고 맞다해도 그건 부활과 정동하씨의 일이고.. 정동하씨의 가족들도 친척들도 아무말도 안하는데 정동하 팬덤이 자꾸 김태원이 "너의 결혼을 축하하지 못한다라는 등의 악담을 담은 편지를 박완규를 시켜서 결혼식장에 낭독하게 했다" 라고 이상한루머를 퍼트리네요. 이 사람들 전에도 박완규가 "내 꿈은 부활 보컬이 되는 것" 이라고 했을 때 "정동하 자리 빼앗고 돈벌려는 파렴치한 선배"라고 비난하던 사람들이라 도저히 믿어줄 수가 없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여러가지 해프닝을 접어두고 조금 떨어져서 바라보면..
뭐랄까 기존 부활의 문화와 정동화 팬덤의 문화가 많이 이질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 엑소가 런닝맨에서 방송분량이 적어서 엑소팬이 런닝맨 제작진을 무지 욕하는 것 처럼.. 정동하 팬들도 좀 정동하가 중심에 있길 바라는 것 같아요. 기존 부활팬들은 김태원을 중심으로 그리고 기존의 역대 보컬들을 다 부활이라고 생각하지만.. 정동하 팬들은 그렇지않다는게.. 눈에 보이네요
사실 정동하가 오고 나온 초기앨범들은 약간 부활에 녹아들지 못한 부분도 있구.. 역대 보컬들한테 좀 비교도 당했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정동하 팬들은 기분이 상했나보죠.. 하지만 저도 그렇고 정동하씨 보컬 실력 좋다고 다 인정하는데 왜들 그러는지..
좀 크게 오해하고 있어요. 그 사람들..
"부활의 팬덤의 대부분은 정동하의 팬덤이다" "정동하 없으면 부활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더핸 문제는 그 과정에서 정동하를 벗어나는 팬덤과 정동하를 안 버리고 부활을 욕하는 팬덤으로 갈라지는 게 참 안타까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그 부분은 저도 궁금하네요.
사실 관계가 확인이 안되있어서 저도 언급하고 싶진 않아요. 말도 안되는 루머만 돌아다녀서.. ㄷㄷ
헉 그래도 9년이면 긴 시간인데 안타깝네요...ㅠ
좋게 헤어지진 않았다라는 말도 있긴 한데 심증적이기도 하고 맞다해도 그건 부활과 정동하씨의 일이고.. 정동하씨의 가족들도 친척들도 아무말도 안하는데 정동하 팬덤이 자꾸 김태원이 "너의 결혼을 축하하지 못한다라는 등의 악담을 담은 편지를 박완규를 시켜서 결혼식장에 낭독하게 했다" 라고 이상한루머를 퍼트리네요.
이 사람들 전에도 박완규가 "내 꿈은 부활 보컬이 되는 것" 이라고 했을 때 "정동하 자리 빼앗고 돈벌려는 파렴치한 선배"라고 비난하던 사람들이라 도저히 믿어줄 수가 없네요.
@wildbrother 다시 박완규형님이 부활로 돌아오셨음 좋겠어요
@너의코딱지가더럽다는생각은버려라. 전 이성욱씨.. 헤헤
모든 정동하 팬이 그런건 아니겠지만..고양락페에 왔었던 뻔뻔한 팬들 보면... 나이만 들었지 하는 짓은 뭐...
아.. 그거 유명하죠 그 사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