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펙을 맞춰 본 결과 위 회사 정도 지원하면 가능성이 있을 듯 한데요.
어느곳이 더 나을지. 지역은 어차피 갈 회사에서 정착하리라 생각 하기 때문에.. 크게 상관 없을듯 하구요.
전망이나 업무강도 대비 연봉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SL은 대략 좋은 곳인거 같은데 유라는 잘 들어보지 못해서요.
단지 표면적인 매출액 기준으로 보면 2007년 유라는 400위 정도고 SL은 600위 정도 뭐 의미는 크게 없겠지만요.
유라는 2010년에 판교 이전 예정인데 부지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거 같구요. 연구소만 가서 그런가?
비슷한 기업인지 아니면 어느 한쪽으로 기우는지 알고 싶어요. 매출액은 SL이 더 많을듯 한데.. 매경에서 매출액을 조사 한거
같은데.. 솔직한 여러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위 회사 정도의 다른 회사있으면 추천해주시면 더욱 고맙구요.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취업 건승을 빌어요 ^^;;
첫댓글 삼립에 한표 경산 화이링
나 역시 sl 한표.. 지금 1차 면접 발표 기다리고 있지만 알아볼수록 정말 땡기는 기업 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SL을 폄하하는건 아니지만 연봉은 모비스보다 훨씬 못할겁니다.
아마 이번에 같아 졌을걸요! 모비스에서 램프사업을 착수하면서 sl 직원들을 많이 데려가서 모비스 수준과 거의 동일하게 임금을 인상한걸로 알고 있는데...
구.삽립 SL 도 좋은 회사이고 유라코퍼도 괜찮은 회사입니다. 삽립은 우리나라 카메이커의 램프는 대부분 다 한다고 봐야하죠. 그리고 유라 역시 현대기아 자동차배선은 현재 경신공업과 구,동해전장과 다한다고 나눠서 하지만 현대기아쪽에서 경신동해 차종물량을 유라에 많이 주는 편입니다. 아이템관리상 삽립이 더 쉬우나 유라에 계시면 와이어링 하네스 전문분야임으로 유라역시 메리트가 있습니다. 제가 님이면 상당히 혼돈 스럽겠지만 유라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유라는 연봉외 많은 수익을 받을 수 있는 V.E가 있습니다. 원가절감활동기안을 올려서 인센티브로 받는 것이인데 상당히 많은 금액을 주는 걸로 압니다. 제생각입니다 ㅋ
V.E라..그게 말이쉽지요.설계쪽이나 제조설계하는 사람만 혜택보지 공장근무자,일반 사무보직자들한테 돌아갑니까?? 그건 소수에게만 돌아가는 이득이니 논외로 하시죠..
어느정도의 스펙이신진 모르겠지만, 서류 통과 만만치 않을겁니다.
유라 면접에서 떨어졌네요... 현대 기아차 에 들어가는 와이어링 하네스 부분에선 탑이라고 하는데.. 쉽지 않쿤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