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8:26
말씀을 듣는 데 그치지 말고 살아내야 합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스스로 지혜롭다 여기는 자들의 지식을 삶의 길잡이로 삼을 수는 없습니다. 혼란의 길목에서 우리를 이끄는 빛은 예수님의 말씀이어야 합니다. 그분 음성에 순종 할 때 어둠 속에서도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공주야! 하나님 나라의 복음은 구원의 복음이다. 구원은 죽어 하늘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에 참여하는 것이다. 그의 통치 아래서 해방과 자유, 평안, 쉼, 자유와 회복을 경험하는 것이다.
We must live, not just listen to what we hear. We cannot use the knowledge of those who consider themselves wise in the flood of information as a guide to life. The light that leads us on the path of confusion must be the words of Jesus. When you obey his voice, you can walk the right path even in the dark. Princess! The gospel of God's kingdom is the gospel of salvation. Salvation is not about dying and moving to a place in heaven, but participation in God's life. Under his rule, it is about experiencing liberation, freedom, peace, rest, freedom and recovery.
-
신체와 내면, 영혼 등 전인격이 새롭게 창조되는 일이다. 거라사 광인의 모습은 황폐한 광야 같고 아이를 잉태할 수 없는 불임의 태와 같다. 하나님의 형상을 완전히 상실한 모습, 인간이라고 할 수 없는 모습 그 자체다. 그는 왜 예수 예수께서 이 땅에 오셔야 했는지를 보여준다. 죄와 사망에 매여, 사탄에 매여 고립되고 소외된 채 짐승처럼 살고 있다. 쇠사슬과 쇠고랑만이 그를 통제 할 수 있을 만큼 철저하게 인간됨을 상실했다.
The whole personality, including the body, the inner world, and the soul, is newly created. The image of the Gerasa maniac is like a desolate wilderness and an infertility that cannot conceive a child. It is the image of a complete loss of God's image, the image that cannot be called human. He shows why Jesus had to come to this land. Trapped in sin and death, tied in satan, isolated and alienated, living like a beast. Only chains and chains have lost their humanity thoroughly enough to control him.
-
무저갱에 가두지 말아 달라는 군대 귀신을 돼지 떼에게 들어가게 허락하신다. 하지만 귀신이 들어가자마자 돼지 떼는 호수로 들어가 몰사한다. 이것은 귀신을 용서하신 사건이 아니라 심판하신 사건이다. 호수 아래 무저갱에 귀신을 가두신 것이다. 주님은 바다와 바람을 잠잠케 하시는 분일 뿐 아니라 영적 세력도 다스리시는 분이다. 귀신을 쫓아낸 기적을 보고도 거라사 지방 백성들은 예수께 떠나라고 요청한다.
The army allows the pig herd to enter the army ghosts who ask not to be confined to the mujerang. However, as soon as the ghost enters, the pig herd enters the lake and kills them. This is not an incident of forgiving the ghost, but a case of judgment. The ghost was trapped in the mujerang below the lake. The Lord is not only a man who calms the sea and the wind, but also a man who governs spiritual forces. Even after seeing the miracle of expelling the ghost, the people of Gerasa ask Jesus to leave.
-
한 영혼이 온전해진 것에 기뻐해야 마땅하지만(15:7,9,24). 돼지를 잃은 손실에 더 마음을 썼기 때문이다. 말씀을 듣고 기적을 본다고 다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깨닫는 것은 아니다(8:4,14). 광인의 정신을 온전케 하셔서 발치에 앉아 주의 말씀을 청종하게 하시고, 그가 집으로 돌아가 예수께서 하신 일을 성내에 전파하게 하신다. 귀신의 찬양은 거절하지만, 광인의 찬양은 받으신다. 귀신의 제자가 예수님의 제자가 되었다. 베드로의 장모처럼(4:39), 일곱 귀신에 들렸다 나은 마리아처럼(8:2)순종했다.
He deserves to be glad that one soul is intact (15:7,9,24). Because he was more concerned with the loss of the pig. Hearing a word and seeing a miracle do not mean that everyone realizes the secret of the kingdom of God (8:4,14). He makes the spirit of the maniac whole, sits at his feet, listens to the word of the LORD, and he goes home to spread what Jesus has done to the city. He refuses the praise of the ghost, but he receives the praise of the man. The disciples of the ghost became disciples of Jesus. He obeyed like Peter's mother-in-law (4:39), like Mary who was heard in seven ghosts and was better (8:2).
-
하나님 나라 비밀을 맛본 후 등불을 감추지 않고 비춘 사람처럼(16-17), 말씀을 듣고 지킨 사람처럼(15,21)예수님이 하신 그대로(8:1), 그리고 명령하신 그대로, 자신이 경험한 큰 구원을 선포했다. 말씀이 열매 맺는 순간이다. 세상의 빛이 되는 제자의 길은 무엇인가? 우리는 말씀의 빛을 비추며 살아가는가? 나는 매일 등불을 켜지만 왜 빛을 비추지 못할까?
After tasting the secret of the kingdom of God, he proclaimed the great salvation he experienced, just as Jesus did (8:1), and as he commanded himself, as he did (16-17) and as he did (15:21). It is the moment when the word bears fruit. What is the way of the disciples who become the light of the world? Do we live by shining the light of the word? I turn on the lamp every day, but why can't I shine the light?
-
사단의 세력을 누가 쫓아냈는가?
하나님나라의 능력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큰일에 대하여 누구에게 일일이 말할 것인가?
Who drove out the forces of the division?
What is the power of the kingdom of God?
To whom shall we talk about the great things of God?
-
예수님을 만나는 귀신들(26-29)
귀신들을 쫓아내신 예수님(30-33)
하나님의 큰일을 선포하는 사명을 맡기시는 예수님(34-39)
-
갈릴리 맞은편(26a)
거라사인의 땅에 이르러(26b)
-
육지에 내리시매(27a)
그 도시 사람으로서(27b)
귀신들린 자 하나가(27c)
예수를 만나니(27d)
이 사람은(27e)
오래 옷을 입지 아니하며(27f)
집에 거하지도 아니하고(27g)
무덤 사이에 거하는 자라(27h)
-
예수를 보고 부르짖으며(28a)
그 앞에 엎드리어(28b)
큰 소리로 불러(28c)
가로되 지극히 높으신(28d)
하나님의 아들 예수여(28e)
나와 당신과(28f)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28g)
당신께 구하노니(28h)
나를 괴롭게 마옵소서. 하니(28i)
-
이는 예수께서(29a)
이미 더러운 귀신을 명하사(29b)
이 사람에게서(29c)
나오라 하셨음이라(29d)
-
(귀신이(29a)
가끔 이 사람을 붙잡으므로(29b)
저가(29c)
쇠사슬과 고랑에(29d)
매이어 지켰으되(29e)
그 맨 것을 끊고(29f)
귀신에게 몰려(29g)
광야로 나갔더라)(29h)
-
예수께서(30a)
네 이름이 무엇이냐 물으신 즉(30b)
가로되 군대라 하니(30c)
이는(30d)
많은 귀신이 들렸음이라(30e)
-
무저갱으로 들어가라(31a)
하지 마시기를(31b)
간구하더니(31c)
_
마침 거기(32a)
많은 돼지 떼가(32b)
산에서 먹고 있는지라(32c)
귀신들이(32d)
그 돼지에게로(32e)
들어가게 허하심을 간구하니(32f)
이에 허하신대(32g)
-
귀신들이(33a)
그 사람에게서 나와(33b)
돼지에게로 들어가니(33c)
그 떼가 비탈로 내리달아(33d)
호수에 들어가(33e)
몰사하거늘(33f)
-
치던 자들이(34a)
그 된 것을 보고(34b)
도망하여 (34c)
성내와 촌에 고하니(34d)
-
사람들이(35a)
그 된 것을 보러 나와서(35b)
예수께 이르러(35c)
귀신 나간 사람이(35d)
옷을 입고(35e)
정신이 온전하여(35f)
예수의 발아래(35g)
앉은 것을 보고(35h)
두려워하거늘(35i)
-
귀신 들렸던 자의(36a)
어떻게 구원 받은 것을(36b)
본 자들이(36c)
저희에게 이르매(36d)
-
거라사인의 땅(37a)
근방 모든 백성이(37b)
크게 두려워하여(37c)
떠나가시기를 구하더라(37d)
예수께서(37e)
배에 올라 돌아가실 쌔(37f)
-
귀신 나간 사람이(38a)
함께 있기를 구하였으나(38b)
예수께서(38c)
저를 보내시며 가라사대(38c)
-
집으로 돌아가(39a)
하나님이(39b)
네게 어떻게(36c)
큰 일 행하신 것을(39d)
일일이 고하라 하시니(39e)
저가 가서(39f)
예수께서 자기에게(39g)
어떻게 큰 일 하신 것을(39h)
온 성내에 전파 하니라(39i)
-
하나님의 형상을 상실하다_to lose the image of God
귀신을 내쫓으시고, 마을에서 쫓겨나고_He kicked out demons, kicked out of town,
광인을 온전하게 하시다_keep the madman intact
-
광인을 불쌍히 여기시어 고쳐주신 주님, 광인 같은 저를 구원하여 새롭고 온전하게 만들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인간은 자유를 찾아 하나님을 떠났지만 결국 사탄에 더 예속된 존재가 되었나이다. 어둠에 지배되어 정체성과 주체성을 잃어버린 채, 돈과 욕망과 정욕에 사로잡혀 이성 잃은 짐승처럼 살았던 지난날을 용서하옵소서. 성령께서 주시는 자유 안에서 해방된 영혼으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살겠습니다.
Lord, who has healed the madman with pity. I thank God for saving me like a maniac and making me new and intact. Man left God in search of freedom, but eventually became more subjugated to Satan. Forgive me for the days when I lived like a lost animal, dominated by darkness, lost identity and identity, obsessed with money, desire, and lust. I will live for the kingdom of God with a spirit liberated from the freedom of the Holy Spirit.
2025.3.mon. C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