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이란 모종을 심지않고 씨로심은것을 말합니다 면역도 강하고 잘 자랄뿐더러 맛도 좋습니다
***청어람은 무침 짱아치 오이지 다 됩니다***
오이 수매는 특과 상으로 나뉘며 모두 정품입니다 반반 섞일수 있어요
오이주문은 상태를 잘보고 주문주세요 맛있는 오이는 드셔본분들이 잘 아십니다~^&^
이가격은 한시적이며 수시로 변동될수 있습니다 가락동시세가 날마다 다르기때문입니다 45개전후-- 한박스 택포 25000원 오늘 발송은 6박스 가능하며 추가발송은 내일 됩니다
농협 황금화 239-02-171381 폰 010-6397-1227
발송은 우체국택배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4: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4: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4:3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4: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14:35
첫댓글 작년 여름 금낭화님 오이 맛에 빠져 여름 건강하게 보냈지요
기다리고 있었는데 판매방에 올리신거 보고 일빠로 주문하여 오늘 받았습니다.
박스 열자마자 하나 씻어 맛보았더니 오이의 싱그런 향이 입안 가득 배어 나네요.
싱싱하고 맛있는 오이 덕분에 한동안 반찬 걱정은 덜게 되었네요.
더운 날 농사 짓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조금더덥고 비도오고하면 더 맛나요. 늘 믿고주문해주셔서 힘이납니다~^^
@금낭화(강원.화천) 먹고 또 주문할께요~^^
나의 여름 건강지킴이 입니다~^^
@셔니 고맙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0: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0:28
오늘한박스만 가능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1: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2:00
추가주문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