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말레이시아 ‘누사자야 지역사회재활센터’에 생활가전 및 책걸상 지원 소식을 가지고왔습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르주 이스칸다르푸트리의 ‘누사자야 지역사회재활센터(PDK)’. 센터 앞마당이 위러브유 회원들로 북적입니다.
오늘 열릴 위러브유의 지원 물품 전달식을 준비하고 있네요.
장애인 이웃들의 재활을 돕는 돌봄기관인 지역사회재활센터는 정부 지원이 부족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로 아동, 청소년들이 교육을 받는데 책걸상 등 필수 교육 기자재가 부족하고 텔레비전이나 냉동고 등 생활가전도 없었습니다.
위러브유는 이스칸다르푸트리시청을 통해 이 같은 사정을 접하고 시청 및 시청 산하 자선재단과 협력해 센터를 돕기로 했습니다.
7월 17일 열린 물품 전달식에는 부시장과 시청 관계자, 센터 교사, 위러브유 회원 등이 참석했습니다.
모두 서로를 반기며, 아름다운 연대로 이뤄낸 의미 있는 지원에 기뻐했습니다.
이날 위러브유는 지역사회재활센터에 교육용 스마트 TV와 냉동고, 센터 교육생 전원이 사용할 수 있는 책걸상을 선물했습니다.
시청과 이스칸다르푸트리 자선재단도 2,400링깃(약 65만 원) 상당의 식료품과 2,000링깃(약 60만 원)의 지원금을 각각 센터에 기증했습니다.
이스칸다르푸트리 시장은 부시장을 통해 위러브유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누사자야 지역사회재활센터에 물품을 기증해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큰 감사를 표합니다.
지역재활센터를 도울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 시청은 유엔이 강조한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 지원을 통해 ‘건강과 웰빙’, ‘양질의 교육’이라는 목표를 이루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시와 지역민 간 관계를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행사가 지역사회재활센터 교사와 학생,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센터 소속 교사와 아이들은 이번 지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직접 준비한 작은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회원들도 무대에 올라 위러브유 주제곡(아름다운 평화의 소식)을 부르며 “위 러브 유”를 크게 외쳤고, 참석자들 모두 “위 러브 유”로 화답했습니다.
회원들은 센터장과 교사들의 안내에 따라 시설을 둘러보고 센터 소속 학생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위러브유는 다양한 지역사회복지 지원으로 장애인 이웃들의 자립을 응원합니다.
첫댓글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기 위하여 도움의 손길을 주신 국제 위러브유와 장길자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신 위러브유 너무 감사합니다~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위러브유는 다양한 지역사회복지 지원으로 장애인 이웃들의 자립을 도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더 나은 환경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항상 노력해주시고 힘써주시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들이 없어서 너무 불편했을 것 같아요 지원해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해 도와주신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역시 너무 좋은 일을 하셨네요~~ 따뜻한 사랑과 지원 너무 멋집니다~
항상 멋진 위러브유운동본부 ~ 응원합니다~
저도 이 소식 들었어요! 기본적인 가전이 없었다니 얼마나 불편했을까요 ㅠ.. 위러브유의 지원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길 바랍니다!
지구촌 이웃들을 한 가족으로 생각하며 봉사해주시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너무 멋지십니다~
전세계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해서 이렇게 힘써주시는 위러브유 정말 멋지네요
기본적인 생활가전도 구비되어 있지 않아 생활하는데 불편이 컸을 것 같은데 ㅠ.. 이번 활동을 통해 또 한번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제공한 위러브유에 박수를 보냅니다!
장애인 이웃들의 재활을 돕는 센터에 국제위러브유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센터에 좀 더 활기가 가득하길 ^^ 국제 위러브유 회원님들의 사랑이 많이 담긴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