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 희망풍차 결연세대를 위한 ‘한가위 추석 정(情) 나눔 행사’ 갖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대수)는 16일(수), 17일(목) 양 일간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어려운 이웃세대에 나눠드릴 불고기와 송편을 17일(목) 오후 1시30분 서남봉사관 강당에서 후원자와 함께 ‘한가위 정(情) 나눔 행사’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한가위 정(情) 나눔 행사는 안산지구협의회가 주관하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남봉사관(관장 장진영)의 협조와 대한적십자사 대의원으로 활동하는 이천환원장(한사랑병원장), 진정주약사(진정주약국), 유선종회장((주)제이앤씨컴), 안산도시개발(주), (재)경기테크노파크가 후원하여 이루어졌다.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만든 양념을 재운 돼지고기로 만든 불고기(1.4kg)와 오색송편(1kg)을 함께 포장하여 취약계층인 희망풍차 결연세대(310세대)에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준비한 적십자 봉사원이 각 세대로 배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대수회장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라 우리나라 고유명절 추석에 결연세대가 무관심으로 쓸쓸이 보내지 않게 변함없는 사랑을 전달 할 수 있었다고 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과 안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최소인원만 참여하게 하였다.
16일(수) 일동 소재 청룡사에서 쌀을 보내왔습니다. 이쌀은 봉사활동 계획서를 제출하는 봉사회에 나누어줄 계획이다.
작성 : 전옥귀 홍보부장(안산지구협의회)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이
추석 전 16일 ~ 17일 희망풍차 결연세대에게 전달 될
한가위 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군요.
서남봉사관 장진영 관장님,한사랑 병원장이신 이천환 적십자 대의원님,
진정주 약국, 주)제이앤씨컴 유선종 회장님, 안산도시개발(주),
(재)경기테크노파크의 후원에도 감사드리고 전옥귀 부장님
취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희망풍차 결연세대를 위한 ‘한가위 추석 정(情) 나눔 행사를
전개하신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3일 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후원해 주신 븐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