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해서 다같이 웃고 떠들고 하는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맘같아선 또 가고 싶지만....티켓을 못 구한 관계로 다음 콘서트를 기약해야겠네요
근데 오늘 운율님이나 선율님 사진 찍은게 잘 나온게 몇장 있어서 전해드리고 싶은데, 파일 자체를 어떻게 전해드릴 방법이 없을까요? 뽑아서 팬레터식으로 드려야할까요?
‐-------------------------------------------------------------------
후기인증 게시판에 사진 올렸네요 다들 많관부~~
첫댓글 재밋엇겟네요 ㅜㅜ 팬카페에다 올리면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후기글에 올렸네요~~
@하히후헤호 헐 사진 너무 예쁜데요 ㅠㅠ🥺😳
@공효 모델분들이 좋은 덕이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