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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진격과 NFT 골드의 길 GameFi.
출처 중국 재정 경제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NFT 부여시대 건국신화 치우천황 해모수 동명성왕 말들위에서 활을 날리는 동이한민족 토템 곰을 확인 할수 있는 황금옥패와 NFT 비취 산수
NFT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작품
NFT 오너마켓
아트ㆍ고미술ㆍ미술 플랫폼 아트 공식 파트너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1년은 그야말로 부르는 것이다.NFT GameFi야만적인 해였다. 머리원의 뒤에는 업종도 동시에 자라고 있다. 기회와 도전 그리고우리들을 초청해 있다. 업계에서는 탁월하다원로들이 있다.)의 OG (이들은 1년을 돌아보는 중이다. 이수확을 하고 이벤트다. 우원그리고, 하지 않은 누대 DAO온 업종 유망하다.이슈 등을 심층 검토하고 있다.
2021년 12월 18일 제8회에서는 프렌즈의 IOSG 활동으로 초청해 우리 중의 최고 기술 책임자 @ Dapper Labs의 공동 창업자의 Dieter Shirley、@Immutable X 공동 창업자의 Robbie Ferguson、@Axie Infinity 기술 제품 마케팅 요원 Jiho、@xDai/Gnosis과 전략의 Andrew Gross 운영 주관 @ Palm NFT Studio이 공동 창업자 Daren Frankel ; 진행 @ Aavegotchi와 Jesse Johnson의 진격의 《 NFT 길 GameFi한 토론을 벌였다. 심오한이어 이들과 함께 멋진 관점을 돌이켜 보자.
Jesse
알겠습니다. 우선 제8회 친우기에 가입한 것을 환영합니다.나는 이번 토론에서 우리가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우리의 토론은 원우주를 포괄할 것이다.게임과 암호화 산업의미래 동향과 관련된 여러 가지화제. 나는 너희들의 오늘 것이다.
진행자 제시, 자Pixelc에서raft Stu디오스, 우리가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은 고치버스(Gotchiverse)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아브고치의 가상 세계입니다.오늘 여러분과 함께 이 원탁회의에 모여 상호운용성이 우리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는지 의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먼저, 여러분 자신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우리는 알파벳 순서에 따라 Andrew Gross씨부터 시작할 수 있다.
Andrew
안녕하세요 저는 앤드류입니다, 저는 엑스다이 체인입니다기술 문서 엔지니어.xDai 체인은 곧 Gnosis라는 이름으로 변경될 것이다. 체인. 우리가 제일최근 합병이 진행되고 있다.다음이 토큰 통합입니다. 만약 당신이잘 몰라x다이,x다이는 이더리움의확장 시나리오입니다.안정적인 거래, 혹은 거래에 사용되는 안정적인 토큰이다.우리의 몇몇 재미있는 프로젝트들은 NFT와 관련이 있다.여러분은 POAP(참석증명협의)을 아실 수 있습니다. 바로 xDai를 사용하여 주조하는 것입니다.'다크 포레스트'는 엑스다이(xDai)에서의 블록체인 게임으로 최근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
Daren
안녕하세요. 여기서 뵙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저는 다렌입니다 프랭켈, 팜 NFT St 담당udio의 전략과 운캠프. 팜 NF.T Studio는 개요멀티 플레이어. 우리는 먼저 하나.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아트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대소비 콘텐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입니다.영화, 게임, 컨템포러리 아티스트가 포함된다.우리는 데이미언 허스트 등 많은 현대 예술가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다.워너 브라더스 등도 있어요.DC 코믹스는 우리의 최신 고객이다.아울러 기술 인프라를 운영하여 다른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NFT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엔터테인먼트와 툴 비즈니스를 넘어 팜 네트워크의 설립자 중 한 명이다.이는 NFT를 겨냥한 이더리움 사이드 체인으로 주로 프리미엄 고객의 소비 콘텐츠를 지원하기 위한 NFT이며, 이는 오늘날 이더리움이 직면하고 있는 지속성과 확장성 측면의 도전을 안겨주고 있다.
Dieter
안녕하세요. 여기서 만나뵙게 되어 기쁩니다.저는 디터 셔리, 대퍼랩스입니다CTO입니다. 저희가 제일 뛰어나요.이름 제품이 바로 NFT입니다.플랫폼 NBA Top 샷. 근데 저희가 지금하루 종일 테스트만 했어요NFL의 디지털 플랫폼1차 공개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저희에게는 LaLiga의 UFC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그전까지는 크립토키티스의 공동 창업자였습니다.ERC 721의 저자이기도 한데, 대부분의 참석자분들도 들어보셨을 겁니다.블록체인 플로우의 수석 아키텍처이기도 하다.플로우(Flow)는 대퍼랩스의 블록체인 제품으로, 범용성 응용을 위해 독립적으로 실행되는 첫 번째 블록체인이다.NFT에 있어서도 Flow는 매우 강력한 지지이다.또한 Cadence라는 훌륭한 스마트 컨트랙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이는 우리 스스로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이다.이더리움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스마트 컨트랙트를 만들었지만 기존 프로그래밍 모델이 갖고 있는 한계를 발견했다.Cadence는 리소스 지향 프로그래밍으로 스마트 컨트랙트 논리에 더 적합하다.우리가 보기에도 스마트 컨트랙트에 최적화된 개발 환경 중 하나다.
Jiho
안녕하세요, 가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나는 몇몇 옛 친구들을 보았다.새로운 친구들도 있어요.나는 지호야, 날 제프라고 불러도 돼.저는 스카이마입니다vis의 공동 설립자, Axie Inf이니티라는 게임의디자이너, 창작자.저희가 또 하나 만들었는데NFT 확장 솔루션, Ronin이라고 합니다.처음엔 액시를 위해 개발했다.그래서 우리는 280만 일용 플레이어를 얻었고, 하루 80만 개가 넘는 유일한 주소의 거래를 처리했다.로닌은 현재 최고 TVL을 보유한 크로스체인 브리지로, 약 80억달러의 토큰을 보관하고 있다.Dune Analytics에서 1위를 차지했다.우리는 감격했다.게임, 컬렉션, 예술과 확장 가능한 인프라와 커뮤니티의 결합은 슈퍼스타 그룹이 될 것이며 암호화는 문화와 일상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Robbie
나는 Robbie, Immutable의 연합이다.설립자. 내 얘기는 지호, 디터랑 비슷해, 나처음엔 블록을 만들어서체인저 게임. 우리가 제일 먼저.블록체인 상에서 멀티플레이어를 개발하다게임을 하는 회사 중 하나.게임 제목이 Et예요.헤르봇.크립토키티보다 약 1주일 늦게 영화가 발표됐다.이후 우리는 이뮤터블에서 NFT 확장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이 중 가장 주요한 것이 통합 카드게임인 갓즈 언체인드(Gods Unchained.Guild of Guardians도 들어보셨을 겁니다.이더리움의 유동성과 보안성을 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Immutable 이더리움에서 ZK Rollup을 통해 확장된 용량을 만들었는데, 현재 초당 만 비펜이 거래되고 있습니다.무어의 법칙 속도로 계속 확장하다.여러분들은 최근 저희의 파트너에 대해 들어보셨겠지만, 파트너로는 틱톡, ESL, IMVU, Playco 등이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이 이더리움에서 NFT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Jesse
너무 좋아요, 이렇게 이더리움 관련 내부를 많이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용. 멋있어요. 그럼 오늘 여러분들은 훌륭해요.OG(원로)들이 많다.연래 내내 창고에 힘썼다.오늘 우리가 본 걸 만들어서모든 것이. 올해는 풍요라고 할 수 있다.수확한 한 해는, 더욱 광활하게 진입하였다.의 영역, 특히NFT와 게임.오늘 현재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년 전과 비교해서 올해 가장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 무엇이든, 좋든 나쁘든.우리는 이 문제부터 시작할 수 있다.이것은 약간의 열린 토론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앤드류, 너부터 할래?
Andrew
알겠습니다. NFT에게는 멋진 한 해였습니다.업무가 이렇게 발전하는 것을 보고대기업들의 움직임도 보인다.펩시 오늘 공지도 있고발포. 버드와이저.그의 큰 회사가 그 뒤를 따랐다.xDai에서 우리 또 봐요.일부 정부 기구의 가입.블록체인에 발을 담그기 시작했다.이 중 하나는오스트리아 우편에서 발행된 암호 우표.이들은 블록체인을 우표용 법화로 사용해 NFT용 우표를 발행한다.이용자는 이들 NFT를 이용해 우편료를 지불할 수 있다.또 다른 정부 실체들도 가세하고 있어 흥미로운 사용 시나리오와 사례를 낳을 수 있다.
Dieter
깜짝 놀람에 관해서도 나는 전에 이 질문을 받았다.제 대답이 그럴 수도 있어요.조금 실망하셨어요. 저는 사실 더 많은 걸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했는데NFT에 대한 아이디어.Aavagotchi와 Axie 가능올해 아이디어라고 해서백미. 이익도 꽤 많다.특히 악시나에게는, 보나마나에겐.사람들은 더 과감한 시도를 하지 않아서 이해할 수 없다.더 많은 사람들이 아주 기초적인 예술인 NFT에 대해서만 바가지를 그리고 있다.그건 별거 아니죠. 성공의 사례를 따라가려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야 할 것 같아서 실망스럽습니다.새해에는 더 많은 새로운 시도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참된 아이디어는 시간이 더 걸리는 법이다.하지만 지금 이른바 NFT 열풍이 9개월째 이어지면서 아이디어는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하지만 솔직히 더 많이 보고 싶다.그래서 더 많은 아이디어 아이템이 나왔으면 좋겠다.
Daren
내가 내 경험을 얘기해 볼게.이 한 해는 내가 더 열심히 할게.NFT에 가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을 많이 주목했다.나는 놀랍게도, 있었다.창의력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그 전까지는 잠자코 있었다.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나는 경험한다.항상 Twi를 보는데 시간을 할애해서tter, 있는 거 봐.핫스팟, 아니면 나좋아하는 것들. 예술가들을 눈여겨보고 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유심히 바라보다가 갑자기 작품이 나타났다.3D 애니메이션이든 2D 정적 그림이든.좀 더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아티스트들이 많은데, 이들이 그동안 모두 배후에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이 놀라웠다.이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왔다.그래서 기대가 됩니다. 아직 사용 장면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예술 작품은 예술 작품입니다.이들 예술가의 작품은 탁월하고 계발적인데, 디지털 예술산업은 작품 오른쪽 버튼만이 아니라 NFT를 활용해 규모, 가치를 창출하고 왕성하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여기서 일어나는 모든 것, 이런 후원 형태는 지금도 충격적이다.
Jiho
올해는 이런 강세장에서 우리는 더 많은 기회주를 볼 수 있을 것이다.의자, 이것도 예상 중입니다.하지만 OG들에게는 가장 먼저 생각한다.이런 문제들을 시험하는 사람들은 왕왕 왕왕이다.가장 먼저 현금화된다. 빛을 모으고 있다.등잔불 아래에서, 모두들 기분이 고조되었다.지금 참여하신 창조들사람이 의기양양하여, 아래에 있다.한 단계, 지금부터시작한 지 2년 반쯤 지나면 그들은 더 멋진 것들을 만들어 낼 것이다.서프라이즈와 관련해서 이더리움은 양적으로 여전히 지배적인지 몰라도 소장가치 있는 작품과 사례들이 더 많이 나오는데, 예술품들은 엄청난 물동량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내가 놀라는 것은 내가 생각했던 만큼 많은 게임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지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데, 특히 엑시만큼 뜨거운 것을 볼 수 있다.하지만 수십만~수백만 명이 넘는 인기 게임을 하나라도 더 만들어 서로 배우게 할 줄 알았다.너도나도 게임에 몰리고 있지만 게임 콘텐츠는 그리 많지 않다.그만큼 다음 재미와 이용자 규모가 큰 게임이 등장하기까지 1~2년은 더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다.
Robbie
예술품의 폭발은 확실히 나를 놀라게 했고, 광기를 증가시켰다.2018년도에 라바랩스 팀과 함께 했던 기억이 납니다그때, 펑크 예술 한 폭.최저가가 200밖에 안 된다.달러 정도. 깜짝 놀랐어요.네, 대부분의 참여자가 다 계십니다.예술과 게임 산업.나는 사실 의심이 간다.나도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언급했지만, 많은 테크놀로지 회사 창립자들이 게임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스탠퍼드대나 다른 미국 대학들처럼 최고의 졸업생들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나는 우리가 합의를 보았다고 생각한다.액시 같은 게임이 규모화되면 많은 사람이 몰린다.나는 자본배치를 좋아한다.나는 썩은 게임도 참여해서 싼 것을 보고 즐긴다.이것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방식이다.매력적인 암호화 제품은 더 많은 자금을 끌어들일 수 있다.하지만 결국 이것은 효용이 달린 것이고, 더 좋은 게이머는 결국 합류하게 될 것이다.그래서 그 중 일부 게임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많은 게임 스튜디오들이 들어와서 특히 미들엔드 시장에서 그런 것들을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내년에는 질 좋은 게임들이 많이 나올 것이다.지난 1년간 유효성이 입증된 암호화 경제와 play-to-earn 디자인에 활용된다.
Jesse
그럼 이제 다음 문제로 들어가서 교대로 이야기해 봅시다.올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호 말대로 다음 거 보면2년, 우리는 다 볼 것이다.전혀 다른 게임 시장그래? 아니면 플레이티?o-earn 독주? 이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전통놀이와의 분담을 위해서야? 로비, 어떻게 생각해?당신의 견해를 다시 이어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Robbie
개인적으로는 이 두 가지가 융합될 것이라고 생각한다.우리는 이미 조금 보았습니다.매우 흥미로운 실험적 탐구로, 암호경제와 디지털 화폐를 다루고 있다.저는 초퀄리티의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연극회는 그것과 잘 어울린다.사람들은 결코 평범함을 원하지 않는다.별난 놀이 체험.게임하는 것 자체가 목적이 되고네. 이 둘의 융합이당신이 갑자기 이렇게 강력한 커뮤니티를 얻게 된다면, 악시는 마치 다른 사람들이 끊임없이 개발을 이어가는 게임과 결합하여, 심지어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같은 NFT에 탑재되는 것과 같다.대규모의 또 다른 시도가 될 것이라는 점을 우리는 절대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이미 많은 자본이 양질의 게임에 할당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 다양한 시도를 보게 될 것이다.가장 멋진 일은 NFT 위에서 무엇을 만들어낼까 하는 생각이었다.보레드에이피스가 먼저 시도해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낸다.결국 게임 개발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획득 비용과 보유, 수익, 바이러스 계수라고 생각한다.그리고 NFT는 이 몇 가지 차원에서 모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대기업은 이에 푹 빠져 있다.텐센트나 슈퍼셀 같은 마케팅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는 반면 NFT는 한 푼도 쓰지 않고 바이러스식 전파로 효과를 낼 수 있다.그러나 소유권을 갖게 되면 더더욱 존속될 수 있는 것은 생태계 소유자들의 격려와 맞닿아 있다.하나의 게임 체험에서 다음 게임으로 넘어갈 수 있다.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하위 자산이 중요하기 때문이다.우리는 초고퀄리티 게임의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Jesse
나는 네가 언급한 관점을 매우 좋아한다.특히 DeFi 시각과 유사한 차익 개념이 있다.미래부터 이익을 내 신·구 산업을 연결하려는 것 같다.지호 씨, 평행우주 같은 이 두 업종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iho
전통 놀이산업에 대해 커뮤니티와 경제를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여기에는 우리 같은 사람들이 잘 통하고 경제적인 기회라는 것을 이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지도해줘야 한다는 내용이 많다.색의 구성원이 교류하다.이것은 마치 우리가 대본을 쓰고 있는 것과 같다.그들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그리고 이제 적어도 약간의 성공 사례는 있을 것이다.나는 우리가 여전히 어떤 종류의 게임이 성공할 것인가, 계획 전략 게임인가, NFT 게임인가에 대해 대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나는 특정한 게임 장르가 천성적으로 개방경제에 유익하며, 비교적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게임 장르라고 생각한다.NFT는 모든 게임의 경험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만, 초기 성공자는 아마도 커뮤니티에서 주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일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어떤 소비 애플리케이션이 암호화 애플리케이션으로 바뀌어야 하는지를 어떻게 생각하는 것입니다.커뮤니티 콘텐츠 위주, 혹은 주요 업무를 담당하는 소비 앱인가요?그래서 지금의 서사가 무엇이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무엇인지에 대한 선구적 추진자의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지금 많은 기회주의자들이 있는데 왜 2년 전에 게임을 만들지 않았을까.시장이 증명되면 지름길로 가려는 사람도 생길 것이다.교육하고 보급하는 일이 많을 것 같은데, 변화가 빠를 것 같지는 않다.하지만 이것도 중요합니다. 앞으로 5~10년 동안 많은 게임이 나올 것입니다.여러분은 우리 자리에 계신 것처럼 다양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맞나요? 앞으로 다른 플랫폼이 있을 거고, 어떤 것은 닌텐도처럼 선택적입니다.마이크로소프트처럼 더 유비쿼터스 플랫폼도 있을 것이다.다른 등급의 권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커뮤니티 통합이다.당신은 사용자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게임의 문을 열어준다.우리도 전통 게임사에 대한 반식을 좀 볼 수 있을 것이다.일부 전통 게임회사들이 참여해 숟갈을 나눠 먹으려고 할 수도 있다.유비소프트가 그 예다.교육은 필수다. 게이머의 참여가 필요하다.환경에 미치는 영향, 무슨 이해, 그리고 왜 현금경제가 이런 게임의 완전성과 재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가에 달려 있다.
Jesse
맞는 말이다. 그들 중 일부는 가입하고 싶고, 원하지 않는 것도 있다.보이콧도 있을 수 있다.
Jiho
게임까지 냈다가 번복했다는 사람도 있다.그들의 울타리가 공개적으로 반대하기 때문이다.그들에게도 좀 더 과학적인 방식이 필요하다.소셜 미디어의 환경만 엉망이라고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민의를 알아야 한다.사람들이 SNS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부정적이지만 그렇다고 침묵의 대다수는 아니다.침묵의 대다수가 NFT를 받아들이고 더 많이 소비하고 더 재미있게 놀기를 바랄지 모르지만 그들은 트위터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을 것이다.
Daren
만약 우리가 전통 게임 업계와 암호화 분야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러 간다면, 나는 많은 최고의 게임 인재들이 게임 업계에서 많은 해 동안 함께 있고, 그들과도 교류해 왔다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나 자신은 기술 출신으로 게임이 아닌 창업 컨설팅과 암호화폐에 종사하고 있다.게임업계 전문가들이 그러는데마치 2000년대 초반, 웹게임, 팜게임이 등장하던 때로 돌아간 느낌이다.커뮤니티에는 위화감이 있고, 많은 전통 게임 개발자들은 위화감이 있어 오래가지 못할 것으로 보고 있다.그래서 베테랑 게임 종사자라고 다 받아들일 수 있는 건 아니다.그들은 옳다,이것은 결코 모든 것에 적용되지 않는다.어떤 게임은 아주 적합합니다. 웹 버전의 게임, 나는 작은 아이템, 피부 혹은 다른 업그레이드를 사고 싶지만, 많은 3A 게임 스튜디오에서 1인칭 슈팅 게임을 개발합니다.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유저들도 계속 이런 게임을 할 것입니다.따라서 전통 게임업계는 NFT를 수용해 그들의 게임우주에 포함시키게 된다.그렇다고 다 받아들이거나 어디든 받아들이고 오래 남는 게 아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바에 의하면 저는 컨설팅 업계에서 일했습니다.팜 NFT 스튜디오의 주요 작업 중 하나가 바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의 작업이다.우리는 여러 게임 스튜디오와 소통한다.여러분이 NFT를 생각할 때, NFT를 어떻게 당신들의 환경에 통합할 것인가?중, 어떻게 플레이어를 위한 NFT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까?당신은 XYZ를 고려해야 합니다.여러분이 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부분, 이런 게임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NFT 경험은 아닙니다.ABC는 당신들의 특정 게임 장르, 혹은 대리 게임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우리가 그들에게 주는 프로페셔널한 아이디어는 NFT에 매일 참여하는 프로페셔널한 사람들로부터 나온다.무엇이 가능한지, 무엇이 가능한지, 참여 경험이 있는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보고 큰 게임 스튜디오에 공유한다.그래서 정리하자면, 많은 스튜디오와 게임회사들이 그들의 시도 계획을 발표하고 실패하고 포기합니다.그들은 지역사회에서 반대할 만한 것은 하지 않는다.하지만 결국에는 성공했다고 말하는 시도가 있을 것이다.플레이어는 좋아하고, 또 남기를 원한다.이 게임은 남는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그들이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하는 것이다.
Jesse
의미 있고 지호의 말에 호응했다.OG와 게이머 모두 NFT를 지원한다.그들은 전통 게임업계의 멘토와 같은 존재이며, 전통 게임업계는 새로운 게임을 알고 싶어하고, 서로 다른 선택지를 모색하고 시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회사가 그들을 돕는 곳입니다.이 팀이 가진 능력이다.
Daren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점은 대형 게임회사들이 잘 알고 있는 게임을 개발할 때 우리보다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하지만 성공하는 게임회사가 되면 때로는 맛보기가 되기도 한다.새로운 사물의 장애물을 시험하다.이는 거의 모든 회사에 적용되며, 회사가 클수록 자신이 잘하는 부분만 신경쓰기 쉽다.그래서 이들 조직에서는 새로운 것에 흥분을 느끼지만 실제로 변화를 추진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그래서 이렇게 많은 회사들이 공고를 내는 것을 보면 깜짝 놀랄 수 있다.하지만 이들 중 탈락할 게임이 있는지, 아니면 그 배후 게임사가 투자를 받을 수 있는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다.
Jesse
그렇긴 하네요. 회사 공고가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거의 하나의 흐름이다.그런데 궁금한 건 다렌 씨와 대퍼, 아마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거라는 거예요.기대하시는 분들 중에 "전통놀이 공은 필요 없습니다.사, 그들은 망할 것이다. 그들의 지적재산권은 모두 우리의 것이 될 것이다."어떠신가요?
Dieter
모바일게임의 변화를 본다면 시사하는 바가 크다.모바일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 모두들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기 때문이다.오늘날에도 그 절정기에는 평균 단일 이용자의 현금화율과 수익이 전통 게임 업계보다 높다.모바일 게임에 60달러 이상을 쓰지 않는 사람이 많고, 더 비싼 가격에 사겠다는 소수도 있지만 더 적은 돈을 쓰는 사람도 많다.그래서 새로운 장르가 아니고 앵그리버드도 선례가 있지만 파급력은 적다.모바일 게임이 등장하기 이전부터 있었지만 히트한 적은 없었다.지금은 거의 대충 맞혀도 상위 10위 안에 장르를 없애는 게임이 빠질 수 없다.그래서 암호화 분야에서도 우리 수용자에게 맞는 또 다른 종류의 게임일 뿐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순규모의 작은 사용자층을 보게 될 가능성이 크지만 참여도가 더 높다는 점이다.모바일 게임과는 정반대다.거의 모든 사람이 모바일 게임을 하고, 심지어는 집에 있는 개들도 할 줄 안다.게임패드를 이용하거나 보드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도 모바일게임을 즐긴다.어디서든 할 수 있어요모바일 게임. 하지만 깊이 관여하지 않고 편하게 한다.너는 그냥 아무렇게나 들고 놀다가 놓기만 할 뿐 그렇게 신경쓰지 않는다.아마 일주일이 지나면 새로운 게임을 할 것이고 전혀 개의치 않을 것이다.암호화 분야는 정반대다.사람들이 깊이 있는 체험에 참여하는 것을 보고, 그들은 게임이 그들의 정체성의 일부가 되기를 원한다.게다가 아주 작은 파도일 수도 있지만 참여도가 매우 높고, 게임 생애주기가 수개월에서 수년에 걸쳐 길며, MMO(다중접속게임)처럼 장기간에 걸쳐 참여하는 게임이다. 슈팅 게임과 달리 1~2주 만에 잊어버리는 모바일 게임과도 다르다.
Jiho
우리는 이미 그레이마켓의 게임이 잘되고 수십 년 동안 이브 온라인, 룸스케이프, 로드블록스처럼 유행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이 게임들이 인기를 끌 수 있다.이 중의 경제 형태는 매우 특이하며, 게다가 그것들도 없다.분석사례에 포함된 사례가 있다.우리가 개발에서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사례는 네오페츠(Neopets)로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Jesse
네, 좋은 예입니다.이 게임들은 좋은 경제 형태이며 모바일 게임의 성장 과정에서 본 반례와도 같다.모바일 캐주얼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암호화된 게임에 대해서는 지갑을 열고 암호화된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근데 일단 그대가 들어가게 되면중, 엑시처럼 당신이 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입니다.Andrew, 이것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Andrew
네, 사실 우리는 '다크 포레스트'에서 비슷한 광경을 봤습니다.시작은 한 무리의 개발자뿐이었다.라운드마다 인원이 점점 늘어나고 여러 개의 DAO(분산 자치기구)가 생겨나 유기적으로 다양한 협력을 하고 있다.이 게임은 영지식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즐긴다.연극의 한 걸음 한 걸음은 사슬 위에서 모호하다.그래서 사실 재밌는 특징이고, 지속된다고 생각합니다.또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예를 들어 로봇을 만들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그래서 다양한 게이머들이 참여를 원합니다.그들은 매우 흥미를 가지고 게임을 전파한다. 기본적으로 입소문을 타지만, 매 라운드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끌려들고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블록체인 상의 다른 게임들과 차별되는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그 규모가 점점 커지고, 점점 더 많은 게임이 생겨나고, 시간이 걸려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많은 게임이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Jesse
일리가 있는 말이지. '다크 포레스트'는 당신이 말하는 그런 상상력을 확실히 보여준다.내가 느낀 것은, 당신은 코드를 배우고 숲에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이더리움을 암흑의 숲에 비유한다는 것이다. 법령은 유명한 공상과학 소설에서 유래되었다.그러면 xDai에 대해서 이건 당신들의 것인가?관심사? 특정 게임 장르에 집중할지, 아니면 다양한 게임을 포괄할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Andrew
이 팀도 지식 제로 암호화 기술을 기반으로 한 던전 게임을 창작하고 있다.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NFT를 벌면 NF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한 게임에서 번 것은 다른 게임에 쓸 수 있다.저희가 xDai에서다양한 시도를 보았습니다. 이 자리에서 일부 게스트들이 실험적인 결핍을 언급하는 것을 알았지만, 우리는 체인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그래서 많은 분들이 위에서 시도하는 걸 봤습니다.하지만 실패의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걱정하면 시도하지 않을 수도 있다.
Jesse
이것은 아주 재미있습니다.그렇습니다.암호화 분야의 일부 분야가 모바일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성공의 본질과 앞서 로비가 언급한 바와 같은 맥락이다.게임 제작이 잘 됐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게임을 개발한다.이제 우리가 마지막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 같다.왜냐하면 우리가 마지막 5분밖에 안 남았으니까.당신들이 말한 것처럼, 특정한 플레이어 타입, 예를 들어 로봇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와, 전통적인 게임 형태와는 다른 다양한 게임 경제 형태, 2차 효과 혹은 3차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원우주'라는 단어를 생각해보면 요즘 핫이슈가 뭐라고 생각하세요?그다음에 가장 중요한 게 뭐죠?디스토피아의 세계로 추락하기보다 인간, 플레이어, 심지어 비플레이어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일부 만찬장에서 매트릭스가 왔으니 곧 의자에 묶일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발언 순서를 바꾸어 봅시다.우리는 지호부터 시작해서 교대로 발언할 수 있다.
Jiho
우선 어떤 선험적 개념도 갖고 참여할 게 아니라 책에서 읽은 사람도 있고 영화를 본 사람도 있다.그런 건 피하려고 노력했고, 빈 잔으로 세대교체에 들어갔으면 좋겠고, 내가 경험하면서 상황에 대한 이해가 형성됐으면 좋겠다.여기에서, 우리는 매우 드문 기회를 가지고 있다.앞장서서 변화가 있을 때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원칙이 하나 있다고 생각합니다.바로 접근성. 페이스북이 참여한 것은 하드웨어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하지만 하드웨어가 있기 때문에 이들이 배포를 장악하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나는 이것이 허점이 있다고 생각한다.나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무엇이 발생하든 기본적으로 큰 흐름은 우리의 디지털 삶과 신분이 중요해지고 우리의 육체적 삶과 신분이 더욱 밀접하게 연결된다는 것이다.이런 추세가 벌어지고 있다.그러나 우리에게 관건은 물리세계에서 우리의 자유가 노력으로 얻어지는 것처럼 그것이 전체의 핵심이다.우리는 여러분이 자유와 사용자, 개방과 부능의 인터넷의 미래를 중시하지만, 누군가 다른 목적을 가지고 뛰어들 것이다.위선자일 수도 있고, 영화에서 본 것을 실현하려는 것일 수도 있다.하지만 이건 우리가 깨어있어야 할 거라는 생각이 든다.베이스라인은 악시처럼 내가 자랑스러워하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 사용자 다수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이며, 세계에서 가장 통용되는 하드웨어이기 때문이다.사람들이 체험을 디자인할 때도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옳은 사람을 어떻게 끌어들일 것인가, 기술을 통해 가장 덕을 봐야 할 사람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한다.
Robbie
이 세상이 완전히 디지털화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사람들은 가상 환경에서 살게 될 것이고, 어쩌면 우리는 가상 세계에서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따라서 우리가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최선의 지지를 보내 자아실현을 돕고 의미를 찾아 세계 경제에 공정을 기할 수 있느냐가 달려 있다.그래서 저는 지호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핵심은 이 모든 인프라를 페이스북 같은 회사가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개방적이고 안전하며 모두가 공유한다는 점이다.또 한가지 일화가 있습니다. 인터넷은 처음엔 개방된 것이 아니었고, 매우 격렬한 투쟁 끝에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 네트워크(Microsoft Service Network)를 포함한 다른 옵션도 있었고, 한때는 메일 팩을 유료화하려고 했습니다.당시 이런 생각은 1회 서비스에 소액의 비용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었다.그래서 그런 개방성이 당연한 것은 아니다.우리는 사람들이 매일 적극적으로 추진해야만 이 모든 것을 개방할 수 있다.이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Dieter
나는 Robbie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완전한 탈중앙화 저변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디스토피아 이야기를 피할 수 있다.여기서 사람들은 더 이상 강요받지 않고 자유롭게 선택한다.우리는 우편함이 사실 아주 좋은 예이며, 그것은 오늘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이미 보았다.인터넷이 어디냐고 물으면 넷플릭스, 트위터, 페이스북에 대해 떠들어댄다.공통점은 이메일 사용이 필요하다는 점이다.그것이 바로 밑바닥이다. 아무도 이 부분을 통제할 수 없으니 자유롭게 선택해서 드나들 수 있다.이건 사실 굉장히 강력합니다. 지금 대다수의 사람들이 지메일을 쓰고 있습니다.하지만 구글이 어느 날 너무 횡포해지거나, 단순히 광고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더 심각하게 침해한다면 사람들은 사용을 거부하게 될 것이다.그래서 블록체인은 이러한 디지털 제품과 우리의 디지털 라이프가 단일 회사에 의해 장악되지 않도록 하는 최선의 선택이다.
Daren
나는 원우주라는 개념을 매우 좋아한다.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말이 통하며 무엇을 하든, 어떤 게임을 하든 협력할 수 있는 디지털 놀이터가 있다.나는 이 비전, 이 이념을 매우 좋아한다.그것이 현실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한 곳에 집중하면 비트코인 하나, 이더리움 하나, 블록체인 하나뿐이다.우리에겐 블록체인이 많은 게 현실이다.나에게 '원우주'는 사실상 복수이지 홀수가 아니다.단일 아이디어, 단일 솔루션, 단일 환경, 또는 단일 운영 환경은 모든 것에 부합한다는 관념 때문에 요원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동경해 왔지만 실현된 적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그래서 정말 일어날 수 있는 것은 많은 조직, 독자 개발자, 스타트업들이 자기만의 메타우주를 만들어 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결국 누가 승리하고 무엇을 얻을지는 참여도에 달려 있다.결국 사람과 대중 시장에 가장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가장 많은 것을 가져다 준다.사람, 가장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재미. 사람들이 시간을 쓰기를 원하는 것은 재미있기 때문이다.나는 통용되는 기준이 있다는 데 찬성하고, 나 역시 각자의 지역사회에 맞는 메타우주 개념을 만드는 데 찬성한다.하지만 특히 초기에는 진짜 게이머를 끌어들이는 것만이 성공할 수 있었다.장기적으로 탈중앙화된 세상을 만드는 데 전적으로 찬성하고 장기적으로 진정한 커뮤니티를 만드는 방법이라고 믿는다.여기서 우리는 서로 연결되고, 함께 살고, 커뮤니티 형태로 운영되고 유지보수될 수 있습니다.단기적으로는 이용자 참여도 덕이다.
Jesse
이는 또 한 번의 캄브리아기 대폭발과도 같은 단계다.'원우주'라는 개념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정확하지는 않을 수도 있다.단지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을 뿐, 이메일처럼 최종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밑바닥을 만들었으면 합니다.Andrew, 원우주에 대해서 보충할 것이 있습니까?
Andrew
여러분, 안전이 가장 중요한 점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데이터가 나쁜 사람에게 흘러들어가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우리는 모두 본 적이 있으며, 이런 일이 일어나면 매우 빠르고 그 영향도 매우 깊다.내게는 다렌의 말처럼 원우주도 멀티커뮤니티, 멀티분산기구(DAO)와 관련이 있다.그래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가슴 설레는 것은 DAO의 급증과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떻게 시너지됐는지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모두 아직 답이 남아 있는 질문들이다.나에게는 이것이 변혁의 힘이며, 우리의 상호작용 방식에 매우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Jesse
"원우주란 무엇인가, 나와는 어떤 관계인가"라고 물었을 때, 나는 DAO가 좋은 예라고 생각했다.잘만 쓰였다면 DAO는 에너지 부과를 위한 구체적인 사례였다.물론 내재적인 리스크도 있지만 오늘날의 시도와 언제 어디서든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능력은 개개인에게 주어진 평등을 실현한다.우리 시간이 다 되어갑니다.여러분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것도 쉽지 않은 기회였다.그럼 한 사람당 1분씩 더 시간을 들여서 다음 일정 중 가장 기대되고 나눌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예를 들어 전파할 만한 가치가 있지만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우리는 앤드류부터 시작해서 교대로 발언할 수 있다.
Andrew
제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그노시스와 토큰 합병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지역사회에서 투표를 했는데 90%가 통합 완료를 지지한다고 했다.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이더리움 2.0 미러 비콘 체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쿠사마처럼 이더리움 2.0을 위한 카나리아 네트워크입니다.물리적 세계의 주식 가치를 채우면서도 탈신임화 수단을 통해 이더리움과 연결시키려는 것이다.우리는 지금 이런 탈신임화 전환 다리를 만들고 있다.이런 쿠사마와 같은 모델이 계속 추진되어 이더리움 2.0과 융합될 것으로 기대된다.
Jesse
알겠습니다. 쿠사마라는 비유는 폴카닷 생태를 말하는 것이 맞습니까?
Andrew
네, 테스트와 생산 환경 사이에 있습니다.물리적 세계의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이더리움 2.0에 진입하기 위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버퍼 계층(staging layer)이 있다.
Jesse
이거 잘됐어요. 제가 몰랐던 게 너무 재미있어요.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다렌 씨, 무엇을 나눌까요?
Daren
오늘 팜 NFT 스튜디오에서 파이낸싱을 완료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일부 투자자들을 팜 NFT 스튜디오에 초청할 수 있어 기쁩니다.이번 자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M12 벤처캐피털이 인수하였다.그들과 협업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했고, 함께 팜 NFT 스튜디오의 영향력을 넓히고 NFT 커버리지를 넓힌 것은 MS뿐만이 아니다.인터넷 측면에서도 커뮤니티의 기여를 보고 기뻐하고 있다.내년 1분기에는 팜 네트워크와 그 지속적 성장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이니 관심있으시다면 지속적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우리 홈페이지 Palm.io에 접속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봅니다.내년 1분기는 정말 멋질 것이다.
Dieter
사실 나는 NFL ALLDAY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고 USC 관련 플랫폼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라리가도 빨라졌어요.그래서 소비자로서는 새로운 진전을 기대할 수 있는 게 많다.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브러드팀을 인수했는데 리틀 미카엘라의 배후팀입니다. DAO를 좋게 봐서 소셜 DAO에 집중하게 만들었고 이미 추진중이며 자금지원도 받았습니다.이것은 DAO의 방향이다.소셜DAO와 관련 커뮤니티를 팔로우하는 것은 재미있는 탐구라고 생각하며 개인적으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내년에 우리는 새로운 공사 부총재를 입직시킬 것이다.채용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스택의 어떤 부분과 관련된 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앱 개발이든, 핵심 블록체인을 구축하든 간에 내년에 우리가 발표할 많은 신규 일자리를 눈여겨볼 수 있을 것이다.
Jesse
아주 좋다, 모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소식이다.너무 좋아요. 저도 DAO를 사교와 결합시키는 아이디어에 관심이 많습니다.현재 DAO는 익명자본 배치 위주일 뿐 우리가 처한 단계와 비슷하다.하지만 사교적인 층을 늘려 디스코드 통합형 3자 플랫폼에만 의존하지 않고, 이것이 당신의 방향이라면 강력해질 것입니다.이것은 듣기에 매우 재미있다.로비, 당신은요?
Robbie
다음 주에는 저희가 중대한 파트너 공고를 낼 예정입니다.지금까지 우리의 가장 큰 파트너일 테니까 기대해 주세요.이뮤터블X가 가장 나를 매료시킨 점은 유기적인 매력이라고 생각했다.우리는 처음에 160명이 롭스텐에 테스트 환경을 만들었고 11월 1일에는 600명을 넘어섰다.이거 너무 좋아요. 잘돼가고, 큰 거래도 하고, 투자도 받고, 그게 너무 좋아요.내가 가장 흥분하는 것은 이 플랫폼이 가진 유기적인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은 여기에 개발해서 만들고 싶어한다.개인적으로도 채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Ramp Safety Culture, Shutterfly의 이전 CMO에서 온 3명의 임원이 있습니다.지난 8주 동안 45명을 모집했다.그래서 저희도 들어오시고 저희들 중의 다른 회사도 들어오시길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서로 비슷하고 서로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지만공동으로 이 돈을 만들고 있습니다.우주.
Jesse
완전 완전, 너무 좋아요.채용 진도와 빠른 성장을 축하드립니다.업데이트도 기대됩니다.지호야, 너 이제 뭘 보고 있니?
Jiho
우리도 빠른 속도로 채용하고 있다.처음엔 우리가 8명이었으니 그때마다 한 가지 일에 함께 나선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이제 우리는 5개 팀이 서로 다른 프로젝트를 동시에 추진할 수 있게 됐다.정말 믿기지 않는다.우리는 한창 업데이트, 전투 모드 업데이트, 화면 품질, 동작 효과, 게임 메커니즘 업그레이드를 서두르고 있다.업데이트 후 거의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다.사실 우리가 세 번째 혹은 네 번째 전투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셈이었고, 간간이 바뀌기도 했다.매번 업데이트할 때마다 우리는 새로운 수용자를 개척하고, 게임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가장 중요한 업데이트 시, 처음에는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고 3개의 무료 Axies를 받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사람들은 NFT에 투자하고 지갑을 설치하기 전에 이 게임을 배우고 좋아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우리에게 특히 중요하다.
저는 저희 탈중앙화 거래소인 카타나가 굉장히 기대됩니다.미래에는 덱스(탈중앙화 거래소)가 게임 경기의 중요한 일부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우리는 로닌을 개발할 때 사슬에 DEX가 있는 것을 확보하려고 했는데, 그것이 게임 내 자원의 유동성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업데이트는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에 더 맞는 기능을 가져오게 되고 우리 게이머들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우리는 랜섬 게임도 가지고 있다.액시는 하나의 단일 게임이 아니라 하나의 우주다.우리는 여러 개의 다른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지역 네트워크에서 당신은 자원을 받고 구조를 짜며 2차 대전을 벌일 수 있다.'부락 갈등'이나 '동물의 숲'이나 '별이슬 곡물어'와 비슷하지만 초기 단계지만 토큰화는 지역사회에 에너지를 줄 수 있다.
저도 장기적으로 SDK가 기대된다.스카이메이비스가 엑시스에서 개발 중인 수많은 게임 개발사 중 하나일 뿐이라는 점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이다.마치 웹페이지가 나를 멋지게 만드는 곳 같았다.전통적인 게임 개발자가 웹3에 들어가면 이상하게 여길 수 있다.강력한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우리가 꼭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우리는 아웃소싱, 즉 지역사회 즉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당신이 로닌에 가입해서 우리와 함께 구축한다면, 당신은 우리 커뮤니티의 자원을 획득하고 사용자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사람들은 시도하기를 원할 것이다.당신은 불필요하거나, 아니면 더 많은 경험을 게임 메커니즘에 둘 수 있다.그것이 바로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다.정말 퀄리티 높은 게임 디자인이다.경제 형태와 커뮤니티는 이런 일을 하겠다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이 갖게 될 것이다.우리는 게임 개발과 디자이너를 많이 데려와서 함께 하게 됩니다.변화를 위해 마지막 퍼즐을 맞추는 것과 같다.저는 사실 디터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이 게임들은 우리 시대의 규모가 될 것이다.가장 큰 놀이는 사회 전체를 망라한다.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낭비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게임을 하지 않는다.하지만 이 게임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디에 있든 누구와도 강한 감정과 경제적 관계를 맺을 수 있다.수십억 명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Jesse
이게 바로 디지털 라이프의 흐름이지 않습니까?우리의 디지털 자아는 물리적 공간에서의 우리의 자아보다 더 중요해질 것이다.그래서 사람들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고 이런 동기부여가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특정 커뮤니티, 블록체인, 프로젝트와의 연계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이 대화는 정말 멋졌다.여러분과 교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보시는 분들도 많은 좋은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 블록체인 제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8회 옛친구 모임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