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의 정체_사단.마귀.귀신
1. 귀신은 자신들끼리 분쟁하지 않는다,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우리를 자신들의 손아귀에 넣고 멸망시키기 위해서 자신들끼리 서로 협력하는 자들이다.
무당을 불러다가 굿을 하면 귀신이 쫒겨나는 것으로 착각하지만 오히려 굿은 귀신을 불러들인다.
당장에 질병이 치료되는 것 같지만 악한 영이 쫒겨난 것이 아니라 더 큰 악한영이 너는 잠시 나가 있어라 하고 큰 악한 영이 범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무언가 나아진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것이다.
2. 귀신은 사람의 몸 안에 수시로 들락날락하며 공격을 한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흑암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아들의 권세로 옮겨지게 되었기에 다시 흑암의 나라로 속하자로 만들기 위해 발버둥을 친다.
하나님의 자녀들로 하여금 하나님으로부터 떼어놓고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는 것이 사단의 목적이다.
모든 귀신은 사단의 명령을 받고 하나님께 멀어지게 하려고 방해하는 존재들이다.
교회 안에서 시기하고 질투하게 하고 분열되게 하는 것 등 악한 모든 것들은 사단이 하는 일이다,
사람의 생각으로 들어온다. 내게 들어오는 생각이 모두 내 생각이 아니다. 모든 나의 생각이 내것이 아닐 수가 있다.
이것이 사단에게 온 것인지, 하나님께 온 것인지 분별하고 깨어있어야 한다.
우을의영, 불안초조두려움의 영, 걱정근심염려의 영, 의심의 영 이런 것들은 자주 공격을 한다.
내가 깨어있으면 분별하여 인지할 수 있으므로 내 감정이 그 방향으로 향한다고 하여도 내 감정을 믿지말고 대적하여 파쇄하며 즉시즉시 쳐내야 한다.
우리 몸은 비록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성전이지만 귀신은 성전인 우리 안에 왔다갔다 한다.
완전히 깨끗한 사람은 없다. 축사를 받았다 할지라도 사단은 끊임없이 우리를 공격하기에 수시로 들락날락 한다.
우리가 께어있어 즉시로 그것을 쳐내고 빼내고 씻어내야 한다.
인식을 정확하게 한다면 좋겠지만 우리는 그것을 즉시로 인식하지 못한다,.
3.귀신이 내 몸 안에 들어오면. 우선 죄를 짓게 한다.-사람들의 말이나 반응에 내가 자꾸 아프면 눈치를 채고 '상처의 영'을 파쇄해야 한다.
4. 귀신과 나는 상관이 없다라는 착각_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인지하지 못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는 귀신이 존재하며 모든 사람을 공격하고 있다.
귀신의 공격으로 인해서 사람이 죄를 짓게 되는 것이다.
사람이 죄를 너무 좋아하면 죄짓게 하는 악한영은 떠나가지 않기에 내가 그것을 정말 증오하고 싫어하고 나의 영을 죽이려고 하는 그런 것들을 미워하고 증오해야 한다.
내가 과연 죄를 좋아하고 있는건 아닌지 살펴봐야 한다.
모든 사람은 죄인이지만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으로 죄를 씻김받고 사함받은 것이다_사함받은 것은 완전하게 지워졌다는 것
하나님은 회개한 우리의 죄를 기억하지도 않는다.
회개해놓고 나의 혼에 남아있는 죄책감의 영으로 지속적으로 회개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죄를 아파하는 마음으로 주님앞에 애통하며 전심으로 회개한다면 그 죄를 이미 씻어진 것으로 믿어야 한다.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받아들이고 믿음으로 취하는 것이다.
성령님이 우리 안에 계시지만 잘 인식하지 못하듯이 귀신도 영적인 존재이기에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기오스+프뉴마=거룩한 영=성령님, 귀신에게도 프뉴마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우리가 영적으로 살게되면 오감으로 악한 영을 인지할 수 있다.
5. 마귀의 정체
하늘에 쫒겨났다. 하나님께 마귀를 만들지 않고 아름답고 능력많은 천사를 지으셨다.
천사를 하나님의 사역자로 찬양하는 자들로 창조하셨다.
천사의 최고높은 계급=마귀=계명성=새벽별=루시퍼
예수님도 계명성이지만 '더 밝게 빛나는 게명성'=빛나는 새벽별
예수님과 비슷한 이름을 가질 정도의 높은 계급의 천사였으나 교만으로 타락함
[사134:3-4]
13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 별 위에 내 자리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 위에 앉으리라
14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가 지극히 높은 이와 같아지리라 하는도다
하나님의 자리를 탐하고 하나님과 같이 높아지려는 교만, 칭찬받는 것을 좋아하면 안 된다.
모든 칭찬을 하나님꼐 돌려 드려야 한다.
자나깨나 교만 조심, 꺼진교만 다시보자,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다.
하나님을 대적하여 하늘에서 하나님을 상대롤 전쟁을 일으켰다.
결국, 하늘에서 쫒겨나며 마귀와 함께 땅에 떨어진 천사들이 바로 귀신들이다. 끝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다.
마지막 심판때에 사단을 따르는 무리들은 모두 지옥 불못으로 들어가게 된다.
사단을 심판하기 위해서 만든 곳이 지옥이다. 영혼의 쓰레기장.
하나님꼐 속하지 않고 마귀에게 속하면 마귀가 아비가 되는 것이고 그 영의 아비가 사단이므로 사단이 있는 지옥으로 가는 것이다.
마귀는 이 땅에서 온 천하를 꿰고 있다.
지금도 우리 안에서, 우리 주변에서 들락날락하고 생각을 집어넣고 눈에 보이는 현상을 통해서 말을 통해서 끊임없이 나로하여금 감정을 요동치게하며 발동시키며 나에게 끊임없이 틈을 만들어 치고 들어오려고 하는 자들이다.
마귀도 하나님을 자꾸 모방하려고 한다.
우리가 빼앗긴 것이 많다 - 숨겨진 보물(성막,춤,노래,성,그림 등등)
사단에 묶인 자가 나라의 권력을 잡으면 그 나라가 사단에게 넘어간다.
마귀 ->짐승 -> 거짓 선지자
[계13:4]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이르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냐 누가 능히 이와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거짓선지자를 통하여 능력이 나타날 때에 사람들은 미혹되어 따라간다.
마지막 때에 영을 잘 분별하도록 미혹하게 하는영, 혼탁하게 하는 영에 따르지 않아야 한다.
정결.거룩함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삶이 되어야 한다.
성령하나님께서 온 세상에 임하시듯이 거짓선지자들도 전 세계적으로 강한 대형교회 목사님들을 통하여 육신의 정욕에 사로잡힌 목사님들을 통하여 활동하며 하나님의 것을 끊임없이 흉내내고 있다.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이다. 마귀는 온 천하는 꿰고 우리는 공격한다.
마귀가 우리를 공격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우리 안에 있는 세상의 정욕_세상의 것들을 사랑하고 좋아하면 마귀에게 사로잡힌다
먹음직하고 보암직하고 탐스러운 것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채고 빠르게 회개하고 빠르게 끊어내야 한다.
하와를 공격했던 금식을 마쳤던 에수님을 공격했던 마귀는 우리 또한 지속적으로 공격을 하고 있다.
마귀가 우리의 육신의 정욕을 통하여 공격하고 우리를 꿰어서 자신의 수하로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마귀는 끊임없이 하나님의 자녀까지도 자신들의 손아귀에 넣으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다.
[요일4:1-2]
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마귀를 섬기는 자들에게 짐승의 표를 준다.-우상숭배의 행위_내가 예수님보다 더 사랑하는 세상의 것이 짐승의 표
우리가 성경말씀을 그대로 보고 믿는다면 베리칩 - 일곱인-일곱나팔-일곱대접의 때를 거듭할 수록 그리스도인들도 어느정도의 고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미리 대비하고 준비해야 한다. 영적으로 깨어나고 영적 능력을 키워서 이겨내야 한다.
주님의 신부로서 순교의 각오를 하며 마지막 때를 임해야 한다.
우리가 짐승의 표를 받지 않으면 고난을 당한다. 세상의 문화, 세상 법률(신분관리,신용관리)등을 이기지 못하면 짐승의 표를 받기 위해서 마귀를 섬기게 되는 것이니 내가 죽으면 죽으리라 고난을 이겨내면 첫째부활에 공중에서 주님을 맞이하고 천년왕국에서 주님과 왕노릇하게 될 것이다.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믿음으로!!!
첫댓글 엘레나 전도사님
축사반 훈련을 받으시는군요
좋습니다
잘 배우셔서
축사하는 강한전도사님이
되셔요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 💗
아멘아멘
강한능력의 축사로 마귀의 궤계에 능히 대적하여 차고 넘치게 승리하여 눌리고 압제된 자들과 포로된 자들을 자유케하여 빛 가운데 거하게 하며 주님의 뜻을 선전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사랑하는 목사님께 에덴강의 풍요의 복이 임하시길 축복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이 글을 통해 주님의 뜻과 사단의 전략을 분별하는 중요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믿음으로 마귀의 공격을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이 필요합니다. 계속해서 믿음을 굳게 지키며, 주님만을 의지하는 삶을 살아가세요. 주님의 은혜와 보호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힘이 됩니다.
수업내용 정리한 것을 여러번 읽어보니 또 다른 은혜가 임합니다.
이렇게 유용한 것들을 배워 습득하여 제 것으로 취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심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더욱 강건하시어 많은 이들에게 빛을 전하는 더욱 많은 영적 고아들을 스올에서 건져내어주시는 목사님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