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때 클레릭이 얼마나 불우한지 아세요?
기지창을 얼마나 올라가야되고, 좀루도 패치되서 인빈을 쓰면서 사냥도 가능하지만.
데미지가 얼마나 약한데 그 소리를 하시는지?
홀리 데미지 잘나와야 1000정도입니다 콜드빔,화이어에로우는 1000넘을때가 많이 있지 않습니까?
악/언데드한테도 1000이 잘나올까 말까인데-_-; 어자피 위젯도 벨런싱을 맞추는 단계입니다.
공속이 최악일수도 있구요. 부스터가 없는 프리스트인데 그것또한 살려줘야 되지 않나요?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클레릭 ▷
3차스킬 샤이닝레이 사기스킬이라고 하시는분들 !
다음검색
첫댓글 옳소 ㅠ 0ㅠ)/
맞아요 -_ - 남들 반밖에 안되는 데미지, 달랑 2개의 사냥터 -_"-
겨우 3차에 빛좀 보나 했는데.. 클레릭도 밝게 살고 싶어요..ㅠㅠ 기지창도 메클땜에 자리잡기도 힘든추세에다가..ㅠㅠ 마땅한 사냥터가 없어 매일 빈둥되야한답니다..ㅠㅠ
그러니까요 제말이 그말 저도 불법사 이지만 클레릭 암울한거 잘압니다 2차때 머그리 말이만은지
ㅡㅡ 클레릭 뿐만아니라 법사계열은 다 암울 하거든요..??
결론은 법사끼리 그만싸웁시다 -_-ㅋ
진짜,,법사끼리 그만 싸워용ㅎ
샤이닝레어 그리 사기 스킬이 아닌게 법사 말고 드레곤 나이트랑 비교하면 확실히 아니라는걸 느끼죠 글고 범위도 크지 않아요 근접 단체공격이에요
샤이닝 레이 뎀지 높은거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봅니다.<동의>
쩝.. 클레3차에 공격기가 샤이닝레이 하난데, 그것까지 데미지 어쩌구저쩌구.. 참..;; 클레가 아무리 데미지가 쎄진다 하더라도.. 부스터와 매디는 없지 않습니까? 게다가 속성도 한속성이라;; 사냥할 몹이 언데드.악 밖에 없는데 ㅠ_ㅜ
돌머리의 크리스탈 쓰는 직업도 클레릭밖에 없는데-0-;;이거라도 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