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클레릭 ▷ 3차스킬 샤이닝레이 사기스킬이라고 하시는분들 !
[아케]럭셔리Dl친놈 추천 0 조회 430 04.07.02 07:5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옳소 ㅠ 0ㅠ)/

  • 04.07.02 10:51

    맞아요 -_ - 남들 반밖에 안되는 데미지, 달랑 2개의 사냥터 -_"-

  • 겨우 3차에 빛좀 보나 했는데.. 클레릭도 밝게 살고 싶어요..ㅠㅠ 기지창도 메클땜에 자리잡기도 힘든추세에다가..ㅠㅠ 마땅한 사냥터가 없어 매일 빈둥되야한답니다..ㅠㅠ

  • 04.07.02 13:18

    그러니까요 제말이 그말 저도 불법사 이지만 클레릭 암울한거 잘압니다 2차때 머그리 말이만은지

  • 04.07.02 13:51

    ㅡㅡ 클레릭 뿐만아니라 법사계열은 다 암울 하거든요..??

  • 결론은 법사끼리 그만싸웁시다 -_-ㅋ

  • 04.07.02 16:31

    진짜,,법사끼리 그만 싸워용ㅎ

  • 04.07.02 18:20

    샤이닝레어 그리 사기 스킬이 아닌게 법사 말고 드레곤 나이트랑 비교하면 확실히 아니라는걸 느끼죠 글고 범위도 크지 않아요 근접 단체공격이에요

  • 04.07.02 19:40

    샤이닝 레이 뎀지 높은거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봅니다.<동의>

  • 04.07.02 20:14

    쩝.. 클레3차에 공격기가 샤이닝레이 하난데, 그것까지 데미지 어쩌구저쩌구.. 참..;; 클레가 아무리 데미지가 쎄진다 하더라도.. 부스터와 매디는 없지 않습니까? 게다가 속성도 한속성이라;; 사냥할 몹이 언데드.악 밖에 없는데 ㅠ_ㅜ

  • 04.07.02 22:18

    돌머리의 크리스탈 쓰는 직업도 클레릭밖에 없는데-0-;;이거라도 조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