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 - 미래형 전차
model = {
cost = 77
buildtime = 111
manpower = 1
maxspeed = 50 # 최대 속도 50
defaultorganisation = 50
morale = 50
defensiveness = 180 # 방어력 180(?)
toughness = 100 # 강인함 100
softness = 1 # 보병비율 1%(?)
suppression = 7
airdefence = 100 # 공중방어 100
softattack = 230 # 보병공격력 230
hardattack = 95 # 전차공격력 95
airattack = 50 # 공중공격 50
transportweight = 50
supplyconsumption = 77 # 보급품 사용 77
fuelconsumption = 33 # 석유 사용 33
speed_cap_art = 50
speed_cap_eng = 50
speed_cap_at = 50
speed_cap_aa = 50
upgrade_time_factor = 0.5
upgrade_cost_factor = 1.0
}
event = {
id = 3333333
random = no
name = "미래형 전차 "
desc = "없음 "
style = 0
action_a = {
name = "GREAT! "
command = { type = new_model which = armor value = 8 }
command = { type = max_organization which = armor value = 500 } # 전차의 조직력 + 500
command = { type = morale which = armor value = 500 } # 전차의 사기 + 500
command = { type = night_attack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야간 공격효율 + 100%
command = { type = night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 전차의 야간 방어효율 + 70%
command = { type = mountain_attack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산악 공격효율 + 100%
command = { type = mountain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 전차의 산악 방어효율 + 70%
command = { type = mountain_move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산악 이동효율 + 100%
command = { type = hill_attack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언덕 공격효율 + 100%
command = { type = hill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 전차의 언덕 방어효율 + 70%
command = { type = hill_move which = armor value = 60 } # 전차의 언덕 이동효율 + 60%
command = { type = urban_attack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도시 공격효율 + 100%
command = { type = urban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 전차의 도시 방어효율 + 70%
command = { type = urban_move which = armor value = 20 } # 전차의 도시 이동효율 + 20%
command = { type = swamp_attack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늪 공격효율 + 100%
command = { type = swamp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 전차의 늪 방어효율 + 70%
command = { type = swamp_move which = armor value = 100 } # 전차의 늪 이동효율 + 100%
command = { type = breakthrough value = 100 }
command = { type = encirclement value = 100 }
command = { type = assault value = 100 }
command = { type = trickleback_mod value = 100 }
}
}
# 7 - 미래형 공군
model = {
cost = 180
buildtime = 180
defaultorganisation = 50
morale = 50
manpower = 1
maxspeed = 5000 # 최대속도 5000
surfacedetectioncapability = 12
airdetectioncapability = 18
surfacedefence = 300 # 방어력 300(?)
airdefence = 68 # 공중방어 68
airattack = 145 # 공중공격 145
strategicattack = 50 # 전략폭격 50
softattack = 200 # 보병공격 200
hardattack = 75 # 전차공격 75
navalattack = 50 # 해군공격 50
range = 30000 # 최대이동거리(?) 30000km
supplyconsumption = 11.1
fuelconsumption = 33.3
upgrade_time_factor = 0.5
upgrade_cost_factor = 1.0
}
event = {
id = 3333336
random = no
name = "미래형 공군 "
desc = "없음 "
style = 0
action_a = {
name = "GREAT! "
command = { type = new_model which = tactical_bomber value = 7 }
command = { type = max_organization which = tactical_bomber value = 500 } # 중폭격기 최대 조직력 + 500
command = { type = morale which = tactical_bomber value = 500 } # 중폭격기 최대 사기 + 500
command = { type = night_attack which = tactical_bomber value = 50 } # 중폭격기 야간공격력 + 50%
command = { type = night_defense which = tactical_bomber value = 50 } # 중폭격기 야간방어력 + 50%
command = { type = task_efficiency which = strategic_bombardment value = 5 } # 전략폭격효율 + 500%
command = { type = task_efficiency which = ground_attack value = 10 } # 대지공격효율 + 1000%
}
}
첫댓글 미래형 전차답게 거의 무인 수준 -_-;
이거면 세계통일은 아무것도 아니겠군요... 병력은 나오자마자 공군에게 녹아버리겠어요ㅡㅡ
미래형 전차는 다족 보행인가혀. 그러면서도 캐터필러도 쓸수 있꼬. 우왕 굳. 뭐든 효율이 졸라 좋네욬ㅋㅋ
......
오오 저거슨 우주전투기 랖할
'ㅅ'
그런데 재미가 없겠군효 ㅁㄴㅇㄹ
헉! 우주정복도 가능-_-
삭제된 댓글 입니다.
command = { type = swamp_defense which = armor value = 70 }
command = { type = task_efficiency which = ground_attack value = 10 }
그거 defense는 0%임 -_-
공군을 출동시킵니다
그냥 컴터를 부십니다
미래와 과거의 경계.
................................................저거면 안드로메다를 정복할수 있뜸!
미래와 과거의 경계.
음..; 100년 후 병기인가 보군요;-_-;
이제 명왕성인과 싸웁시다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