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종합
2013년 10월 4일 1박 2일 남해 독일마을 옥토버페스트 참관하기 위하여 떠납니다.
양재동 서초구민회관 8시 출발입니다.
권이종 박사님을 위시하여 48명의 건강과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장경자 행정실장
부픈가슴을 앉고 남쪽으로 미끌어 지듯이
5인방 동기생들입니다.
장석재 사회자 즐거움과 희망의 메시지 전도사입니다.
영원하신 國母 : 육영수 여사님 생가
시인 정지용
교수님의 안내를 받는 우리연합회입니다.
이 시대의 영웅들입니다.
개선장군처럼 퍼레이드을 벌입니다.
옥토버페스트 단장님과 남해군수입니다.
개회를 선언하고 있습니다.
롤프 마파엘 독일대사님께서 축사를 보내셨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숙소에서 푹 잘 쉬었습니다.
김하중 전 복건복지부장관님과 재독 글뤽아우프회장이 서로의 연락처를 입력하고 계십니다.
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티켓입니다(\16,000원) 48명*16,000원=?
순천시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다들 즐거운 모습들입니다.
순천에서 음식맛이 제일인 명궁관입니다.순천시장님이 배푸셨습니다.
1인당 \35,000원
감사합니다.
참석하신분은 다 찍었습니다.
여기서 부터 "강빛마을" 입니다.
파독근로자들에게 혜택이 우선으로 주어지는 마을입니다.
투자가치 아니면 조용히 노후를 보내실 분들에겐 최고의 시설이 준비되 있습니다.
잘 보시고 판단하시고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시고 국회위원이셨던 김하중 장관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국가의 지도자들은 이정도의 자기것을 사회를 위해서 환원해야 하는 것이 당연하다."
김하중 장관께서 현재 순천시내에 준비중인 독일마을을 위하여 60,000평의 대지를 사회에 내 놓으시고 누구든지 대지 100평 건평30평 2층의 한옥을 단독 1억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현재 싯가 2억 5천만원 추산)
LH공사에서 곧 공사를 시작한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들의 여행을 돕기 위해서 김하중 전 장관님과 고현석 강빛마을 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순천 독일마을 Story는 이렇습니다.
김하중 전 보건복지부장관(노무현 정부)이 프랑크푸르트에서 국제회의를 마치고 귀국 할 때 교민 20여 명이 찾아와서 호소하기를 "우리들은 여기서 연금 받을때까지 일해도 한국에 가서 집한채도 못산다. 우리들이 귀국해서 머물 수 있는 집을 마련해 달라고 간청" 을 해서 귀국 후 대통령께 보고하니 OK사인을 받고 추진해보니 각 부처의 예산을 쪼게서 주는 형국이 어서 뜻을 관철 하지 못했다고 했다. 김하중 전 장관은 4딸이 있는데 다들 잘 장성하여 부모에게 재산을 물려 받기를 원하지 않고 "국가의 지도자로서 사회에 환원 하기를 원하는 부모님의 뜻을 이해하여 주었다고 한다" 그래서 김하중 전 장관의 부군은 곡성군수를 두번이나 재임하신 경제학박사이신데 부부가 같은 생각으로 순천시내에 있는 땅 6만평을 오직 독일근로자들을 위해서 내놓기로 했단다.
김하중 전 장관께서 하신 말씀은 "국회의원과 장관을 지낸 사람은 국가의 지도자인데 국가의 지도자가 이정도의 땅은 사회를 위해서 당연히 기부해야 한다". 라고 말씀하셨다. 추정가격은 약 30억원이다. 충격적인 말씀을 들었다. 감사 댕큐 댱케쉔.....존경합니다.
독일마을은 대지 100평과 건평30평의 한옥마을이다.
파독근로자로서 자격을 갖추고 1억원만 있으면 구입 할 수 있다.
순천정수장위에 있는데 정수장이 옮겨가면 정남향으로 숲속에 아주 멋진 꿈의 궁저이 될 것이 기대된다. 곧 LH 공사가 공사시작을 한다고 한다.
5년간 보유했다가 일반매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싯가 2억 5천만원이니 투자가치도 있다. 개인이 판단하고 아래 내용들을 잘 보시고 그리고 "강빛마을 고현석 촌장께 문의하시기 바란다."
장경자 행정실장
강빛마을 입니다.
순천시내에 새로 조성되는 독일마을 입니다.
강빛마을 입니다.
1박 2일 여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중입니다.
장석재 사장님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입니다.
여러분들 내년에 다시 만날 때 올해처럼 건강하게 오세요!
감사합니다.
옥천봉(김경환) 올림.
사진 더 보실분은 http://cafe.daum.net/bergmann 오세요
첫댓글 Danke schoen
김하중 전 장관님의 성함을 김화중으로 고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한국에는 요사히 독일마을이 여러곳에서 생기고 있습니다.
필요한 안내가 됐으면 해서 올린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