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5 채홍(彩虹) 봉사단(회장 최금순)은 7월15(월)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괸"에서 "협력증진워원회" 후원으로, 관내 어르신들의 원기회복과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복더위의 시작인 초복에, "원기회福 삼계탕 데이" 나늠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과 섬김을 다하며, 건강한 여름생활에 정주(定主)할 수 있도록 삼복더위 건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 이재덕 관장"은 지속되는 장마와 습도로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있을 수 있는 계절에, "협력증진워원회"의 후원으로 삼계탕 데이 사랑의 나눔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는데 다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고,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윈들의 관심과 열정을 다하는 배려로 이번 "원기회福 삼계탕 데이" 나늠 자원봉사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 안은선 사무국장"도 섬김과 배려의 마음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1365 채홍(彩虹) 봉사단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1365 채홍(彩虹) 봉사단 최금순 회장과, 이번 봉사활동에 다양한 수고를 해주신 서연우 사무국장도 "봉사활동을 통해, 삼복더위에 어른신들의 건강을 보살펴드리고, 지역사회 발전에 다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1365 채홍(彩虹) 봉사단은, 자원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에 도움과 발전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