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벌랜드의 사람들
개요 1932년 컴벌랜드의 끔찍한 상황을 알고 있는 일단의 교사들이 마일즈 호튼의 지도 아래 하이랜더 민속 학교를 조직했다. 하이랜더 포크 스쿨(Highlander Folk School)과 컴벌랜드 사람들(People of Cumberland)의 협력으로 제작된 이 영화에서 스테빈스와 힐은 잊혀진 사람들의 폐허가 된 황무지인 컴벌랜드 고원으로 카메라를 가져갑니다. 영화는 석탄 광부와 공장 노동자의 새로운 시작과 노동조합의 이점을 보여준다. "현명해져라! 조직하라!"가 주요 주제입니다. Native Land와 마찬가지로 재연된 드라마와 실제 영상이 결합된 이 다큐멘터리는 가난에 시달리고 교육받지 못한 공동체가 교육과 노동 운동을 통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사회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국에 새로운 기운이 불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기계 그 이상입니다! 그들은 연합 해안에서 해안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컴벌랜드 사람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권리를 부정하는 강력한 세력이 있었다." 조합원들은 색출되어 살해되었다. 노동 집회는 미국인들이 겁을 먹기에는 너무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며 "새로운 종류의 독립기념일"이라고 믿는다. 더 이상 테러도, 불안도, 깡패도, 거리의 공포도 없습니다." 가난과 죽음의 장면 사이를 오가며 춤, 권투, 줄다리기, 돼지 울음소리를 보여주는 이 영화는 국기와 TVA와 같은 프로젝트로 상징되는 "새로운 종류의 미국"에 대한 호소로 끝을 맺으며 "나쁜 땅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사람들은 건강해야 합니다. 더 이상 출생과 죽음, 괴혈병의 일상이 없습니다. 땅은 생명을 불어넣어야 합니다. 젊음이 이어진다. 노조 타운에 사는 노조원의 새로운 세대의 미국 아이들. 사람들은 함께 일어섭니다. 새로운 종류의 힘. 미국을 위한, 컴벌랜드의 희망을 위한 새로운 아침." 구조 알렉산더는 "컴벌랜드의 사람들은 다른 프론티어 영화의 패턴을 따른다. 영화의 처음 4분의 1은 컴벌랜드의 빈곤한 환경을 구축하고, 다음 3분의 1은 그 환경에 대한 호튼의 대답을 제시한다." 1 전체 구조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영화는 잊혀진 사람들의 땅을 배경으로 묘사적인 신타그마와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1933년 4월 30일 와일더 광부 노조 위원장 바니 그레이엄의 살해 사건을 극화한 장면이 중간에 배치됩니다. 스퀘어 댄스, 페어 게임, 1937 년 7 월 5 일 테네시 주 라 폴레트에서 열린 7 월 4 일 집회를 포함한 다른 이벤트와 사람들은 실제입니다. 괄호 안의 신타그마는 '더 시티'에서 보여준 것만큼 다양하지는 않지만, 영화는 컴벌랜드 사람들의 장면에서 땅, 무덤, 아이들로 건너뜁니다. 생산은 지역 수준에서 시작되지만 곧 전국의 노동 운동으로 확대됩니다. 세 번째 극적인 부분은 작품의 다큐멘터리적 톤에서 벗어나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잔잔한 외침으로 관객을 편안하게 한다. 캠벨은 극적인 것과 다큐멘터리 사이의 대조, 부정적인 감정과 긍정적인 감정으로 가득 찬 섹션의 구조가 프론티어 프로덕션의 트렌드라고 썼다. 3 이 변증법은 컴벌랜드의 사람들 외에도 많은 영화에 나타나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느낌은 상당히 차분하고 사색적이다. 알렉산더가 비판하듯이,
[컴벌랜드의 사람들] 개발, 음악 또는 내레이션에서 필요성과 같은 압력이 없으며 Heart of Spain과 동일한 컴팩트 함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놀라울 정도로 촘촘하고, 매력적이며, 따뜻하며, 아마도 모든 프론티어 영화 중에서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척도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섬세함과 높은 기술의 영화로 남아 있으며, 30 년대에 제작 된 최고의 진보적 인 영화 중 하나입니다.
1 알렉산더, 윌리엄. 왼쪽의 필름. 프린스턴, 뉴저지 : 프린스턴 대학 출판부, 1981. (174). 2캠벨, 러셀. ↑ "Cinema Strikes Back: Radical Filmmaking in The United States 1930-1942". 《시네마의 역습: 미국의 급진적 영화 제작》(Cinema Strikes Back: Radical Filmmaking in The United States 1930-1942). 앤 아버, 미시간 : UMI Research Press, 1978. (224). 3캠벨. 영화관. (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