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2012 대선 2013/11/11 23:29
|
|
|
|
추가 : 댓글에 헛소리가 계속 달려서 몇 문장 추가해드립니다.
1. 선관위에서 부정선거를 인정했다?
선관위에서는 부정선거를 인정한 것이 아니라 단지 개표상 오류를 인정했습니다.
부정선거를 인정한 기사나 자료를 제시하고 댓글을 다십시오.
제발 댓글에 '선관위에서, 박근혜정부가 인정했다는데...' 라는 헛소리 하지 말아주세요.
증거를 가져오시던가요.
2. 그러면 문재인 의원의 표가 더 많은데 왜 당선되지 않았느냐.
목3동 제4투표소에서 당선자가 나오나봐요. 나이가 어린 아이들이 저런 기사에 현혹된다니 가슴아프군요.
3. 검색어 조작이다, 연예인들 사건 사고가 왜 지금터지냐?
헉, 요즘 NNL 사건이 검색어에 안오르는 이유가 다 조작질이었군요!!!
요즘은 태풍도, 모 연예인 사건 터트린 해외매체도 정부에서 조작하나봅니다!!!
어휴... 그리고 이 글의 취지가 뭔지 모르시겠나요?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소문이 퍼지고 있는데, 연예인 사건이 터지는게 무슨관련입니까?
이번 선관위에서 밝힌것은 '오류'에 대한 발표였습니다.
실질적인 개입과는 전혀 관련없는 사태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거품을 무는 분들이 더 의아스럽습니다.
혹시, 11월 12일 이석기 의원의 공판을 숨기려는 음모인가요 ^^? (저는 아닐 것이라 생각합니다 ^^;)
4. CNNiReport 관련 미국기사를 제시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은 따로 마련했습니다 ^^;;;
링크 : CNN iReport 박근혜 부정선거 기사는 공신력이 전혀 없습니다. http://mobimobi.tistory.com/175
어린이 여러분 그리고 프레임에 갇힌 성인 여러분, 글을 제대로 읽고 댓글을 다는 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로 답변을 달아주고 싶지만 도대체 논리는 '0'이요, 음모와 욕설로 뒤덮힌 분들을 상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일베충으로 보이시는 분이 있는데, 저쪽 사람들의 의견이 다르다고 욕설과 비방으로 일관하는 태도는 지양해주세요.
정치적 프레임이 같더라도 여기에서는 누구들과 같은 태도로 반응하는 것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금일 블로그에 박근혜 부정선거라는 키워드로 대거 유입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떡밥을 알아보니 참 우습더군요.
그들이 제시한 증거자료입니다.
형광색으로 표시한 1,169 + 76 = 1,245 가 기입되어야 할 부분에 1,169 + 76 = 1,945 로 기입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필적으로 약간 우겨보죠. 저 필체에서 9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그리고 바로 위의 2,887에서의 2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자 필체로 따지는건 너무나 어거지입니다. 제가봐도 9에 가깝긴 하거든요.
하지만 선관위 부정선거에 대한 이 주장을 한번에 일축할 수 있습니다. 선관위에서 제시하고 있는 지역구별 득표수 자료입니다.
오류 없이 정확히 기입되었죠?
파일은 선관위 홈페이지(http://www.nec.go.kr/) - 선거정보 - 선거자료에 가시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자료 못찾는 분들이 계셔서 대충 요약해서 스샷 찍었습니다. 선거자료 게시판의 3페이지에 있습니다.
제발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자신이 깨어있는 시민인 양 착각하지 마시고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시고 글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객관적인 판단을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 왜곡된 보도만을 보고 편향된 시각을 가지게 되는점이 너무나도 답답하네요.
CNN iReport 박근혜 부정선거 기사는 공신력이 전혀 없습니다. (20) | 2013/11/12 |
---|---|
박근혜 부정선거로 700표 관련 허위사실 유포하지 마세요. (목3동 제4투) (299) | 2013/11/11 |
(2012 대선) 초반 개표가 박근혜가 앞서고 있는 이유는? (0) | 2012/12/19 |
(2012 대선) 이정희 27억 논란, 오히려 새누리당을 비판한 이정희에 대한 반박. (0) | 2012/12/17 |
(2012 대선) 12월 16일 토론, 이슈가 된 불량식품!? 문재인의 국정원 수사 옹호!? (0) | 2012/12/16 |
(2012 대선) 문재인을 향한 네거티브, 그리고 민주당의 네거티브 총정리! (0) | 2012/12/15 |
전 정말 1945로 집계된줄알고 분노했었는데 1245로 집계된걸 집어낸것은 잘하셨네요! 그러나 1245라고 해도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기계로 집계된표는 1083표인데 사람이집계한표에서 162표나 늘어서 1245표가 되다니요. 다른후보들의 표는 거의차이가 없고 문재인 후보의 표는 15표의 차이가 난 데 비해 유독 박근혜 대표의 표만 162표나 기계에서 오류가 나서 1083표가 1245표가 되었다는 것은 있을수없는일이고 그것자체로 충분히 조작의 가능성을 내포한다는 생각이드네요. 1945표의 의혹은 없어졌지만 문재인후보의 기계집계득표율에서 사람이집계후 약1%가변동된데비해 박근혜후보의 득표율은 무려 약15%나 증가했는데 이정도라면 큰영향을 미칠수있는 오류 또는 조작이 아닙니까? 이에대해서는 어떻게생각하시는지 궁금하군요.
결국 의혹이네요. 링크로 들어가서 본 글에 대한 내용도 과장되거나 조작된 것이 대부분입니다. 예를들면 미분류 함에 들어있는 표의 경우에는 '해당 투표지는 사진에 나오지 않은 부분에 인주가 중복으로 묻는 등의 이유로 분류기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미분류’에 포함됐을 것' 이라는 선관위의 공식 답변이 있었고, 이 이외에도 대부분 증거가 없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62표가 오류나서 1083표에서 1245표가 되었다. 그러므로 조작되었다고요? 조작의 증거를 가져오시라구요. 이 상황에서 오류가 발생했음을 선관위에서 인정을 했습니다. 명백한 오류지요. 15%의 차이가 있으니까요. 하지만 단 하나의 심각한 오류를 바탕으로 모든 지점에서이 오류가 발생했다고 비약시키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이 규모의 오류가 발생한 곳은 단 2곳입니다. 18000개의 투표소 가운데 단 두곳만 80표가 넘는 대규모 오류가 발생한 것이죠. 님이 말씀하신 약 1%의 가변변동? 대형 오류가 난 지역은 0.01%입니다.
개표에 있어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서는 고쳐야 함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오류를 지금 계속 부정이라는 것으로 고착시키려는 태도는 분명히 잘못되었습니다.
와 진짜 미친놈들 천지다
글쓴이 의견에 제대로 된 근거나 논리를 드는 새끼는 단 한명도 없고 전부 원색적인 비난이나 연예계일이 한꺼번에 터질리 없다 = 정부의 조작이라는 아무 상관관계나 논리도 안 맞는 말뿐... 진짜 한명이 여러덧글을 단게 아닐까 의심된다 답이 없네 진짜
한표라도 오류가있었다면 부정선거아닌가요? 선관위에서 오류를 잡아냈다면 그게 부정선거라고 인정한것과 무엇이다른건지...
말이아주 한끝차인데요?
21세기에 부정선거가 왠말인지요 서른곳중에 여덟곳이 오류가잡혔는데 정말 의도한게아니고 실수인걸까요 뭐 저도모르는거지만 사람은 어느정도는 사고방식이 비슷하니까 같은 추측을할거하고 믿습니다 ㅎㅎ 그게밝혀지고 삼십분뒤였나요? 두시간뒤였나? 얼마후에 이수근 탁재훈에이어 토니안 붐 어떻게이렇게 삼십분간격으로 기사가터지나요? 또 이수근도박혐의는 김용만이 들켰을당시 이미 밝혀진일이라하더군요 ㅋㅋ 그일이 왜 이제와서...괜히 11월을 연예인죽음의달이니 뭐니 하는게아니겠죠 정기국회가 한참이라 그런거잖아요 아시면서 쉴드치시는거잖아요 글쓴분도 이중잣대오지네 ㅗㅗㅗㅗㅎ그렇게살지마 ㅎㅎㅎ~~~~
답없는 친구들 많네요.. 댓글들에 논리도 하나 없이 무작정 욕만먹고 계신 글쓴이님 안타깝습니다. 제발 욕할때는 논리 하나라도 들고오면 반박이라도 해줄텐데.. 우리나라 어린애들 꼴 보면 일부가 박근혜가 부정선거 저질렀다고 선동하니까 그것만 믿고 일방적인 비난을 퍼붓는 심리가 눈에 선하네요..ㅋㅋㅋ 글과는 관련없지만.. 이명박을 G라고 욕하면 국위선양, 노무현 욕하면 일베충되는 현실이 어이없고.. 노무현은 뛰어내려서 동정심 하나로 그동안 싸질러놓은 수많은 똥들이 이렇게 미화되고..ㅋㅋㅋㅋ 제발 여기 댓글다는 친구들은 무슨 논리라도 하나 들고와서 댓글달면 좋겠습니다. 제발 욕만 싸지르지 마세요. 그게 노무현 지지자들의 수준입니까?ㅋㅋㅋ
모비모비님 말씀대로 부정선거가 사실이라면 쪽팔리건 맞는데 일부 이상한 인간들은 박근혜가 인정하지 않고 선관위가 그럴 오류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를 박근혜의 부정선거 인정으로 몰아가고 (박근혜는 전혀 인정안함) 부풀리고 있죠. 심지어 선관위에 올라온 엑셀파일에는 정상적으로 기재되있습니다. 근데 저거 복사본 하나만 보고 물고 뜯고하는 미친놈들 제발 정신차렸으면 좋겠구요. 그리고 ㅇ님 제발 뭐 제대로된 의견좀 하나 들고오셨으면 좋겠는데요?^^
그리고 당신눈에는 일부 개념없는 인간들의 욕설이 안보이나봐요? 그들이 뭘 주장이라도 하고있나요? 그냥 글쓴이글은 무조건 틀렸다 내말이 맞다. 뭐 틀렸다고? 너 국정원 알바지? 수준의 비판아닌 맹목적인 비난밖에 안보이네요. 이제 그쪽도 한번 얘기해보실까요?^^
근거를 제시해도 근거없는 의혹이라고 하시네요.
1. 대형 오류가 난 지역은 0.01%이다?
사진 증거자료와 같이 기계로 확인된 투표수와 사람이 기입한 투표수의 원자료가 공개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몇개나 증거를 구하기를 바라십니까? 사회의 밝혀지고 뉴스화된 비리가 10개라고 해서 정말 우리 나라에는 비리가 10개밖에 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까? 밝혀진 비리 뒤에는 수많은 비리가 있을 것임을 짐작하는 것은 피해망상이 아닌 조리이고 이치입니다.
2. 1083표가 1245표가 된 것이 오류일 뿐 조작이 아니다?
1245표라고 기입한 것이 조작이 아닌 단순 오류일 수가 있을까요? 생각해보시죠. 기계로 숫자가 잘못 찍혀 나온 것도 아니고 사람이 직접 한 일입니다. 옆의 1083을 눈으로 보고도 1169, 76, 1945라고 직접 적었습니다. 1945를 1245로 억지주장하시지 않으니 묻겠는데, 어떻게 1945라고 쓰게 되었을까요? 1245로 적었어야했는데 잠깐 헷갈려서 1945라고 적었을까요? 1345도 1145도 아니고 1945로 헷갈렸는데, 얼마나 큰 딴 생각을 했길래 그렇게 적었는지는 몰라도 백 번 양보해서 그렇다고 칩시다. 그러나 그렇다면 1169, 76은 어떻게 나온 숫자일까요? 1083 옆에 밑의 문재인 후보의 경우와 같이 1083보다 더 작은 숫자가 와야 한다는 것은 기본입니다. 아무리 잘못 센다고 해도 1~10 정도이지, 86이나 많은 숫자가 온다는 것은 어떻게 세면 가능한 일일까요? 헷갈리기엔 도대체 어떻게 헷갈렸다고 봐야할지 애매한 숫자입니다. 1245라는 숫자가 나온 것은 설령 오류라고 해도 글쓴분께서 오류라고 인정하고 마실 게 아니라 선관위에서 확실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한 경위를 밝혀야 할 문제입니다. 그런데 1169, 1245가 적히게 된 경위는 사람이 의도를 갖고 했다고 하지 않으면 도저히 어떻게 착각했다고 봐야할지 설명이 불가능해보이는 일입니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조작이 아니고서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아시겠죠.(공격적인 말투는 쓰지 않으려 했으나 '조작의 증거를 가져오시라구요'라는 등 먼저 공격적인 말투를 쓰셨기에 쓰겠습니다^^) 설마 의도를 갖고 한 것 또한 개인의 행동일 뿐 조작이 아니다라는 주장을 하시겠다면 조작이 바로 '가능한 위치에 있는 사람이 어떤 일을 사실인 듯이 꾸며서 만듦'이라는 사전적인 뜻을 말씀드리겠습니다,
3. 선관위가 '~~해서 미분류에 포함되었을 것이다'라고 했다?
문재인후보표가 미분류에 포함된 경우 증거 사진에 문재인 후보 외의 어느 후보의 부분에도 인주가 묻은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 없는데 사진을 보시고도 선관위의 공식 답변을 믿으시겠습니까? 아니면 도장을 찍는 부분 외의 사진에 안나온 부분까지 기계가 읽는 겁니까? 증거사진보다 선관위의 답변을 곧이곧대로 믿으시는 걸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국정원 선거 개입도 처음 의혹이 제기되었을 때 일베와 같은 보수쪽에서는 말도 안된다며 비웃고 좌좀들 조작한다느니 욕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사실로 밝혀졌죠. 사실일 리가 없다고 코웃음 치던 사람들은 이제 그게 뭐 대단한 일이냐며 그래봤자 영향도 없었을 거라고 자기변호하기 바쁩니다. 자기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지는 않고 합리화시키기에 바쁘더군요. 당시 국정원도 그런 일이 없다며 발뺌했고 이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무너진 상태에서 어떻게 아직도 증거사진보다 선관위의 답변을 더 믿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2번에서만 미분류가 대량으로 나온 것은 어떻게 설명하실 것이며, '서울의 소리'에서 취재한 것도 근거가 없는 선동이라고 하시겠습니까? 실제 참관한 사람이 올린 사진, 동영상에 취재 내용까지 있는데, 이 많은 증거를 다 의혹일 뿐이라고 말씀해버리시면 그거야 말로 증거 없이 본인의 틀에 갇혀 세상을 똑바로 보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블로그 보시면 동영상 중 하나는 1분30초 동안 전자적 표 분류에서 몇개의 표가 미분류로 가는 것 빼면 모두 박근혜후보 표로 가고 문재인후보 표로는 전혀 가지 않고 있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어떤것을 보여드려야 증거라고 인정하시겠습니까?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의견에만 너무 심한 증명의 잣대를 들이대는 것 아닙니까? 이렇게 많은 증거들이 있는데 다 조작이고 아니라고 하시면 눈가리고 아웅하는 것입니다.
직접 개표과정을 조작한 사람이 "새누리당이 시켜서 그랬다."라고 자백해야 믿으시겠습니까? 그 사람이 그렇게 말할 리가 없을 뿐더러 글쓴 분 보면 그렇게 말하더라도 안믿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1945표는 1245표가 잘못 표기된 것이 맞고, 1245표는 약 1083의 표가 잘못 표시된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잘못 표시되었다는 것은 사람이 의도를 갖고 했다고 하지 않으면 설명하기 어려운 조작이 맞습니다.
아울러 1245표 또한 15%나 증가한 점에서 잘못이라는 것을 인정하셨으므로,
글에서 1945표에만 반박하시고 1245표는 아무 문제 없다는 가정으로 반대주장을 일축하신 부분은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1245표 또한 충분히 문제가 있으니까요.
(그 경위에 대해서 아직도 단순 오류일 뿐이라고 주장하신다면 그부분은 말리지 않겠습니다만.)
결론: 각종증거자료를 본 결과 '오류'가 아니라 '조작'이 맞습니다.
1. 대형오류가 0.01%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오류입니다. 지금 오류를 마치 확정된 개입으로 규정짓고 계시는군요. 괜히 2군데가 크게 부각된거라 생각하십니까? 그 가운데 가장 큰 오류가 발생한 지역이기에 부각된 것 입니다. 지금 특수한 경우를 바탕으로 일반화를 시키면 안된다고 봅니다.
2. 1945라고 적은 것으로 볼 수 있죠.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해당 문서에서 9를 적기 위한 필순과, 오기로 적힌 9의 필순은 확연히 다릅니다. 물론 님의 마지막 문장을 보니 님께서는 이조차 조작된 획순이라고 주장하실 분이네요^^ 아무튼 저의 경우는 백보 양보해서 저 숫자가 1945라고 치고 넘어가드리죠 ^^ 하지만 엑셀에 1245표로 기입됬습니다. 이후 검토를 통해 이 점은 해소됬다는 점이죠.
언론에서도 실질적인 보도는 85표의 변화에 짚고 계신데 1945표에 집착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뭐 저에게는 아무리 봐도 옆에있는 9와는 필체가 다르고 뭐 운영미흡으로 인한 오류로만 보이거든요. 이는 민주당 대표에게 물어도 그리 대답하지 않을까 싶군요.
아무튼 1169와 76이라는 숫자요? 몇번을 말씀드렸죠? 선관위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오류라는 부분이 바로 저 부분을 말하는겁니다. 좌측의 경우는 기계를 이용한 집계이고, 우측은 수검표를 통한 집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관위에서 공식적으로 목3동 수검표 오류를 인정한 것 입니다. 오류가 있는걸 발견해서 오류를 인정하고 정정했더니, 어 부정선거네. 라고 하시는군요. 무서워서 오류 찾아내기나 하겠습니까. 물론 오류의 원인에 대해서는 그 이유를 밝힐 필요가 있는건 타당하다고 봅니다. 이정도면 만족하시나요?
3. 국정원의 선거개입은 저도 인정하고 있고 다른 포스팅에서 철저히 밝히되 박근혜-국정원 커넥션이 없이는 박근혜의 하야요구는 부당하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밝힌 바 있습니다.
선관위의 개입이요? 밝혀진 바가 아무것도 없는데 무조건 개입이다로 규정짓고 계십니다. 운영의 미흡이라는 생각은 선택지에 없는듯 보이는군요. 제시하신 증거들의 경우에도 대부분 관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래놓고 증거를 보여줘도 근거가 없다고 하시니 문제인겁니다. 아무튼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 전자개표 이후에 수검표가 이루어집니다.
서울의 소리요? 입을 꿰메도 할 말은 하는 언론이라 메인에 적혀있네요. 그럼에도 여당만 까는 언론이요? 그래요 님의 의견을 반영해서 참언론이라고 합시다.
링크에서 본 서울의 소리에서 보도한 내용은
1. 수개표 안함 - 이는 선관위 운영미흡 심각한 문제이므로 지적할 수 있음. 하지만 조작의 증거는 없음
2. 박근혜 표 묶음에 문재인 표 - 이러한 것은 수개표로 정정됨 그럼에도 자극적으로 보도함.
3. 중앙심의위도 불공정했다 - 이 가운데에서는 이의제기도 소용없다 부분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가치가 있겠군요. 문제 많습니다. 그렇기에 참관인 등이 필요한 것이죠. 결국 운영미흡으로 귀결되네요.
예를드신 1분30초동안 전자적 표 분류에서 대부분 박근혜후보 표로 가는것을 어찌 생각하냐구요? 지역감정을 배제하고 전라도 지역에서 문재인 후보에게 몇퍼센트를 쏟아주었죠? 평균 90%입니다. 지역구나 상황에 따라서 일부를 제외하고 안쪽으로 표가 쏟아지는게 불가능할거라 생각하지 마시죠. 이미 조작으로 규정짓기 때문에 그리 보시게 되는게 아닐까요?
4. 이미 문재인 의원측에서는 대선 이후 재검표를 하지 않겠다고 결정했고, 선관위도 재검표를 할 용의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아참, 이미 선관위는 박근혜 대통령의 휘하로 들어가서 이미 표가 다 바꿔치기 당했다구요?
저를 단지 이 글 하나로 수구꼴통으로 모시는지는 모르겠으나, 국정원의 대선개입에 대해서는 특검이나 철저한 수사 등을 통해서 확실히 밝혀야 하는 부분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아무튼간에 내가 이런 의혹을 하나하나 해명하려고 해야하나 하면서 글을 썻습니다. 선관위의 참관인, 전자개표기 등 운영미흡은 예전부터 지속되던 고질적인 문제인데, 왜 민주당 측 대통령의 당선 때에는 말도 없다가, 이제와서 이것은 조작이다. 로 규정짓는지 의아합니다.
아무래도 견해차이가 극명하게 갈리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가치관의 차이 때문일텐데, 서로 다른 가치관을 이해해야지 계속 저보고 틀렸다 틀렸다. 강조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애초에 이 글의 취지는 그 아래 85표의 오류를 지적해야 하거늘 인터넷 자료나 각종 SNS를 보면 죄다 700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시작한 것 입니다. 거기에 대고 수십명이 제보한 내용을 전부 반박하라고 하시는군요.
끝으로 님의 의혹들은 얼마든지 타당합니다. 시민단체를 통한 선관위 고소를 통해서 확실한 전말 밝히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이는 이미 사례도 있으니 충분히 해내실 수 있을겁니다.
횡설수설 정리되지 못한 답변에 대해선 죄송합니다. 단순 단어선택의 오류 등에 대해서 지적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네요.
http://blog.donga.com/sjdhksk/archives/54261 이글에대해서는 어떻게생각하십니까? 사람들이 뭘모르고한 잘못된 시위라고봅니까?
궁금한게잇는데
방송사에서 선관위가 오류인정햇단보도가 몇번이나나옴?ㅋㅋㅋㅋ아니 나오기는함?ㅋㅋㅋㅋ
3대신문사에 선관위 오류인정기사 몇개나뜸?ㅋㅋ
이건정말로 박근혜 부정선거했다 선관위에서 부정선거한거를 인정했고. 갑자기 에일리 은혁 등등기사가터지면서
선관위는또 흐지부지해지면서 말이밖이고 부정선거에 관한거는 내려가고. 참 진짜 ...
솔직히 강남이나 강북이나 수도권 지역에 민주당패들이 새누리당패 보다 많은 득표율을 보였는데 새누리당이 무슨권력으로 무슨 깡으로 조작을 했다는건지 알수가 없네.. 그럴거면 이회창도 일찍이 선거조작해서 대통령 됬어야지
정말 잘봤습니다. 이렇게 속시원하게 긁어주는 글을 찾고있었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국정원 알바 드립치는분들은 대체 뭘보고 저러는건지 참..
이런 글을 보면 볼수록 거짓좌파에 거짓선동에 넘어가는 우리나라 10대 20대들이 너무 많은것같아 가슴이 아픕니다. 논리적으로나 사실적으로나 맞는자료와 글을 갖고 이게 맞다 이게맞다고 하는데도
그저 지금의 10대 20대 자칭 '깨어있는 시민'들은 SNS에서나 떠도는 사실성이 전혀 없는 선동위주의 글만 보고 그들이 보고싶은것과 듣고싶은것만 보고, 듣게 될까봐 너무나도 걱정이 큽니다.
잘 모르나본데 전자개표기는 조작의 염려가 있어 그걸 쓴것도 문제요 수개표를 안한것도 문제요 전국에서 동시 개표하는데 새벽이 아니라 밤10시 이전에 개표가 끝난거도 문제요 안동에서 표가 네장이 따로따로가 아닌 한꺼번에 접혀져서 나온것도 문제요 100표가 되면 묶어서 도장찍어서 방송사로 넘어가야되는데 방송에는 박근혜 20표부터 먼저자료넘겨 보도 된것도 문제요 통계그래프가 천편일률적으로 매끄럽게 나올수가 없는데 그것도 누군가 코드를 조작한것 처럼 깨끗하게 나온것도 문제요 다~~~문제인데 박근혜측은 아직도 이 의혹들에 대해서 속시원히 해명 못하고 있네요
첫댓글 티스토리 에 공명이 블러그 활동하고 있습니다 ................... 중앙선관위 공명이
티스토리는 제가 홍보 안해봐서 모르것고 뉴시스 기사 댓글에 이상한 링크 올리면서 이거 설명해보란식으로 일베쪽 애들이 올린적은 있어어요...위 글인지는 몰긋으나...제가 그 공학박사 글 링크해주면서 대신 이글을 읽어보던지. 카페링크해주면서 거길 보고 판단하라고만 이야기 해줬어요
글고 몇넘이 제가 쓴글을 다 신고해서 .....시간지나면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되었다고 나오데요 젠장...
글서 복사글로 걍 카페주소랑 글몇개 올려서 써놓고 한번씩보고 그랬어요
이런 개자식들~~!!나라팔아먹을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