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wealth Bank 혼란: 고객이 계좌에 로그인할 수 없고 앱이 다운됨: '내 돈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Commonwealth Bank의 대규모 정전으로 인해 수백만 명의 호주인이 돈을 사용하거나 자금을 이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GESAA의 대규모 영연방은행 파산으로 수백만 명의 호주인들이 그들의 돈에 접근하거나 자금을 이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고객은 월요일 아침에 앱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현재 잔액 사용 불가' 경고를 받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자신의 자금을 평가하려는 데스크톱 사용자들은 '죄송합니다. 뭔가 잘못됐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넷뱅크 사용자들은 또한 그들의 계좌에 접속하거나 온라인으로 자금을 이체하거나 그들의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없습니다.
Commsec 중개 앱과 웹사이트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다운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ATM도 영향을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영연방은행은 '복수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결함에 대한 긴급 조사에 착수했으며 데일리 메일 호주에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됨에 따라 추가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고객들이 우리의 서비스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긴급하게 조사하고 있습니다."라고 은행이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이 일부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와 commbank.com.au/updates.' 에서도 모든 사용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행은 그 이후로 많은 문의가 쇄도하는 콜센터에 전화하지 말고 인내심을 잃지 말 것을 좌절한 고객들에게 촉구했습니다.RA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거의 아무도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현재 관심은 EBS가 언제 출범할지에 쏠려 있습니다.
영연방 은행 지점들은 문을 열었지만, 다른 은행 업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지연을 경고했습니다.
'지점 직원은 더 이상의 정보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인내심에 감사드리며, 그들이 고객들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할 때 우리 사람들의 행복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라고 은행은 덧붙였습니다.
파산으로 식료품, 의약품, 휘발유와 같은 생필품을 지불할 수 없게 됨에 따라 호주인들은 은행에 돈을 쏟아 부었습니다.
일부는 오전 6시 30분 이후로 자금에 접근할 수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오늘 아침에 어떤 일도 할 수 없어서 매우 좌절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어떤 일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여성은 '한 계좌에서 카드 계좌로 돈을 이체할 수 없었기 때문에 콜스에서 쇼핑하는 것을 포기해야 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제가 제 아픈 아이들을 위해 약을 복용하는 화학자에 있을 때 정말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통신은행.'
현재 해외 여행 중인 고객들도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가 미국에서 숙박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거부되어 매우 당혹스러웠고 우리는 숙박 시설이 없는 것에 노출되었습니다. 미국의 노숙자. 앱은 심지어 의사소통을 허용하지도 않을 것입니다'라고 한 남성은 논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에 대한 보상을 요구했고, 일부는 은행의 방어에 뛰어들었습니다.
영연방은 의도적으로 그것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또한 여러 가지 이유로 전학을 가야 할 것입니다. 사람이 되는 것과 모든 것 말이죠. 게다가, 그들은 기술을 창조하지 않았습니다'라고 한 사람은 말했습니다.
그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이 사과하고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하는 이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발, 더 나아지세요.
영연방은행의 파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영연방 은행 앱이 다운되었습니까?
Commonwealth Bank 앱과 Netbank 온라인 뱅킹 서비스 모두 수백만 명의 고객이 다운되었습니다.
운영 중단은 Commbank 및 Commsec 앱을 통해 잔액을 평가하려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Commbank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까?
Commbank App, Commsec App, Netbank 및 Commsec 웹 사이트가 일부 사용자를 위해 다운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고객들이 ATM도 영향을 받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영연방은행이 해킹당했나요?
영연방은행은 데일리 메일 오스트레일리아와 접촉했을 때 인터넷 뱅킹과 앱이 다운된 이유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영연방은행은 지금까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우리는 일부 고객들이 우리의 서비스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긴급히 조사하고 있습니다."라고 은행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오전 10시 30분에 업데이트된 ASTEM은 다음과 같이 추가했습니다. '고객이 일부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20분 후에 게시된 두 번째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현재 콜 센터에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대기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졌습니다.'
이후 업데이트에서는 '우리 지점은 영업 중이지만 다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지점 직원은 더 이상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인내심에 감사하며, 그들이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사람들의 행복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대변인은 데일리 메일 오스트레일리아에 은행이 더 많은 정보를 입수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