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일 밤새 악몽에 시달리다가 새벽 2시에 깨어났고, 새벽 5시까지 잠못 이루고 있던 때에 Vision 을 보았는데, 동편 멀리서 핵이 터진 거대한 버섯구름을 보았으며, 붉고 강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잊어버리고 있다가 그 날 오후 4시경 어느 사역자가 올린 유튜브를 보게 되었는데, 러시아의 Satan II 핵 미사일에 관한 것이었으며, 2분 6초경에 본 화면이 자신이 보았던 Vision 을 상기케 해주었고, 그래서 곧바로 이 메시지를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본 동영상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언제 터질지는 알 수 없으나, 멀지 않으며, 어디서 터질지도 알 수 없지만, 일단 터지면 지구촌의 핵전쟁을 불러오게 될 것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오늘 <Wallytron 101> 형제도 핵전쟁이 이제는 더 이상 먼 이야기가 결코 아니며, 인류의 눈 앞에 닥친 현실이라면서, 두 동영상을 올렸는데, 하나는 러시아의 국영방송이 또 다시 영국을 핵 미사일로 공격할 수 있다는 보도를 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도 서로 핵 위협을 가하는 상황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가하면, 방금 6시간전에 올라온 아래의 연합뉴스 동영상은 우크라이나가 또 다시 흑해의 러시아 함정을 격침 시켰으며, "전승절 행사는 바다 밑에서나 하라" 고 조롱했다는 뉴스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러시아의 자부심이었던 모스코바함이 격침되었던 것도, 또 개전 이래로 러시아의 12 장성들이 사살 당한 것도 모두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좌표를 찍어서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인 것이 밝혀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쯤되면 러시아가 미국에 핵으로 보복을 가할 수 있는 명분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다 신세게질서 세력에 의한 치밀한 씨나리오에 의한 것이며, 주님께서도 그렇게 사역자들에게 알려 주셨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5/9일의 러시아 전승절에도 무슨 사태가 터질 수 있고, 내일 부터 시작되는 주는 이스라엘의 74주년 독립기념일 및 제 2 유월절의 수퍼 플라워 핏빛 개기월식 보름달로 이어지는 만큼,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첫댓글 소식 감사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