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희오토 사내하청지회조합원여러분 그리고 비조합원 여러분 또한주가 지나고 올한해도 이제 얼마남지않았습니다. 전 지회장이지만 글솜싸도 그리좋지않은편이라서 두서없이 몇자 적어보려합니다.
우리 노조가 생기자 사측에서는 노조가없다라고주장하던걸 언제 그랬냐는듯 기업노조를 앞세워 우리를 탄압하고 불법이라 주장하였습니다. 왜일까여?
어느업체장이 그런소리를 했다는군요 자기가봐도 동희오토 사내하청에다니는 사람들대부분이 생각도없고 개녕없는사람들이 대부분이라고요 그러면서 기업노조에 들어오라구했다구요 뒷말은 기업노조와 대화를 하면 자기마음데로 할수있지만 우리 민주노조와대화를 하면 자기마음데로 못한다구요.
그뜻은 자기가 가져갈돈을 마니못가져간다는 소리겠죠? 그리구 그밑에있는 조장이라는 늠은 우리 노동자에게 이번에 승진할수있다 민주노조에가입했으면 탈퇴해라 안하면 많은불이익이갈거다라고 한다는군요 그렇게 사장이나 소장,반장에게 잘보여서 얼마나 커보겠다는건지 모르겠네요.........
동희오토사내하청 850노동자 여러분 지금당장은 힘들고 어렵지만 우리 한사람한사람이 모여서 우리의 기본적인권리를 찾고자 뭉치고 싸운다면 머지않은날에 노동자들의 꿈에 공장이 되지않을까싶네요
이제 우리 노동자들이 그꿈을 실현시킬때라거 생각합니다.
사내하청 노동자 여러분 이제 결단의 시간이필요할때입니다. 우리 모두함께 같이 웃으면 일할수있는 일터로 만들어봅시다.
얼마남지않은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동희오토 사내하청 지회장......
첫댓글 눈이 계속 내립니다...노동자 농민 가슴에 시련을 주는 것처럼....힘내십시요....웃는 그날까지.....투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