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해가 온 지 벌써 4일째인데요 여러분은 새해 연휴를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올해는 어떤 목표를 가지고 움직일까? 자신의 미래를 대비하여 준비를 하는 것은 어떨까? 많은 고민들을 하는 시간이 되었을지도 모르는데요 이번 연휴를 통해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가보면서 역시 사람이 많이 찾는 명소답다라는 생각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성산 일출봉으로 몰리는 많은 관광객들"
호텔에 세워져 있는 버스를 타고 저를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성산일출봉으로 향했고, 도착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와 있었는데요 올라가는 건 한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좀 빨리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꽤 시간이 걸리더군요. 거의 5시 아니.. 6시가 다 돼가서야 정상에 올랐고 일출을 보았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고, 평소에도 많이 온다고 할 정도의 관광지인데 이런 곳 바로 앞에 호텔이 있다면 관광객의 입장에서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고 시간도 줄이는 삼박자를 맞출 수 있고, 호텔의 입장에서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근데 제 바람대로(사실 현장답사 간 것이지만..) 이곳에 호텔이 들어옵니다. 성산 안쪽에 들어오는 성산 코업시티 호텔인데요 한국토지신탁에서 시행과 신탁을 하고 있고 코업에 안정적인 운영을 하게 될 호텔입니다. 특히나 개발신탁으로 들어가다 보니 안전성 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느끼고 투자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모델하우스로 방문을 하고 계시는데요
제주성산코업시티 호텔 현장 사진
제주도에 신공항이 들어온다
신공항이 들어온다는 것은 그곳을 통해 사람들이 많이 오고 가, 유동인구수가 커진다는 소리이고,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니 그곳에 상권이 생길 것이고, 그렇다면 땅값이 오른다는 것입니다.
현재 이미 제주도 신공항이 들어온다고 하는 성산읍 신산리는 이미 20배 이상의 가격이 올라 있고 그 주변으로 성산일출봉 위치까지 가격이 최소 4~5배는 올라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저희 호텔의 가격 역시 올라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오른 가격으로 분양을 하는 것이냐? 그건 또 아니지요!
제주 신공항이 발표 나기 전부터 이미 분양을 시작하고 있었고, 그 당시에도 잘 되다가 발표 이후 폭발적으로 사람들이 몰려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계약만 하시더라도 이미 신공항 호재로 오른 프리미엄을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 주변이 너무 땅값이 오르다 보니 정부에서 전매 제한구역으로 지정해 놓았고, 2~3년 이후에 전매 제한이 풀리게 된다면 그 가치는 어마어마해질 것은 분명하기 때문에 땅을 매입하지 못한 투자자들이 대지지분이 넓게 잡힌 성산 코업시티로 눈길을 돌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관광객의 수는 생각보다 점점 더 많이 증가하고 있고 이번 제주 신공항을 통해 유입되는 관광객의 수는 지금껏 보지 못 했을 정도로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 분명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현재 성산 쪽은 호텔이 부족한데.. 공실이 생길까요? 장사가 안될까요? 제가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지금 가도 평일에 가도 성산일출봉은 사람이 항상 많은 곳인데 지금보다도 많아지면 큰일 나는 것이죠.
호기심이 생겼는데.. 조금 더 알려줄 순 없는 건가?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런 글로는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기가 힘듭니다. 세금문제도 있을 것이며 서류등을 보여드리며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는게 이런 글보다 더 안심이 가고 편할테니깐요. 그렇다보니 관심을 가지시고 직접 연락을 주신 분들에 한해서만 자세하게 상담을 드리고 있는데요~
상담전화 : 02- 6022 - 6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