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7/6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sentinel one 프로그램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노트북에서 PC클라 실행하려고 할떄 실행안됨
- 카카오 우마무스메 런쳐 기동 -> 파일확인 까지 문제없고 이후 실행 버튼 누르면 런처가 꺼지고 우마무스메 게임이 실행되어야 하는데,
런처만 꺼지고 게임이 실행되지 않음. 별도 오류메세지도 없음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그냥 실행이 안됩니다. 오류메세지도 안뜨고 그냥 카카오 런처가 꺼진 이후 실행이 안되고 무반응이에요
첫댓글 제보해 주신 현상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