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단장 '포르쉐 혐의로 총살 50 발
케이프 타운 (Cape Town) - 유명한 갱 사장 인 Jerome "Donkie"Booysen은 무장 괴한들이 차에 불을 질렀을 때 6 개월도 안돼서 생애 두 번째 시도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섹시한 소년들과 26 세의 지도자는 수요일 밤 경매가 끝난 뒤 집에 운전 해 총격을 가한 후 무사히 다쳤다.
공격은 Bellville South의 Sacks Circle에서 오후 6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4 명의 거주자와 같은은 SUV가 Booysen의 3 대의 차량 호송에 속도를 올렸던 것은 믿어진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SUV는 속도가 느려지고 Booysen의 Porsche Cayenne 속도에 맞추어 화재가 발생했다.
범인은 50 발 이상을 발사했고, 21 발의 총알은 포르쉐에서 계산되었습니다.
그러나, Booysen는 차에 없었다. 호송 차량에있는 다른 차량 중 아무도 목표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Booysen은 Bellville South Police Station에서이 문제를보고하면서 포르쉐를 현장에 남겨 두었습니다.
경찰은 9mm 카트리지 6 개와 R5 카트리지 1 개가 현장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부이 센은 경찰서에서 9mm 2 발과 R5 발사체를 손에 넣었다.
올해 Booysen의 두 번째 시도입니다.
5 월, 그는 Elsies 강 근처의 Ravensmead에서 드라이브 바이 샷으로 목에 총을 맞았습니다.
그것은 그가 지역에서 잘못 돌아서 라이벌 갱단의 표적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경찰 대변인 인 FC 밴 위크 (Captain FC van Wyk)는 "Bellville South의 Sacks Circle에서 발생한 수요일 사건을 조사한 결과, 살인 미수가 시도되었다. 조사가 계속됩니다. "
또한 읽힌다 : 희망 한 케이프 갱 두목은 병원에서 복수를 음모를 꾸민다
3 년 전, 케이프 타운 지방 법원에서 Booysen이 특수 보호 서비스의 일부로 포함되었다는 증거가 있었는데,이 시점에서 Western Cape의 156 개 유흥 장소에 258 명의 경비원이 보안을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사설 보안을 규정하는 법정 기관인 Psira의 구성원이 아니기 때문에 등록이 취소되었습니다.
사업가 마크 라이프 맨 (Mark Lifman)과 부이 센 (Booysen )의 가까운 동료 였던 SPS의 전직 상사 인 앙드레 나우데 (Andre Naude)는 나중에 313 건의 석방을 통해 석방되었다.
부이 센 (Booysen)은 또 다른 지하 세계 인물 인 시릴 베에 카 (Cyril Beeka)의 죽음에 대한 용의자로 2011 년 총알의 우박으로 오토바이의 암살자, 또한 벨빌 사우스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