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클럽 모델을 위한 에너지 공급, 세계 최초 NFT 레스토랑 해석: Flyfish Club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플라이피쉬 클럽(FFC)은 세계 최초의 NFT 회원제 퍼스널 푸드클럽이다.회원 자격은 블록체인 상에서비동기화 토큰(NFT) 형태로 구매하여 NFT가 보유플라이피쉬 레스토랑에 들어가 다양한 요리, 문화, 사회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FFC 회원들은 뉴욕시의 상징인 1만평방피트가 넘는 곳에 무제한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된다.이 공간에는 칵테일 파티와 고급 레스토랑, 오마카세 홀, 야외 공간이 마련된다.
뉴욕시의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플라이피쉬 클럽은 개인 외식 클럽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도시의 상징적인 경관을 가지고 있다.이 NFT들은 세컨더리 마켓 Opensea.io에서 사용할 수 있다.임대나 재판매, 이 시장은 이베이와 유사하다고 설명되지만 암호화폐 자산을 겨냥하고 있다.
플라이피쉬는 총 두 단계의 멤버십 자질인 플라이피쉬(FF) m을 배포했다.엠버십과Flyfish Omakase (FFO), 이것은회원은 식당에 들어가 요리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FF멤버십 총 2650개 NFT 판매 가격은 2.5eth/개
소유자권익
1. 개인음식점클럽 회원자격의 소유권.
2. 칵테일 파티, 레스토랑, 야외 공간 사용과 사적 행사 참여는 선착순의 원칙에 기초한다.
3. 예약한 테이블의 크기(2인용 테이블에서 8인용 테이블까지)를 선택할 수 있고, 손님을 데리고 갈 수 있다(NFT가 아닌 경우).사람)가입합니다.
4. 모든 식품비는 방문 시 지불하며, NFT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이더리움의 컬렉션으로 대여 또는 재판매합니다.
두 번째는 Flyfish Omakase Membership NFT입니다
총 385개 NFT 판매 가격은 4.25eth/개
소유자권익
개인음식점클럽 회원자격의 소유권.
2. 칵테일 파티, 레스토랑, 오마카세 룸, 야외 공간과 사적인 행사에 들어가 선착순으로원칙.
3. 플라이피쉬 오마카제 회원님들께서는 플라이피쉬 회원님들 말고 모든 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익 외에, 개인에게도 들어갈 수 있다.makase방(손님 한명 동반).
4. 모든 음식값은 방문 시 지불하며, NFT 가격에 포함되지 않는다.
5. 이더리움의 컬렉션으로 대여 또는 재판매합니다.
NFT는 사이트에서 품절되었지만 관심있는 구매자는 오픈Sea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Flyfish NFT는 옛날에며칠 동안 3.7k ETH의 총 거래량이 누적되었습니다.글 올리기 전 OpenSea 거래량 Top 20 이내입니다.
하지만 회원 자격은 당신만 들어갈 수 있다.연재회 오픈 --회원 이용 가능더 전통적인 달러는 암호화폐 대신 음식과 음료를 지불한다.하지만 회원 자격 자체를 하나의 자산으로 만들자는 게 창세팀의 생각이다.
클럽 배경
뉴욕의 VCR 그룹이 만든 이 해산물 컨셉 레스토랑은 연속 창업자인 개리 베인이 만들었다.erchuk과 Empellon Restaurant Group의 창립자파트너 데이비드 로돌리츠가 공동 창업한 데이비드 로돌리츠는 최고경영자(CEO)이자 최고 요리책임자인 조시 캐폰(Josh Capon)이 최근 루어 피쉬바(Lure Fishbar)와 운영총괄 부사장인 코노 한론(Conor Hanlon)을 역임했다.투자자와 연속창업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게리 베이너추크가 MUFSO 책임자로 나선다.
NFTs는 외식업계에서 주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대부분 어떤 형식의 디지털 예술품이나 혹은 기타가 독점한다.하나밖에 없는 예술가의 창작.이 경우 NFT는 한 식당에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이다.
암호화폐가 주류 금융으로 진입하고 있는 가운데 VCR그룹이 유일하게 기회를 모색하는 식당 경영자는 아니다.예를 들어, 본사는 Cinc에 있습니다.이나티의 윙스 앤 링스 올해비트코인 가맹금을 받는데 스타벅스 앱은 백트 디지털 지갑과 통합돼 있어 특별회원은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할 수 있다.
NFTs의 특별함
NFT는 하나의 디지털 '계약'만 제공하는 게 아니다.블록체인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기 때문에 NF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T의 일부 기능을 마음대로 할 수 있게 하다.시간의 흐름에 따라, 그 브랜드 효과를 확대하여, 심지어 그 소유자에게까지 직설적으로 제공하였다.이익에 접근합니다. 다시 말해, NFTs는 디지털 공간과 물리적 세계에서 끊김 없이 전환할 수 있습니다.
NFTs는 멤버십 카드나 티켓처럼 기능하며 소셜 이벤트, 독점 상품 진출 기회를 제공한다.및 메타버스로서e의 디지털 키. 또한, 블록체인은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심지어는특정 NFT를 보유한 사람에게 직접 추가적인 제품을 보낼 수 있다.모두 NFT 보유자에게 단순히 소유권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창작자에게 자사 브랜드를 둘러싸고 높은 참여의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적재적소를 제공한다.
BAYC 창작자들이 그들의 NFT 보유자들을 위해 오프라인 모임을 조직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게다가, 당신의 지갑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특정한 NFT는 discord 단독 대화방을 얻을 수 있다.상품점포의 필요조건.크리에이터팀은 때때로 제품 생태계를 확장하는 방식으로 NFT 보유자들에게 추가 제품을 공수하기도 한다.
따라서 하나의 NFT가 당신을 사실상 투자자, 클럽 회원, 브랜드 주주, 충성도계로 동시에 만들 수 있습니다.스크래치 참여자입니다. NFT의 프로그래머블성은 새로운 비즈니스와 수익 모델을 지원한다 -- 예를 들어, NFT는 작품이 재판매될 때마다 거래 이익의 일부를 창작자에게 돌려주는 새로운 형태의 로열티 계약을 실현했다.
브랜드 경제는 고객의 충성도를 바꿀 수 있다.
NFTs의 가장 흥미로운 잠재력은 진정 브랜드 경제의 개념에 있으며, 이는 고객 충성도의 진정한 패러다임 전환을 유발할 수 있다.변. 설명해 주세요:현재 대다수의 충성도 시스템은 완전히 균형을 잃은 것이다: 회사가 얻는 이익고객보다 이득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사는 골드카드와 플래티넘카드 고객에게 별도의 대합실을 제공하는 것 외에 다른 여행객보다 탑승 시간이 빠르지만, 대부분의 (재무) 가치는 항공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매각 및 임대 불가)
한편, NFTs는 고객들로 하여금 더 많은 경험을 하게 할 것입니다. 만약 내가 비행 단골이 된다면, 한 회사에 몰려들 것입니다.NFT의 지분이 있습니다.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공통의 이익이 있다.다시 말하면, 만약 공적인 것이다.잘하면 NFT의 가치가 올라가고, 그 다음에 나도 매각이나 임대를 통해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윈윈 과정이고, 그래서 내가 홍보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고객이 수동적이 아니라 교환의 긍정적인 부분이 되기 때문에 경제인 이유다.NFTs가 성공하면 판매자와바이어는 경제 편에 서서 회사를 더 잘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마치 고객은 주주지만 정든 주주 같다.이는 심지어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 노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객들은 평판이 나쁜 회사에 어떤 자산도 원하지 않는다.그들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플라이피쉬 NFT의 이야기로 돌아가면 이 또한 전통 클럽과 다른 점이라고 생각한다.악부 영업 후 NFT 가격이를 통해 사용자가 얻는 가치로 인해 상승 또는 하락한다.사용자의 구매나 판매 행위가 변조 불가능한 블록체인에 기록될 때, 우리가 '프리미엄 프라이빗 소셜'을 우스개로 삼는 클럽을 식별하는 데 있어 높은 분별력과 효율성을 높였다.
참고 자료 출처
https://www.stevenvanbelleghem.com/blog/how-nfts -could-change-customer-loyalty-completely /
https://www.flyfishclub.com/about
https://opensea.io/collection/flyfish-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