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하면, 삼선의 마크가 떠오르죠!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지요. 다들 그럽니다. 어느 브랜드가 선 3개로 몇억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3개의 선으로.. 삼디다스..;;
아래 액자속의 그림은 쟈끄 루이 다비드의 "나폴레옹 황제 대관식"입니다. 1804 프장스의 황제 나폴레옹 1세가 1804년 오늘 대관식을 갖고 황제에 즉위하는 모습이지요..(맞죠?) 근데 액자 바로 앞에 남여가 보입니다. 남자는 의자에 앉아있고, 여자는 남자에게 신발를 신겨주는 모습입니다. 액자속의 그림과 남여의 모습이 많이 비슷하죠?? 나폴레옹 황제 대관식을 패러디한 아디다스 광고입니다. 굿 아이디어죠.
음. 아디다스의 신발를 신으면, 나폴레옹처럼 세계 정복이거나.. 그만큼 크다는 그런 메세지로 보입니다..ㅎㅎ
아래로는 많은 남자들이 축구공에 발를 내밀고 있는 모습입니다. 표정들은 모두들 공을 차지 하기 위함인지.. 열정적인 모습이라고나 할까요.. 아디다스 축구화 광고이기는 한데.. 정확한 뜻은 모르겠지만..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은 사람들은 축구의 광이라든지, 열정적으로 된다는 그럼 메세지 일까요? ㅎㅎ
음. 윗 포스터보다는 저는 아래 포스터가 더욱더 기발하다도 생각이 됩니다. 따악. 5초정도만 보시면. 무슨 전달를 할려고 하는지 아시는지요??
한 여성이 링위에서 준비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근데 이 여성이 줄넘기를 하고 있고, 몸은 약간 떴죠. 저는 보고 딱 생각나는 것이 '앗! 나비다!' 여성의 줄넘기 선이 나비의 날개 모양을 그려지고 있지요.. 즉, 아디다스 신발를 신으면, 가벼운 마음으로 운동을 할수 있다는 전달를 해주고 있지요.. 정말로 기발합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서, 시리즈3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근데, 다른 포스트과는 달리 긍정적인 이미지보다는 좀 어둡고 부정적인 이미지로 광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요즘 가짜가 많죠. 즉, 짝퉁이라고 많이들 말하지요. 짝퉁 신발를 신으면 아디다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삼선 부위에만 상처가 난다는.. 뭐 그런뜻이거나, 발이 아프다는 그런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니면은.. 다른신발로 인해 상처난 부위를 삼선으로 치료를 해준다는.. 그런것이 아닐까요?
아무튼, 신발은 아디다스다.. 라고 보여주는 광고 포스터 입니다.
음. 다른 광고들과는 좀 언발란스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이 광고만의 메세지를 전달해주고 있지요.
따뜻한 오후에 남여가 벤치에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뒷 모습인데요. 오 벤치 등뒷받침(??)이 3개의 나무로 되어있죠? 그걸 이용해서 그 뒷받침대신 아디다스의 삼선으로 보여주고있네요. 아디다스만의 편안함을 느껴라.. 이런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ㅎㅎ
다음으로는 좀 특이한 광고인데.. 전 무슨 철사로 보였다는.. 작은 이미지로 보면.. 눈을 좀 흐릿하면 떠서 보면, 왜 철사에.. 뭐라고 할까.. 큰 담 위에 철사를 놓죠. 넘어오지 말라고요.. 그런 문구 같습니다. 아디다스외에는 넘보지도, 넘어오지도 말라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다음으로는 여성 엉덩이 부위에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섹슈얼~
음. 좀 특이하면서.. 사람의 손금으로 표현을 주었네요.. 삼선으로 인생의 운명이 바뀔수도 있다는 메세지 전달!
밑에 왼쪽도 위포스트와 비슷하지만, 손금의 모양이 농구선으로 보이죠. 농구화 광고로 보입니다.
다음은.. 옥외광고 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자세히 보면, 두명의 사람과 축구공 하나가 있죠. 근데 이게 다 실제라고 합니다. 사람 두명이 끈에 매달리고, 축구공 역시 자세히 보면 끈에 달려있다는... 기발하지만.. 많이 힘들것 같습니다. 뭐.. 그만큼의 대가가 있겠지만요..
다음으로는 삼선으로 이용한 광고입니다. 재미있어요.
아래로는 아디다스 신발의 활동력을 보여주는 포스터 광고죠.
아래로는 상어가 보이죠. 아가미쪽에 삼선 마크를 표현했습니다. 이게 수영복 광고라고는 하는데.. 뭐. 전 솔직히 이해가 잘 안된다는...^^;;
아디다스의 수영복을 입으면 민첩하고 빠르다는 뜻으로 보이네요..
다음으로는 도로가 보입니다. 물론 아디다스의 삼선이 차선으로 표현이 되었구요.
근데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there is no other way" 아디다스말고는 다른건 생각도 마라.. 다른길은 없다. 뭐 이런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디다스만 생각하고, 길를 가라~ 쭈욱..
|
첫댓글 대~단합니다!
참으로 기발 합니다,,, 헌데 원제부터 아디다스 광고의 해설자로 등업 하셨능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