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파트 비리 척결 운동 본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질문 게시판 주 40시간 관련 문의 합니다
금강송 추천 0 조회 125 12.06.17 00:5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6.19 03:58

    첫댓글 결론적으로, 1주당 40시간 근무 요건은.. 근로기준법 상,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다만, 저희 아파트의 경우를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저희 아파트는.. 관리소 상시근무 인원 6명 + 관리원(경비원)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관리 세대수는 약[80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2.06.17 21:28

    관리소 상시 근무자는.. 소장 1명, 전기과장 1명, 시설과장 1명, 관리주임 2명, 경리주임 1명이며.. 당직근무자는 시설과장 및 관리주임 2명을 포함하여.. 총 3명을 [감시단속적 근무자-이른바, 감단적근로자]로 지정하여.. 3명이 순번제로 휴일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당직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 12.06.17 21:28

    다만, 소장, 전기과장, 경리주임은.. 월요일~금요일까지는 매일 8시간 근무가 아닌.. 7시간 30분을 근무하여.. 30분 일찍 퇴근하는데.. 조기 퇴근한 "30분"의 시간만큼.. 매주 토요일 오전에.. 3명이 순번제(3주에 1회)로 "오전 근무"를 하도록 하여.. 토요일에도 입주민들의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 - 저희는 근무시간 및 휴무시간, 휴일 등에 대해.. 모든 것을 관리규약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12.06.17 23:01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