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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BEST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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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묻고답하기 ......ㅁ 정말 화나구 납득이 안가는 고객지원센타 사람 처벌하고 싶습니다
[이제시작]은아 추천 0 조회 830 09.05.28 10:51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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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5.28 11:07

    첫댓글 저도 정말 미니 타지만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특히 답십리 다녀왔을때요. 기운내세요

  • 작성자 09.05.28 12:04

    감사합니다^^

  • 09.05.28 11:21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 해야한다고 봅니다 말싸움해봤자 아무런 이득없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하세요

  • 작성자 09.05.28 12:05

    아시는 분이 BMW에 있으셔서 이얘길하니 녹취분이랑 보내라고 하네여...이렇게도 하고 소비자보호센타에도 보내야겠어여^^감사합니다

  • 09.05.28 12:28

    미니 살라구 여기서 눈팅만 몇개월.... 나이가 좀 있어 계속 망설였는데 이글 보고 결심 했습니다. " 안산다 "

  • 작성자 09.05.28 12:43

    미니가 BMW로 소속되면서 대우가 엉망이란말은 들었는데 수준은 바닥입니다 저도 제친구 산다하면 밥사면서 말립니다 저도 팔고 싶습니다...

  • 09.05.29 09:46

    앗..저도 동현인데..ㅎㅎ 글쿤여..말많던 미니가...저도 안살랍니다.(열라,갈등중였는데)

  • 09.05.28 12:48

    BMW도 문제지만 특히 도이치가 문제가 많은거 같네요. 스스로 무덤 파는격이죠. 미니 말고 BMW는 뭐 그리 심하진 않더라고요

  • 작성자 09.05.28 14:45

    잘은 모르지만 BMW라는 회사 미니도 관리를 해야 맞는거 아닌가요? 그냥 BMW싫어졌어여 비슷한 수준이겠져~차만 좋으면 뭐합니까 파는사람들이 수준이 바닥인데...돈이 아깝습니다

  • 09.05.28 13:11

    CRM의 기본이 없는 조직같습니다...아무리 정비서비스가 형편이 없다해도...유선상으로 고객에게 이와 같은 분노를 느끼게 하는 사람들...기본이 안되었고...교육이 덜 되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네요...팔고 그만인 이 사람들 배짱...--;; 진심으로 잘 풀리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 09.05.28 14:55

    감사합니다...하는일이 그래서 그런가 보다하구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제가 착각한거 같습니다 기본두 없고 수준도 바닥이고 진심이라고는 조금도 없습니다

  • 09.05.28 15:04

    비엠코리아 CRM센터도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변명하기 바쁩니다...도이치가 저따위로 할수있는것은 비엠코리아 믿고 그러는거 같아요~ 전부 양아치조직~

  • 작성자 09.05.28 15:20

    ^^;양아치 조직이란 말도 아깝습니다 BMW도 똑같은면 솔직히 저사람들 인생이 불쌍한거져 고장난차 팔고 변명하고 소비자 무시하고...반복된 저런인생사는게 불쌍하져 기본도 없는 사람들 인생 불쌍하다하고 접으면 되여 그래도 일러는 줄려구여 니네가 이수준밖에 안된다 하고^^제가 뭐 잃을거 있겠어여 저말고 다른 피해자를 위해서라도 드럽다고 피하지않고 부딪혀 볼려구여~

  • 09.05.28 15:30

    기술력이 없으면 친절하기라도 해야되는데 ...이거 뭐 이도 저도 쥐뿔도 없는 놈들이니...참...답답하네요. 저같으면 걍 기자들 불러놓고 녹취 까겠습니다.

  • 작성자 09.05.28 16:21

    아는 기자라도 있음 그러고 싶네여ㅡㅜ

  • 09.05.28 17:15

    저도 미니살려고 보고있었는데 중고차도 아니고 새차가 이렇게 고장이 날줄이야 고장나는건 결함이 있을수도 있고 뽑기가 않좋았을수도 있는데 그러면 서비스라도 잘해줘야지 참 뭐 같네요

  • 작성자 09.05.28 17:55

    제 친구라면 말리고 싶네요 물론 아무이상없는차도 있겠져 명성이 있는데 근데 정말 만의 하나가 내가 되고보니 차를 판 사람 차 만든 회사 다 등 돌립니다 다시한번 생각하세요

  • 09.05.28 18:09

    소보원은 맨날 통화중...저도 겪어봐서 압니다 ㅠ

  • 작성자 09.05.29 09:25

    우선 해보져 뭐든지~^^

  • 09.05.28 19:12

    뭐 한마디로 양아치네요...-_-;

  • 작성자 09.05.29 09:27

    회사에 알려야져~이런사람이 당신들 회사 직원이라구~^^

  • 09.05.28 19:21

    아~~~~ 님께서 저랑 통화 하신분 맞으시죠? 시간 되실때 연락 한번 주세요..쪽지 드릴께요..

  • 작성자 09.05.29 09:28

    매번 감사합니다^^

  • 09.05.28 21:45

    답십리만 안가면 미니는 좋아요... 답십리만 안가면...답십리만 안가면..에효.. 또 가야하나

  • 작성자 09.05.29 09:30

    솔직히 차를 완벽히 수리 못해서 믿음은 없지만 거기 엄대리님 친절하세여 뭐 실력이 우선이지만 친절한게 어딥니까 양심있는분은 이분 밖에 없는듯~

  • 09.05.29 00:06

    힘내세요.....저 의대생인데,,,,그사람에게암세포를조금드리고싶네요.....필요하시면언제든지말씀하세요.. 그리고 결혼하신지 얼마안되셔서 신혼이신데~ 잼나게보내시공, 그사람때문에 너무정신적으로 스트레스받지마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힘내세요 ! <이말밖에 없네요 -_-; 화이팅 ! 乃

  • 작성자 09.05.29 09:34

    그니까요....집에들어가면 일절 차 얘기 안해여~내가 저지른 일이니까...미니 사지 말라고 부탁까지한 남편이라...말 들을껄...글구 감사해여~근데 암세포두 아깝네여^^그사람한테는 그런사람이랑 사는 여자는 얼마나 불행할지 안봐두 느껴집니다

  • 09.05.29 21:47

    매번 다른분들도 참고,,또참고 넘어가시는데..전 솔직히 이해가 안가네여...왜 참고 넘어가야 하는지를 더군다나 한두푼도 아니고 몇천만원짜리를..그렇게들 속들 좋고 참을만한지..최소한 그자식 엿을먹이던 회사 상대로 한번 무식한척이라도 액션을 취해야 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하도 말많은 미니라 이렇게 횐님들이 한목소리로 싸워야 할듯 싶네여...기분존 금욜인데 이글을 읽고나니 혈압상승,,,ㅎ 암튼 결혼을 앞두고 참 같지도 않은 일과 그씸플개씨베리아 개쉐이넘? 땜시 고생이 많슴다^^..진짜 여자말은 들어야 하는건가효~~?ㅎ 과감하게 물한바가지 부어주고 나오세여~~~두루두루~~ ㅎ

  • 작성자 09.05.29 18:01

    전 다들 그러시는줄 알았는데...저만 이러는건가요? 이런일 당하고 가만 있는 분들도 있다니....왠지 제가 오바하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제돈주고 차사서 제가 참아야 하는건지 몰라서 전 상식밖의 저 CRM담당자 남은 인생이라도 정신차리고 살게 해주구 싶네요 나이먹고 저렇게 사는게 안되서...

  • 09.05.29 21:48

    꼭 그렇게 하세여.....꼭!

  • 09.05.29 11:08

    미니 때문은 아니지만 저도 일이 개판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있어서 해당 회사 게시판에 상담원 실명 써서 글 올리니 바로 전화 오더군요...우리나라 MINI 와 BMW 게시판에 상담원 실명으로 일단 글 올리시구요...영어로 글 하나 작성해서 BMW 본사와 MINI 본사에 소비자 불만 접수 같은거에 메일 날리세요...상담원 이름 꼭 넣으시구요...그럼 적어도 그 상담원에겐 패널티는 갑니다...뭐 더 나아가서 미니 오너분들이 미니 본사에 항의글을 지속적으로 날려주시면 적어도 도이치 모터에서 미니의 한국 판권(?) 같은거 만료시 재계약할때 미니 본사에서 뭔가 언급이 있겠죠...

  • 작성자 09.05.29 18:04

    해당회사 게시판에 저글 올리고 싶은데...어떻게 하나요?전 아무리 찾아도 글 올리는곳을 못찾겠던데...알려주세요ㅡㅜ영어작성은 최대한 노력해 볼께요^^;전 CRM담당자 그사람 하나하고만 얘기했어여

  • 09.05.29 11:11

    도이치 모터스에서 개판으로 해서 한국에서의 미니 이미지가 실추되고 오너들의 원성이 자자하다라는게 알려지면 분명 본사에선 조치가 있을겁니다...외국에선 소비자 권리같은것이 확실하니 한국 실태를 파악하면 개선되는 부분이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 작성자 09.05.29 18:06

    노력해 볼께요...^^;영어라...도와주실분 있나요?

  • 09.05.29 11:13

    한가지 확실한건 적어도 대한민국에선 소비자가 진상을 부려야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있다는거죠...대기업 고객 서비스쪽에서 일하는 친구도 그러더군요...제대로 서비스 받으려면 진상 부려야 한다고...

  • 09.05.29 15:51

    진상!! 필요하네여 이럴땐....진짜 .명약이될듯싶네여.

  • 작성자 09.05.29 18:14

    진상 아닌데...잘못된걸 바로 잡는걸 진상으라고 하면 안되져~^^;

  • 09.05.29 18:56

    은아님한테 진상이라한게 아닌듯한데요 ㅋㅋㅋ 고객센터에 진상부리라는 말씀인듯 ^^

  • 작성자 09.05.29 19:48

    아~~~네^^

  • 09.05.31 22:48

    잘못 알아들으시네...ㅎ그센터자슥들한테 말이져.....아시겠져? ㅎ

  • 09.05.29 23:28

    에효.. 님 글이며 답글까지 전부 다 읽었는데.. 정말 답답하네요.. 올해 도이치가 우회 상장을 했죠...!! bmw 에서 직접 운영하는 법인이 아니라.. bmw가 도이치에 차를 팔고 도이치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파는 방식이라고 라디오에서 들었던게 생각이 나네요..!! 답답한 마음 잘 다스리시구요.. 그 싸가지 없는 직원은 정말 실명 거론해서.. 한바탕 뒤집어야 하지 않을까요..? 영문 되시면 글 작성 하셔서 bmw 본사에 e-mail 날리세요..!! bmw 이미지는 그런 쉐리가 다 까먹고 있다는걸 보여 줘야 죠..!!

  • 작성자 09.05.30 09:25

    영문은 노력해 볼께요^^;우선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했구요 BMW,도이치 에 알릴려고 생각중인데 방법을 모르겠네요다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해요 힘이 나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09.06.01 09:58

    힘내세요. 저 또한 차 구매하면서 비슷한 경험이 있어 그 마음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차근차근 잘 처리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너무 맘상해하시면 혼자만 힘드시니, 호흡 가다듬고 마음 추스리며 대처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 09.06.02 09:16

    감사합니다^^

  • 09.06.04 15:04

    저희 어머니 차가 BMW528i 입니다. 근데 A/S는 미니랑 천지 차이 입니다. 아무래도 미니는 도이치 모터스 문제입니다. 저희는 코오롱 모터스에서 5씨리즈 구매 했는데 A/S센타도 많고 여기저기 센타도 많이 다니는데 정말 모든 분들 다 친절 하더군요 심지어 잡소리가 나서 갔는데 서초동(아마 한독?? 모터스)A/S센타 소리가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는데 하루정도 기다려 주시면 다른센타에 보내서 알아보겟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담날 찾으러 갔더니 말끔히 잡소리 해결됏습니다. 허나.... 미니 A/S가면 예약하는데 1달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고... 잡소리 난다면 그냥 타라는 식으로 말하고..정말 A/S문제가 많습니다. ... 미니 A/S에

  • 09.06.04 15:05

    비하면 그냥 BMW A/S는 천국 입니다.... 예약도 거의 바로 다음날 아님 2~3내에 잡을수 있고... 기술진들도 믿을만 합니다. 분명 이건 도이치 문제이지 BMW문제는 아닙니다.

  • 작성자 09.06.04 15:44

    저는 약간 생각이 좀 다른데...물론 도이치 잘못이져 근데 첫번째 원인은 차가 아닐까요?잘 만든 차였담 저같은 일은 안생겼을것 같아여...그래도 BMW브랜드 이름하의 MINI잖아여^^BMW도 책임감을 느껴야져^^어쨌든 앞으로 좋아지겠져 소비자보호원에서 BMW로 공문 보내서 나름 해결이 잘 된거 같아여 저한테 그렇게 하신분 인사의원회에 회부되구 도이치 측에서 죄송하단 전화왔어여...저같은 피해자가 생기면 앞으론 쉽게 대응하지 않겠져^^뭐 제 바램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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