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을 비하하려는 의도는아니구요 저렇게들 많이부르더라구요.ㅎㅎ
다름아니고 2주후에 가족들과 부산여행을갑니다.(6살,4살 여아동반)
부산,경남분들은 잡게에서 부산여행 맛집추천 하도많이보셔서 질릴만하시겠지만 나름 잡게 몇년전 부산여행추천글까지
읽어본상태입니다.
질문 좀 드려봐도되겠습니까?^^
1.부산역근처 숙소잡았습니다.해운대도좋겠지만 비용차이가 넘많이나서요 ㅠ
화국반점 가서 탕수육에 빼갈한잔하려는데 혹시 로컬분들이 추천하시는 중국집있으신지..
2.용호동 합천국밥가서 돼지국밥&수백에다가 소주한잔하려합니다.
근데 부산도 교통체증이 장난아니라들어서 혹시 부산역근처에 로컬분들이 가시는 돼지국밥집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3.광안리바닷가보면서 회 한접시먹고올라합니다.검색해보니 민락회센터?(사실2년전에도 모임이있어 들른적이있습니다.)
높은건물로된 회센터인데 거기는 괜찮습니까?인당 4,5만원 정도면 괜찮겠더라구요.
아직 관광코스나 그런건 정하진않았습니다.부산이 워낙넓어서 욕심안부리고 딱 가고싶은곳만 가려구요(해동용궁사,광안리,해운대)
뜨내기들이 가는곳말고 진짜 부산분들만 애용하는식당&핫스팟 등등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2. 범일동 할매국밥(수육백반) 추천 드립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된적이 있습니다.
저도 추천입니다. 부산역 근처 중국집 중에 콩국과 만두 등을 파는 곳이 있는데 예전엔 아니었는데 요즘은 줄이 엄청 길더군요. 신발원이라고. 회는 요새 거기서 거기인데, 광안리 칠성횟집이나 용호동 생각있으시면 섭자리 쪽에 바다장어 구이랑 회 먹으면 좋아요.
앗!거기도 본적있어요.그쪽 들렀다 서면가서 2차를 하는코스로 잡아봐야겠네요.ㅎ감사합니다.
@최가박당 신발원!!!거기 만두가 그렇게 맛있다고봤어요.칠성횟집 참고하겠습니다.섭자리 장어는 검색해보니 완전 제스타일이네요 장어는 뭐든 사랑이죠.ㅎ감사합니다.
@antonio lee 신발원은 원래 만두보다는 콩국과 과자인데. 전 갠적으로 공갈빵과 꽈배기 좋아합니다.
@최가박당 콩국..한번도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ㅎㅎ콩국에 꽈배기 담궈서 중국식으로 먹어바야겠네요.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꼼장어...지금먹고싶네요.ㅠ기억하겠습니다 짚불곰장어!!감사합니다.^^
민락동 회센터 괜찮구요
그리고 바닷가에서 할매들이 회파는거 드시지 마세요 가성비 안좋습니다
괜히 낭만찾다가 눈탱이맞는거 별로안좋아해서요 검색해봤습니다.3대천왕에 백종원이 바닷가 할매들이 파는 성게알에 김밥먹는거보고 검색해봤더니 할매들 ㅎㄷㄷ하더만요.감사합니다.^^
가족 아이들과 나들이 남포동 카카오프렌즈 샵도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가서 애들 눈높이에서 탕진잼하는것도 추억이겠죠?ㅎㅎ와이프가 서면 밤거리를 가보고싶다는데 혹시 서면쪽은 잘아시는지요.포장마차도있다 들었고.가서 술한잔하고 오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