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희대학교 Brand MBA 26기대표 김태준 이라고 합니다.
제품 품질의 차별화의 한계,
고객 욕구의 다양화-고급화,
On-line 이용률 증가로 신뢰감 있는 브랜드의 중요성 증대,
가격경쟁 심화로 수익성 감소,
위 문제들은,
요즘 모든 기업인들이 겪는 어려움일 것입니다.
물론 모든 문제가 브랜드 하나로 해결되지 않겠지만,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게 된다면 위에 나열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은 많은분들이 공감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식을 나누고자,
국내 최고의 브랜드매니지먼트 전문 대학원으로 평가 받고 있는
경희대학교 브랜드매니지먼트 학과 주최로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마련했습니다.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 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아래는 세미나 초대글 입니다.
행사개요
(세미나 블로그에 찾아주시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khu_brandmba )
일 시 : 11. 11. 04 (금), 14:00~18:00
장 소 : 양재 aT센터 5층 대회의실
주 제 : The Challenge beyond Zero Gap / DNAize the Aspired Brand
(러브마크를 뛰어 넘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 전략)
참가인원 : 300여명 (예상)
- 회 비 : 2만원 (사전 예약시 1만 5천원 / 5인 이상 등록시 사은품 증정예정)
- 신청방법 : 입금 후 메일발송 (E-Mail : khu_brandmba@naver.com)
- 입금계좌 : 우리은행 / 1002-145-030843 / 예금주 김선희
- 주 최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발표자 : 4명 (기조연설 1, 주제발표 3)

발표주제 (안)
주제 (안) |
발표자 |
기조연설 : 브랜드 이상을 넘다 (미정) |
김 준석 교수 |
1주 제 : Brand Development Strategy in DNAize |
이 상민 브랜드앤컴퍼니 대표 |
2주 제 :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in DNAize |
이 상진 웰콤퍼블리스월드와이드 본부장 |
3주 제 : Brand Design Strategy in DNAize |
정 일선 소디움파트너스 대표 |
Schedule
시 간 |
세 부 내 용 |
비 고
|
14:00~14:30 |
등 록 |
사전예약/당일 신청자
등록/입장 |
14:30~14:40 |
개 회 |
재학생회장
|
14:40~15:00 |
기조연설 |
김준석 교수
(주임교수) |
15:00~15:55 |
제 1주제 발표 |
이상민 대표
|
15:55~16:50 |
제 2주제 발표 |
이상진 본부장
|
16:50~17:05 |
중간 휴식 |
|
17:05~18:00 |
제 3주제 발표 |
정일선 대표
|
18:00 |
폐 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