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대한 전주이씨 효령대군파
 
 
 
카페 게시글
저는 몇대손 안녕하세요.. 18대손입니다..
하늘 추천 0 조회 484 04.06.11 11:1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6.11 17:20

    첫댓글 전주이씨 종친회 라는게 있습니다.거시 문의 해보시죠~헉~아버지 뻘이당~~ㅎㅎ

  • 04.06.11 21:00

    반갑습니다. 근데 할아버지뻘이네요...헉...

  • 04.06.22 13:58

    헉스~~증조할아버지 뻘이닷..ㅡㅡ

  • 04.06.25 16:19

    조카 뻘이네요.. ㅎㅎ

  • 작성자 04.07.23 11:55

    컹 울 작은아버지 이름이시넹... 안녕하세요 문안인사^^

  • 04.09.21 11:51

    ??????????????????????

  • 04.09.25 13:39

    앗.! 저도 18대손이예요"ㅋㅋㅋㅋ

  • 04.12.04 17:54

    ㅎㅎ..저랑 같은 항력이네요..방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