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전주이씨 종친회 라는게 있습니다.거시 문의 해보시죠~헉~아버지 뻘이당~~ㅎㅎ
반갑습니다. 근데 할아버지뻘이네요...헉...
헉스~~증조할아버지 뻘이닷..ㅡㅡ
조카 뻘이네요.. ㅎㅎ
컹 울 작은아버지 이름이시넹... 안녕하세요 문안인사^^
??????????????????????
앗.! 저도 18대손이예요"ㅋㅋㅋㅋ
ㅎㅎ..저랑 같은 항력이네요..방가^^;;
첫댓글 전주이씨 종친회 라는게 있습니다.거시 문의 해보시죠~헉~아버지 뻘이당~~ㅎㅎ
반갑습니다. 근데 할아버지뻘이네요...헉...
헉스~~증조할아버지 뻘이닷..ㅡㅡ
조카 뻘이네요.. ㅎㅎ
컹 울 작은아버지 이름이시넹... 안녕하세요 문안인사^^
??????????????????????
앗.! 저도 18대손이예요"ㅋㅋㅋㅋ
ㅎㅎ..저랑 같은 항력이네요..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