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식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토요일 안식일날 예배를 드리는 데 왜 다른교회와 같이 일요일날 예배를 보지 않고 안식일이라고 하는 토요일날 예배를 드릴까요? 먼저 안식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식일이란 하나님께서 육일창조를 마치시고 일곱째날에 안식하신 날로써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중 넷째계명으로써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출애굽기 20장 8-11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일곱째 날은 네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일곱째 날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십계명 중 하나로 제정하시고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써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을 지켜야하는데 어떻게 지킬수 있을까요?
여기서 힌트는 단 한가지 일곱째날이라는 것입니다.
일곱째날은 지금의 요일 제도로 하면 언제인지 생각해보시면 바로 토요일 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하게 2가지 이유를 들수 있는데요 먼저 달력 보시면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이 순서대로 해서 보시면 7째날은 토요일임을 알 수있고
두번째근거는 성경으로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알 수가 있는 데요!
먼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는 장면을 기록한 성경구절을 보시면
예수님께서는 분명 일요일날 부활하셨는데 성경에는 안식후첫날 즉 안식일 다음날에 부활하셨다고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 다음 날이 일요일이면 안식일은 바로 그 전날이 토요일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왜 토요일날 예배를 지키는 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데 그 이유는 성경에 하나님께서 기억해서 지키라하신 안식일이 토요일이기 때문에 성경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첫댓글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달력을 보고, 마가복음 16장 9절만 보아도 우리가 지켜야할 안식일 예배는 토요일에 드려야함을 분명히 알 수 있네요!
하나님께서 지키라고하신 안식일 일곱째날은 토요일입니다 성경으로도 상식으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천국으로 우리들이 나아갈 수 있도록 안식일이라는 하나님의 절기를 허락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기쁜 마음으로 일곱째날 안식일을 토요일에 지키는 가운데 천국을 소망삼고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봅시다^^
지키라 명하신 귀한 안식일은 오늘날 토요일에 해당합니다. 이는 성경을 통해서도 자료를 통해서도 알 수 있어요. 사람들이 만든 태양신을 섬기는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보셔야해요!
성경의 가르침대로 일곱째날 안식일에 예배를 드려야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