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이란 모종을 심지않고 씨로심은것을 말합니다 면역도 강하고 잘 자랄뿐더러 맛도 좋습니다
***청어람은 무침 짱아치 오이지 다 됩니다***
1번--청어람오이만(45개전후) 비품+상 혼합==택포 20000원 2번--청어람오이만(25개전후) 비품+상 혼합==택포 14000원
생물이라 주문주시는분 바로바로 주소3종 부탁드립니다 박스는 모두 영점잡은것입니다
농협 황금화 239-02-171381 폰 010-6397-1227
발송은 월~금욜-오후3시우체국택배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21: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21:5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6: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8: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14: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9: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14: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13: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