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프 ㅂㅔ이트
히브리 문자를 통해 드러나는 유대인의 생각
랍비 이츠착 긴스버그
랍비 모셰 야코프 위스네프스키(Moshe Yaakov Wisnefsky)와 랍비 아브라함 아리 트루그먼의 도움
제이슨 아론슨의 책
로우맨 & 리틀필드 출판사, INC. 랜햄 - 볼더 - 뉴욕 토론토 옥스포드
이 책의 집필은
기부를 통해 가능했습니다.
사랑하는 사촌과 소중한 친구를 추모하며
히즈키아 클라우디오 nptn 코헨
축복받은 기억
5749년 아다르 1세 12일에 세상을 떠난 그의 영혼이 영생의 결속으로 묶이기를 바랍니다.
알레프 베트
또한, 개별 문자를 다루기 전에 언어의 기본 개념과 독자가 유대교에서 문자 명상의 역할을 다루는 데 의무감을 느낄 필요가없는 고급 이론적인 자료를 설명하는 소개 듀엣이 있습니다. 이 소개에는 다음과 같은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한 후 작품 본론으로 넘어갑니다.
책의 마지막에는 몇 가지 부록과 장갑을 제공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개념에 대한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동맹이 텍스트에 처음 나타날 때 정의됩니다.
다음은 참고 사항 섹션입니다. 이 노트의 목적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책에 제시된 많은 개념에 대한 기초적인 문서를 제공하려고 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고급 독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을 위해 출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둘째, 본문에 제시된 개념 중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일부 개념을 명확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독자들이
본문에서 어려운 구절을 발견했다면 먼저 노트를 확인하여 어떤 단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참고 문헌을 조사하고 자격을 갖춘 학자의 해명을 구해야 합니다. 부록 "추가 읽기를 위한 제안"에 인용된 저작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 전체에서 다음과 같은 문체 규칙을 준수했습니다:
1. G-d는 중간에 "o"가 없는 철자입니다. 이 단어는 성스러운 단어이기 때문에 실제 성서 본문을 제외하고는 전체 철자를 쓰지 않는 것이 유대인의 관습입니다.
2. 우리는 테트라그램마톤(하나님의 네 글자 이름)이 일반적으로 하시디즘과 카발리즘 텍스트에서 언급되는 대로 언급했습니다: "하바야라는 이름." "하바야"라는 단어는 거룩한 이름의 글자를 재배열한 것이자 "존재" 또는 "존재"를 뜻하는 히브리어로, 이 거룩한 이름과 "존재하다"라는 동사의 관계를 나타내는 역할을 합니다. 히브리어에서는 이 이름이 'n' 또는 'n'으로 표시되며, 다른 하나님의 이름들도 경건함의 표시로 히브리어와 영어 모두 비슷하게 약간 변형되어 표기됩니다.
3. 엘로킴과 하바야라는 이름을 모두 "하느님"으로 번역했습니다. 사르메 구절에 두 단어가 모두 등장할 경우, 하바야라는 이름에 해당하는 "G-d"를 이탤릭체로 표기했는데, 이는 선례가 있는 관습입니다.
4. 히브리어 단어를 세파르드어 발음에 따라 음역했습니다. 아슈케나지크어와 세파르드어 모두 성스러운 언어이지만, 현재는 세파르드어가 더 보편적인 언어인 것 같습니다.
5. 전체 십자 대신 하프 십자(L)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는 덧셈을 나타내고, 점()은 곱셈을 나타내기 위해 "x"가 아닌 점()을 사용합니다.
이전 출판물과 (하느님-신-의 뜻에 따라) 향후 출판물과 마찬가지로, 이 책이 독자들에게 토라의 바다를 더 깊이 헤아릴 수 있도록 영감을 주어 자신의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저희 언론의 바람입니다.
갈 에이나이 출판물
알레프 비트
서문에서 인용한 바알 셈 토브에 대한 마쉬아흐의 약속이 곧 성취되기를 바랍니다.
예루살렘
에레브 샤부오트, 5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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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레프 베트
5507년 로쉬 하사나[기원전 1746년]에 나는 맹세를 통해 여러분에게 알려진 영혼의 승천을 수행했고,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놀라운 것들을 보았습니다. 내가 그곳에서 보고 배운 것은 말로, 심지어 얼굴을 마주보고도 전달할 수 없습니다...
레벨 S에서 상승하여 마시악 방에 들어갔을 때 마시악이 모든 타나임과 차디킴, 그리고 일곱 목자들과 함께 토라를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나는 마시악에게 물었다: "스승님은 언제 오시겠습니까?" 그리고 대답을 듣는다: "이것으로 너희가 알 것이다: 그대의 가르침이 세상에 공개되고 드러나고, 그대의 샘물이 가장 먼 곳까지 솟아날 때, 즉 내가 그대에게 가르친 것과 그대가 이해한 것을 그들도 그대처럼 통일과 고양을 이룰 수 있을 때, 모든 껍데기는 사라지고 선의와 구원의 시대가 올 것이다.
나는 이것에 필요한 시간에 대해 경이로움과 큰 고통에 서있었습니다 언제 이것이 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내가 그곳에서 배운 세 가지 강력한 관행과 세 가지 성스러운 이름, 쉽게 배우고 쉽게 배울 수 있었던 것에서 내 마음이 진정되었고 아마도 이것들을 통해 내 본성을 가진 사람들이 나와 비슷한 수준을 달성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공개 할 수있는 평생 동안 허락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당신에게 알리고 하느님 께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길은 항상 하느님의 면전에서있을 것이며 기도하고 공부할 때 의식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너의 입술의 모든 말은 하나가 되려고 한다: 모든 글자 안에는 세계와 영혼과 신성이 있고, 그것들은 상승하여 서로 연결되고 통일되며, 그 후에 글자들이 연결되고 통일되어 한 단어가 되고, [그 후에] 신성 안에서 참된 통일로 통일된다.
각각의 모든 상태에서 그들과 함께 당신의 영혼을 주입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세계가 하나로 통일되어 무한히 큰 기쁨과 즐거움을 일으키기 위해 상승하는데, 여러분이 미니어처와 육체에서 신랑과 신부의 기쁨에서 이해할 수 있듯이, 이와 같이 고귀한 차원에서는 얼마나 더 그러할까요. 여러분이 어디를 향하든 성공하고 더 큰 깨달음에 도달하는 곳에 반드시 하느님께서 함께하실 것입니다.
"현명한 사람에게 주면 그는 더욱 현명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도움과 에너지, 생명, 빛
-랍비 이스라엘 바알 셈 토브가 처남인 키토브의 랍비 게르숀에게 보낸 편지 중 일부
히브리어 알파벳의 22개 글자에는 각각 세 가지 창조적인 힘이 있는데, 차시두트의 가르침에서는 이를 에너지, 생명, 빛이라고 부릅니다.
현대 과학이 이해하는 물리적 물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유기물에서는 생명 전자라는 신비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