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손잡은 양기관’
-군산청소년수련관-전북적십자사, 사회공헌협약 체결-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과 19일 오전 군산청소년수련관 소회의실에서 안전강습 수료과정 교육사업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활안전 강화 및 지역 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으며,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앞으로 군산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시행하게 된다.
□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청소년 생활안전을 위한 전략적 동반자 관계 구축 △안전문화 정착 교육운영을 위한 지원 및 교육사업 협력 등이다.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 회장은 “사회 곳곳에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만큼 응급처치법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응급처치법강사봉사회 강사진과 함께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이에 이원영 관장은 “재난구호 및 나눔 실천의 선도적 기관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함께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며, 상호 협력을 통해 청소년 생활안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청소년들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손잡은 군산청소년수련관,전북적십자사, 사회공헌협약 체결 축하 합니다.
임창만 회장님 굿모닝! 격려 고맙습니다
오늘은 곡우 몫을 하려는지 오후에 비소식이
있고 날씨도 15도까지 내려가 쌀쌀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군산청소년수련관,전북적십자사와 함께 사회공헌협약 체결을 축하드리며 청소년들이 안전문화 정착이 꾸준하게 이어지길 바랍니다.
조탁래 천사님 격려와 축하 고맙습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군산 청소년 안전은 적십자에서~~ 좋은 취지 축하드립니다.
청소년 안전 문화가 꼭 정착되길 바랍니다.
큰 의미로 전달되는 국장님의 기사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박남숙 부장님 축하와 격려 고맙습니다
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